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dogdrip.net/67357505

 

막상 애새끼싸질싸질하고 제대로 못키울 노예새끼들 주제에

 

저출산이 축복이다라는 발언을 좆중고딩새끼가 했다고 치며 개소리라고 슬쩍 발악하는 쟤네들 보니 어엿한 성인 나이대의 자칭 성인군자들일텐데 왤케 스스로 도덕적 저능아라고 인정하는걸 좋아하는지? 이런쪽에 있어서 인정하기 좋아하더라

부모새끼가 되기 위한 교육 쳐받기 싫어하고 아동학대며 온갖 핵폐기물 유전적 행태들 대물림, 되물림하는거 동시에 단순히 국가만을 위해 전혀 생각 쳐안하고 애싸질싸질 놀이하는게 당연하다는 논리를 즐기고 있나봄

저출산 선동, 애새끼 싸지르라는거에 선동 쳐당해서 애새끼 싸지르고 키워봐~ 지들 일상 생활에 좆나 손해보고 있다고 한탄 좆나 할걸, 손해 한탄하는거 전에 남녀녀남불문 성질 쳐더러운 성격파탄 노예년놈새끼들인거~ "애국자" 노예새끼들 역시 애새끼들도 막 팔아먹어

 

아동학대 범죄 더 늘어라~ 씹꼰대새끼들을 위해 아동학대 범죄 더 늘어나야돼~

씹꼰대년놈새끼들 씹극혐이다 씹극혐 꼰대노예새끼들아 왜 사냐

국가 체면 유지를 위해 니들 한몸 바치는거야? 지들 몸바치는걸로 부족해서 애들몸도 팔아먹냐? 자랑스럽다~

 

생각 쳐할줄 안다는게 인간이라 배워왔으면서, 그런 인간임을 쳐부정하고 스스로 반영구적 기계라고 인정하고 싶은거야? 씹센징들아 그럼 왜 인간으로 사냐?






  • 21년부터 인구절벽으로 젊은애들 팍 줄어들고 내후년부턴 베이비붐세대 본격적으로 은퇴하기 시작하면 취업하긴 그나마 쉬워질려나...?

  • 느그 먹이로 느그애미창년 애비창놈 썰어서 두개 믹스해서
    떡갈비 너비아니구이로 만들어서 주면 딱임.
    바닥에 뿌리면 너가 후장 벌렁거리며 쳐먹음. 
    거따가 느그 창놈애비 좆 뽑은거 존나 쑤셔주고
    느그 창년애미 보지 박제한걸 니년 후장에 넣어주면
    그자리에 지리며 발광 하며 경련할듯.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6 0 2015.09.21
19276 Hellkorea newfile Yesman 722 0 2019.01.16
19275 덴마크 vs 미국 newfile Yesman 984 0 2019.01.16
19274 신과 함께 인과 연 보고서... new 헬조선극혐 1055 0 2019.01.15
19273 언더도그마 이론이 처음 나온 배경은 네오콘의 물타기입니다. 1 new 나키스트 958 1 2019.01.15
19272 그래 이현이 말 틀린거 없지 new 쿠소춍 1072 0 2019.01.15
19271 사회적 약자의 정의는 정체성과 완벽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2 new 나키스트 868 1 2019.01.15
19270 밑에 내가 설명한 헬조선의 되물림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본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703 0 2019.01.15
19269 난민 있으면 무조건 혐오하는 헬조선인과 대조되는 일본인 6 new 노인 923 1 2019.01.15
19268 오유와 같은 깨시민은 그저 햇볕 정책에 대해 집착할 뿐 종북과 아무런 상관이 없다 new 노인 976 0 2019.01.15
19267 헬조선 언론이 아닌 해외 언론을 봐야하는 이유 2 new 노인 891 2 2019.01.15
19266 조지 H.W. 부시와 도널드 트럼프 - 여기서 네오콘에 의해 대안우파가 탄생한 것이 아닐까 싶다 2 new 노인 1056 0 2019.01.15
19265 누가 여성 할당제는 역차별이 아니다고 하자 이에 대해 홍세화의 입장 new 노인 919 0 2019.01.15
19264 "안익태는 일제와 나치 독일의 고급 나팔수였다" 1 new CARCASS 1052 2 2019.01.15
19263 어이가없다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18 0 2019.01.15
19262 대일본제국이 부활해야한다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99 0 2019.01.15
19261 난 미국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내가 살아갈 나라이기 때문에 충고한다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59 0 2019.01.15
19260 차단해봤자 소용없다 조오센징들아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1 0 2019.01.15
19259 유튜브를 보니까 이젠 헬조선사람들의 진심이 드러나는것같더라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1 3 2019.01.15
19258 이 땅에 누가 대통령 되든 한국이 헬조선 인것은 변함없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919 2 2019.01.15
19257 이현이 말 틀린건 없지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4 2 2019.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