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hellkorea.com/229757

 

부제 : 예전 이 사이트 들락였던 어떤 위선 덩어리 회원새끼들 애낳지 말고 홀로 살면 되겠네

 

위에 링크 몇년전 글이지만 댓글 수준 쳐봐라 생각을 다르게 한다면 다르다 할수 있겠지만 지들의 꼰대력이 만만치 않다는거 자각하고 있을까?

 

자칭 똑똑함 위선자새끼들 지들이야말로 인류 생물학적 개념의 나이, 법적 개념의 나이 등 어떤 개념이든 그년놈의 나이 학개론을 대입해서 자식새끼들의 나이 19, 20살 넘어가는 순간 "그래도 니들을 부모가 키워줬으니 감사함을 느껴라 고마워해라 독립, 자립은 알아서 해야만 진정한 어른이 되는거야 이 애새끼들아" 라고 부모에 대한 감사함과 고마움을 필요이상으로 강요하는 식의 충고질과 더불어 19, 20살 넘었는데 인생 알아서 못살면(≒안살면) 불효자식이라고 딱잘라 몰아 쳐세우는게 결국 애를 지들의 보상 꾸러미 가치로만 여기고 있으며 나이 다중잣대 논리력을 가미해 부모 신격화 사업하고 있는거 아니냐고

 

지들이 열실나게 비난, 비판질하는 씹센징들식 나이잣대를 옹호하는것과 뭐가 다르냐? 옹호함 동시에 이용해서 자식새끼들만을 비난, 비판한다? "우덜 꼰대요, 꼰대말 거역하면 니들만 손해요 우덜말 새겨들어 나쁠거 없소" 라고 지들이 한말이 전지전능하다고 자뻑하는것과 뭐가 다르냐

 

애키우는것에 대해 링크 어떤 댓글러새끼들이 바라보는 관점들 뿐만 아닌 다수 꼰대부모센징새끼들이 써먹고 있는 방식들도 매우 유별나네요 그래서 여태껏 꼰대끼 가득한 방식들로 애키웠던게 캥거루족, 백수 자식년놈들이 넘치는 현상을 만들어가는것에 지금까지도 한몫하고 있다는걸 인지하고 있냐?

안그러냐? 위천하계 이새끼를 포함해 비슷한 사고방식의 센징댓글러새끼들아

 

그딴식으로 키웠고 그렇게 자란 애새끼, 자식새끼가 19, 20살 쳐먹는 순간 이전 나이에서 부족했던 자립, 독립심이 저절로 +α 만땅이 되냐?

애낳으면 안되고 남의 애들 돌보는것도 반려동물까지도 키우면 안될 꼰대새끼들이 왤케 많냐ㅅㅂ

꼰대노예새끼들 좆나 찡찡찡이야ㅅㅂ







  • 응그거 다 너와 니애미애비 할앰할앱 외할앰외할앱 니형제자매 개버러지 열등종자 육변기 씹창년넘들 얘기네 ㅋㅋㅋ 니애미 어제 창녀촌 에서 외노자들한테 갱뱅당하며 씹걸레 육변기 생활하며 행복해하는거보니 아주 개역겹더라 가서 발로 밟으니 오히려 좋아하길래 학떼고 뛰어나왓다.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1 0 2015.09.21
19284 일본은 핵무기에 필요한 재료들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국가 이므로 어느 나라도 건드릴수 없다.!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172 1 2017.02.11
19283 미국도 부러워하는 한국의 과학기술 분야는 1 new 좀비생활 1090 0 2017.02.11
19282 모든 종류의 좆같음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821 0 2017.02.11
19281 엄마랑사상 더킹 이란 영화보러 간다 new 생각하고살자 773 1 2017.02.11
19280 모든 종류의 좆같음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1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932 4 2017.02.11
19279 길거리에서 기싸움은 운전할때의 전쟁과 그 성질과 본질이 같습니다. 1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69 4 2017.02.11
19278 여러분들의 자존감도 진영논리입니다. 3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13 6 2017.02.11
19277 한국인 부모자식의 갈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보면 12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79 7 2017.02.11
19276 기싸움의 근원이니 뭐니 지랄말고... 14 new 블레이징 1288 6 2017.02.12
19275 헬조선의 기싸움과 이기적 차별은 최강이다. 2 new joy 1139 2 2017.02.12
19274 평화와 예의는 힘의 균형으로 이루어지는 것이죠. 이것이 신의 뜻입니다. 5 newfile 슬레이브 1288 4 2017.02.12
19273 헬조선 기업문화 잘모르면 열정호구 웹툰함봐라 ㅋㅋ 1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38 2 2017.02.12
19272 모병으로 언제바뀌냐????????????? 19 new 123 1087 5 2017.02.12
19271 하루 13시간 장시간 노동 시급 1330원.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9 1 2017.02.12
19270 미국 중국 패권이유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2 3 2017.02.12
19269 해병대 쳐나온 자신충만한놈.. 배타고 좌천된사연 1 new 하오마루5 1251 5 2017.02.12
19268 오줌참기내기 3 new 심영의짜씩 1093 2 2017.02.12
19267 Process가 가장 잘되는나라가 독일 Process가 가장 안되는나라가 한국 2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88 6 2017.02.13
19266 발렌타인날 즐겁게 보내세요 회원분들 1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888 0 2017.02.13
19265 문재인이 대통령 되면..? 현실적으로 궁금합니다. 6 new 샹그리라 1186 0 2017.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