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dogdrip.net/67357505

 

막상 애새끼싸질싸질하고 제대로 못키울 노예새끼들 주제에

 

저출산이 축복이다라는 발언을 좆중고딩새끼가 했다고 치며 개소리라고 슬쩍 발악하는 쟤네들 보니 어엿한 성인 나이대의 자칭 성인군자들일텐데 왤케 스스로 도덕적 저능아라고 인정하는걸 좋아하는지? 이런쪽에 있어서 인정하기 좋아하더라

부모새끼가 되기 위한 교육 쳐받기 싫어하고 아동학대며 온갖 핵폐기물 유전적 행태들 대물림, 되물림하는거 동시에 단순히 국가만을 위해 전혀 생각 쳐안하고 애싸질싸질 놀이하는게 당연하다는 논리를 즐기고 있나봄

저출산 선동, 애새끼 싸지르라는거에 선동 쳐당해서 애새끼 싸지르고 키워봐~ 지들 일상 생활에 좆나 손해보고 있다고 한탄 좆나 할걸, 손해 한탄하는거 전에 남녀녀남불문 성질 쳐더러운 성격파탄 노예년놈새끼들인거~ "애국자" 노예새끼들 역시 애새끼들도 막 팔아먹어

 

아동학대 범죄 더 늘어라~ 씹꼰대새끼들을 위해 아동학대 범죄 더 늘어나야돼~

씹꼰대년놈새끼들 씹극혐이다 씹극혐 꼰대노예새끼들아 왜 사냐

국가 체면 유지를 위해 니들 한몸 바치는거야? 지들 몸바치는걸로 부족해서 애들몸도 팔아먹냐? 자랑스럽다~

 

생각 쳐할줄 안다는게 인간이라 배워왔으면서, 그런 인간임을 쳐부정하고 스스로 반영구적 기계라고 인정하고 싶은거야? 씹센징들아 그럼 왜 인간으로 사냐?






  • 21년부터 인구절벽으로 젊은애들 팍 줄어들고 내후년부턴 베이비붐세대 본격적으로 은퇴하기 시작하면 취업하긴 그나마 쉬워질려나...?

  • 느그 먹이로 느그애미창년 애비창놈 썰어서 두개 믹스해서
    떡갈비 너비아니구이로 만들어서 주면 딱임.
    바닥에 뿌리면 너가 후장 벌렁거리며 쳐먹음. 
    거따가 느그 창놈애비 좆 뽑은거 존나 쑤셔주고
    느그 창년애미 보지 박제한걸 니년 후장에 넣어주면
    그자리에 지리며 발광 하며 경련할듯.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5 0 2015.09.21
19284 일본은 핵무기에 필요한 재료들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국가 이므로 어느 나라도 건드릴수 없다.!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172 1 2017.02.11
19283 미국도 부러워하는 한국의 과학기술 분야는 1 new 좀비생활 1090 0 2017.02.11
19282 모든 종류의 좆같음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821 0 2017.02.11
19281 엄마랑사상 더킹 이란 영화보러 간다 new 생각하고살자 773 1 2017.02.11
19280 모든 종류의 좆같음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1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932 4 2017.02.11
19279 길거리에서 기싸움은 운전할때의 전쟁과 그 성질과 본질이 같습니다. 1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69 4 2017.02.11
19278 여러분들의 자존감도 진영논리입니다. 3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13 6 2017.02.11
19277 한국인 부모자식의 갈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보면 12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79 7 2017.02.11
19276 기싸움의 근원이니 뭐니 지랄말고... 14 new 블레이징 1288 6 2017.02.12
19275 헬조선의 기싸움과 이기적 차별은 최강이다. 2 new joy 1139 2 2017.02.12
19274 평화와 예의는 힘의 균형으로 이루어지는 것이죠. 이것이 신의 뜻입니다. 5 newfile 슬레이브 1288 4 2017.02.12
19273 헬조선 기업문화 잘모르면 열정호구 웹툰함봐라 ㅋㅋ 1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38 2 2017.02.12
19272 모병으로 언제바뀌냐????????????? 19 new 123 1087 5 2017.02.12
19271 하루 13시간 장시간 노동 시급 1330원.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9 1 2017.02.12
19270 미국 중국 패권이유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2 3 2017.02.12
19269 해병대 쳐나온 자신충만한놈.. 배타고 좌천된사연 1 new 하오마루5 1251 5 2017.02.12
19268 오줌참기내기 3 new 심영의짜씩 1093 2 2017.02.12
19267 Process가 가장 잘되는나라가 독일 Process가 가장 안되는나라가 한국 2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88 6 2017.02.13
19266 발렌타인날 즐겁게 보내세요 회원분들 1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888 0 2017.02.13
19265 문재인이 대통령 되면..? 현실적으로 궁금합니다. 6 new 샹그리라 1186 0 2017.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