







19세기 페르시아 미인은 아담하고 뚱뚱했다는데 진화심리학은 남자는 모래시계형 몸매를 지닌 여자를 본능적으로 좋아한다고 우기고 있음
게다가 19세기 미국에서도 뚱뚱한 남성이 인기가 있었다고 함.
다만 지금 뚱뚱한 사람들은 대안우파들의 놀림거리가 됐지만 말이다








19세기 페르시아 미인은 아담하고 뚱뚱했다는데 진화심리학은 남자는 모래시계형 몸매를 지닌 여자를 본능적으로 좋아한다고 우기고 있음
게다가 19세기 미국에서도 뚱뚱한 남성이 인기가 있었다고 함.
다만 지금 뚱뚱한 사람들은 대안우파들의 놀림거리가 됐지만 말이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69 | 0 | 2015.09.21 |
| 18664 |
인성에대한 질문합니다.
10 |
서호 | 990 | 5 | 2017.03.29 |
| 18663 |
사실 말이야..가능성은 없겠지만..
15 |
베스트프렌드 | 1104 | 5 | 2017.03.29 |
| 18662 |
아프리카랑 조선의 차이점
1 |
수드라 | 968 | 6 | 2017.03.29 |
| 18661 |
기계 및 인공지능이 노동력을 완전히 대체하는 시기는 아직 먼 훗 날입니다.
4 |
불타오른다 | 1070 | 4 | 2017.03.29 |
| 18660 |
똑똑이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4 |
불타오른다 | 950 | 6 | 2017.03.29 |
| 18659 |
딱두개여 한국은
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804 | 0 | 2017.03.29 |
| 18658 |
mre 파는데 아시는분?
4 |
기행의나라=헬조선 | 976 | 1 | 2017.03.29 |
| 18657 |
미국 에서는 노동착취도 절도죄로 친다는 군요.
4 |
기무라준이치로 | 1154 | 4 | 2017.03.29 |
| 18656 |
내가 고재팬에 들어가서 헬조선식 주야2교대 노동을 까발렸을때 일본인들 반응.
5 |
기무라준이치로 | 1086 | 2 | 2017.03.29 |
| 18655 |
이번대선이 완전흥하네
7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37 | 1 | 2017.03.29 |
| 18654 |
일본에서 조센 뉴스좀 볼려니까
2 |
좀비생활 | 1035 | 4 | 2017.03.29 |
| 18653 |
애들의 괴롭힘에 자식들을 미국으로 탈조선 시킨 양수경의 사연.
1 |
기무라준이치로 | 1104 | 6 | 2017.03.29 |
| 18652 |
문재인 대학생 동원.txt
14 |
호9왓트 | 1104 | 6 | 2017.03.29 |
| 18651 |
조선징을 논리적으로 이해하려 하지마라.
4 |
bb | 1046 | 8 | 2017.03.30 |
| 18650 |
[펌] 허드슨 강에는 헬센징이 없었다
2 |
퍽킹코리아 | 1018 | 4 | 2017.03.30 |
| 18649 |
헬조선 화폐가치 전망 문의
1 |
헬반도탈센징 | 1113 | 1 | 2017.03.30 |
| 18648 |
민주당경선은 아마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766 | 1 | 2017.03.30 |
| 18647 |
안철수는 안랩부터 ...
7 |
수드라 | 1108 | 0 | 2017.03.30 |
| 18646 |
동춘동 8세 여아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2 |
블레이징 | 2599 | 8 | 2017.03.30 |
| 18645 |
日 소식통 “나가미네 대사, 韓 차기정부 출범까지 귀임 안할 것”...
7 |
진정한애국이란 | 795 | 3 | 2017.03.30 |
비만인이 미인으로 우대받았던 환경은 절대적 빈곤이 만연했던 시대였습니다. 모리타니는 지금까지도 비만인이 우대받고 날씬한 사람이 차별받는데 모리타니는 건조한 지역인데다 절대빈곤이 여전한 곳입니다.
그러나 지금 비만이 혐오대상이 된 원인은 절대빈곤이 상대빈곤으로 바뀌면서 불량식품밖에 접하지 못한 하류층이 비만이 되버렸기 때문입니다. 비만문제는 빈부격차에 기반하는데 빈부격차가 심한 미국이 서유럽보다 비만인이 더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빈곤이 심한 러시아는 비만혐오가 미국보다 심한데다 불량식품조차 접하지 못하기 때문에 비만인구가 적은 것이고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