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hellkorea.com/229757

 

부제 : 예전 이 사이트 들락였던 어떤 위선 덩어리 회원새끼들 애낳지 말고 홀로 살면 되겠네

 

위에 링크 몇년전 글이지만 댓글 수준 쳐봐라 생각을 다르게 한다면 다르다 할수 있겠지만 지들의 꼰대력이 만만치 않다는거 자각하고 있을까?

 

자칭 똑똑함 위선자새끼들 지들이야말로 인류 생물학적 개념의 나이, 법적 개념의 나이 등 어떤 개념이든 그년놈의 나이 학개론을 대입해서 자식새끼들의 나이 19, 20살 넘어가는 순간 "그래도 니들을 부모가 키워줬으니 감사함을 느껴라 고마워해라 독립, 자립은 알아서 해야만 진정한 어른이 되는거야 이 애새끼들아" 라고 부모에 대한 감사함과 고마움을 필요이상으로 강요하는 식의 충고질과 더불어 19, 20살 넘었는데 인생 알아서 못살면(≒안살면) 불효자식이라고 딱잘라 몰아 쳐세우는게 결국 애를 지들의 보상 꾸러미 가치로만 여기고 있으며 나이 다중잣대 논리력을 가미해 부모 신격화 사업하고 있는거 아니냐고

 

지들이 열실나게 비난, 비판질하는 씹센징들식 나이잣대를 옹호하는것과 뭐가 다르냐? 옹호함 동시에 이용해서 자식새끼들만을 비난, 비판한다? "우덜 꼰대요, 꼰대말 거역하면 니들만 손해요 우덜말 새겨들어 나쁠거 없소" 라고 지들이 한말이 전지전능하다고 자뻑하는것과 뭐가 다르냐

 

애키우는것에 대해 링크 어떤 댓글러새끼들이 바라보는 관점들 뿐만 아닌 다수 꼰대부모센징새끼들이 써먹고 있는 방식들도 매우 유별나네요 그래서 여태껏 꼰대끼 가득한 방식들로 애키웠던게 캥거루족, 백수 자식년놈들이 넘치는 현상을 만들어가는것에 지금까지도 한몫하고 있다는걸 인지하고 있냐?

안그러냐? 위천하계 이새끼를 포함해 비슷한 사고방식의 센징댓글러새끼들아

 

그딴식으로 키웠고 그렇게 자란 애새끼, 자식새끼가 19, 20살 쳐먹는 순간 이전 나이에서 부족했던 자립, 독립심이 저절로 +α 만땅이 되냐?

애낳으면 안되고 남의 애들 돌보는것도 반려동물까지도 키우면 안될 꼰대새끼들이 왤케 많냐ㅅㅂ

꼰대노예새끼들 좆나 찡찡찡이야ㅅㅂ







  • 응그거 다 너와 니애미애비 할앰할앱 외할앰외할앱 니형제자매 개버러지 열등종자 육변기 씹창년넘들 얘기네 ㅋㅋㅋ 니애미 어제 창녀촌 에서 외노자들한테 갱뱅당하며 씹걸레 육변기 생활하며 행복해하는거보니 아주 개역겹더라 가서 발로 밟으니 오히려 좋아하길래 학떼고 뛰어나왓다.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8 0 2015.09.21
19276 Hellkorea newfile Yesman 722 0 2019.01.16
19275 덴마크 vs 미국 newfile Yesman 984 0 2019.01.16
19274 신과 함께 인과 연 보고서... new 헬조선극혐 1055 0 2019.01.15
19273 언더도그마 이론이 처음 나온 배경은 네오콘의 물타기입니다. 1 new 나키스트 959 1 2019.01.15
19272 그래 이현이 말 틀린거 없지 new 쿠소춍 1073 0 2019.01.15
19271 사회적 약자의 정의는 정체성과 완벽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2 new 나키스트 868 1 2019.01.15
19270 밑에 내가 설명한 헬조선의 되물림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본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03 0 2019.01.15
19269 난민 있으면 무조건 혐오하는 헬조선인과 대조되는 일본인 6 new 노인 923 1 2019.01.15
19268 오유와 같은 깨시민은 그저 햇볕 정책에 대해 집착할 뿐 종북과 아무런 상관이 없다 new 노인 977 0 2019.01.15
19267 헬조선 언론이 아닌 해외 언론을 봐야하는 이유 2 new 노인 891 2 2019.01.15
19266 조지 H.W. 부시와 도널드 트럼프 - 여기서 네오콘에 의해 대안우파가 탄생한 것이 아닐까 싶다 2 new 노인 1056 0 2019.01.15
19265 누가 여성 할당제는 역차별이 아니다고 하자 이에 대해 홍세화의 입장 new 노인 919 0 2019.01.15
19264 "안익태는 일제와 나치 독일의 고급 나팔수였다" 1 new CARCASS 1052 2 2019.01.15
19263 어이가없다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19 0 2019.01.15
19262 대일본제국이 부활해야한다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99 0 2019.01.15
19261 난 미국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내가 살아갈 나라이기 때문에 충고한다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59 0 2019.01.15
19260 차단해봤자 소용없다 조오센징들아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1 0 2019.01.15
19259 유튜브를 보니까 이젠 헬조선사람들의 진심이 드러나는것같더라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1 3 2019.01.15
19258 이 땅에 누가 대통령 되든 한국이 헬조선 인것은 변함없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19 2 2019.01.15
19257 이현이 말 틀린건 없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4 2 2019.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