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조만간 경제살아나는것도 포기해야될지 모른다

 

가계부채는 역대최악으로 엄청심각하고

 

서민들이 무리수로 빚을 내서 사업하고 집을 사는바람에 .... 그렇게 됐다고본다

 

무리수로 사업하는데 ... 과연 근로자임금 올려줄 미친사업가들이 어디있겠냐

자기 빚 갚는데에도 엄청 피눈물 흘릴텐데 ㅋㅋ

 

재벌경제는 좋겠지 .. 재벌들은 걍 평생 놀고먹어도 ... 남아도는게 돈이니까

 

거기다가 2050년대엔 국민연금고갈된다고 그러고

 

 

 

한국경제살아나려면 2100년이후에야 기대해봐야될거다

 

수구세력청산 못하면 2150년은 거뜬히 넘기고 기대해야하고

 

 

 






  • 낙수효과 아직도 믿는 ㅂㅅ들도 많더라.... 한경 조중동 등등... 심지어는 댓글다는 백수들까지.
  • 한경 조중동은 ... 아무래도 친재벌언론이라서 그런것같고 .... 댓글다는 백수들은 부모가 돈이 많아서 ... 얼마든지 백수짓할수있어서 그런것같고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4 0 2015.09.21
18682 급식충 몰이하는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1141 0 2018.12.11
18681 노인네새끼랑 급식충새끼의 병신들상태 new 개혁주의자 786 0 2018.12.11
18680 개혁주의자의 인지 상태 new 노인 1084 0 2018.12.11
18679 여기 개혁주의자인가 뭔가 하는 일베충새끼 1 new 선지국밥말아드시네 1195 1 2018.12.11
18678 병신들 대거유입ㅋㅋㅋㅋ 1 new 개혁주의자 964 0 2018.12.11
18677 근년 2년만에 복귀합니다... 5 new 선지국밥말아드시네 951 1 2018.12.11
18676 계혁주의자에게 : 반박 빼애액 해봤자 뭐함? ㅋㅋㅋㅋㅋ new 노인 809 0 2018.12.11
18675 정치적 편향성 개오지네 new 개혁주의자 819 0 2018.12.11
18674 그놈의 적화통일 너무 역겹다 2 new 파라냐쟈냐냐 1011 1 2018.12.11
18673 노인아 ㅋㅋㅋ 알고말해 new 개혁주의자 879 0 2018.12.11
18672 진영 논리에 빠진 개혁주의자에게 new 노인 732 0 2018.12.11
18671 노인새끼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969 0 2018.12.11
18670 미개한 헬센징들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630 0 2018.12.11
18669 외국인 운운 해봤자 완전히 국뽕 사고에 못벗어나고 있는 국뽕 개혁주의자 new 노인 872 0 2018.12.11
18668 외국인보고 국뽕운운하는 진짜 국뽕좌파 노인 ㅋㅋㅋ new 개혁주의자 904 0 2018.12.11
18667 개혁주의자는 사실 국뽕입니다 new 노인 915 0 2018.12.11
18666 좌파들 ㅋㅋ new 개혁주의자 800 0 2018.12.11
18665 서로 홀로코스트를 저질러 놓고도 아직도 사죄하지 않는 남괴와 북괴 두 개새끼덜 2 new DireK 1332 2 2018.12.11
18664 문재인이고 나발이고 파업을 하나 지를려해도 자한당은 공권력과 경찰의 편이잖냐. 3 new DireK 1503 2 2018.12.10
18663 사람들은 왜 가부장제로 인한 병폐를 모를까? 3 new 노인 1270 0 2018.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