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8.11.24
조회 수 799
추천 수 1
댓글 2








일뽕들이 많아진이유

 

아무래도 .... 헬조선사회의현실을 깨닫고 ... 일본사회의현실을 동경하려는 사람들이 일뽕인것같다

 

일뽕이라고 무조건 나쁜건아니지만 ... 그렇다고 일본의나쁜점까지 본받으면 국뽕이랑 다를바없지

 

일본이 그나마 희망이 생각보다 많은게

 

서민들도 즐길수있는게 많다는거다

 

도쿄 아키하바라 가봐라

다 서민애들이 즐길수있는 오락시설이나 문화시설이 많지

 

그외에도 다른지역에도 그런시설들 많고

 

음식도 깨끗한게 대부분이고 위생도 좋고 ... 자연보전도 괜찮고

 

그런거보면 일본기득권들은 밑에애들 조금이라도 생각해주지

밑에 서민들도 괜찮게 대해주고 시민의식도 괜찮고

 

그러니 그런 일본의현실을 보면서 동경하는애들이 많아진거지 .

그러면서 일뽕이 생긴거고

 

진짜 이글만큼은 베스트로 가야된다고 본다






  • 노인
    18.11.24

    다만 일본이 무조건 좋다고 할 수 없지만 헬조선 보다 LGBT 인권 상황이 좋고 다양성 포용도가 높긴 함(단 여성 인권이나 아동인권 상황은 좋지 못함.)

    그런데 헬센징 일뽕들 사이에서 자칭 보수 흉내 내려고 하거나 일본의 미개한 점만 본받으려 하니 문제가 됨.

  • 이번 국감에서 여상규가 일본은 잘나가는데 한국은 왜 이지경이냐 물으니까 대답이...
    https://www.youtube.com/watch?v=jDfDugt9qvY
    한국 정치/언론/기업들 다 글러먹은 놈들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6 0 2015.09.21
18510 댓글 알바 하는 닭사모 5 newfile 노인 793 1 2017.04.07
18509 어느 일본군이였던 노인의 양심고백 9 newfile 불타오른다 1124 4 2017.04.07
18508 문재인 공약을 분석해보자. 서민정치는 얼어죽을 13 new Djkxw 1087 5 2017.04.07
18507 헬비우스의 띠 1 newfile 너무뜨거워 1112 7 2017.04.07
18506 전쟁위기? 방독면 추천받습니다 6 new KasaharaHiroko 1000 1 2017.04.07
18505 공뭔 일자리 줄여야대는 판국에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9 4 2017.04.07
18504 태국 노답인듯. 7 new 베스트프렌드 1172 1 2017.04.07
18503 다음에 누구 뽑을까? 6 newfile 노인 1217 2 2017.04.07
18502 5000명 선착순 복지 7 new 수드라 1124 2 2017.04.07
18501 태극기 집회자들은 들어라 newfile 노인 767 2 2017.04.07
18500 노마디즘? 1 new 씹센비 840 3 2017.04.07
18499 NBC 한반도 특집 방송… “한반도 위기 역대 최고조, 오늘 밤 싸울 준비됐다” 19 newfile 좀비생활 1052 1 2017.04.08
18498 집회 언제까지 하는거냐?? newfile 좀비생활 1052 0 2017.04.08
18497 존경할만한 인간이 있는가 1 newfile 좀비생활 1311 2 2017.04.08
18496 전시 상황에서 비축물자 및 대피요령. 21 new 블레이징 1139 8 2017.04.08
18495 닭사모 논리 newfile 노인 1041 2 2017.04.08
18494 아 헬조선 4 newfile 노인 1054 2 2017.04.08
18493 먹고 살만해야 결혼하고 출산율이 올라가지 5 new 이거레알 1463 6 2017.04.08
18492 헬조선 전설의 알바 5 new 여기는(쌩지옥) 1139 2 2017.04.08
18491 강제징용의 아픔.jpg 3 newfile 이거레알 1115 6 2017.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