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1.24
조회 수 1052
추천 수 1
댓글 5








한국인들은 신토불이 운운하며 자기 음식/문화가 최고라고 우기지만 왜 자국 음식이 문제가 있는 지에 대해 얘기하면 무시하고 자기 음식과 문화는 수천년되었다고 우긴다.

그러나 사실 현재 한국의 전통 요리라고 하는 것들은 근대화 시기를 겪으면서 비교적 최근에 만들어졌다. 

즉, 일제 강점기를 거쳐 박정희 군사정권 때부터 헬조선 음식을 저질로 창조하고 왜곡한 것이 이명박 정권에 의해 한식 세계화라는 이상한 정책이 나오게 된거다.(그 당시 쥐명박은 세계화의 뜻을 알지 못하고 그저 자신의 인기를 끌기 위해 한국 문화를 홍보 하겠다면서 한식 세계화 정책을 추진했다.)

제사도 전근대 시기에는 과거에 출세한 양반들만 가능했다. 그런데 신분제가 무너지면서 족보 위조가 크게 늘어나 양반 행세를 하게 되면서 제사가 필수가 되었고 국가에서도 이를 장려해 제사 음식을 만들어 가족들을 부려먹는 일이 되고 말았다.

신토불이, 전통 문화 수호를 외치는 자들은 황교익, 임지현 같은 사람이 왜 이를 반박 했는지 다시 생각해봐야 한다.

 

https://m.blog.naver.com/foodi2/221395652753

https://m.blog.naver.com/foodi2/221398990262

https://m.blog.naver.com/foodi2/221401453974

https://m.blog.naver.com/foodi2/220151282829

 






  • 전통이고 자시고 그게 보존할 가치가 있으면 살아남고 없으면 도태되는게 순린데 틀딱들은 그걸 모른다. 옛것이 좋다고만 하지 왜 좋은지를 설명 못하잖아. 간혹 내놓는 이유도 쓰잘데기 없는것들 뿐이고.
  • 헬조선 노예
    18.11.24
    헬조선극혐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서호
    18.11.24
    한식의 세계화는 대실패다. 근본없이 짜고 맵고 자극적이며 맛도 냄새도 비주얼도 최악이기 때문이다. 영양적으로도 신체적으로도 아주 최악의 음식이다. 
  • 노인
    18.11.24
    참고로 고추는 아메리카 대륙에서 건너온 것이 일본에 거쳐서 들어오게 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2 0 2015.09.21
18498 이 사이트에 탈조선을 외치는 것은 고집이 아니다. 2 new 헬한민국 1152 3 2017.04.09
18497 요즘 신조어 행복회로 라고 아냐? 5 new 생각하고살자 1037 6 2017.04.09
18496 재인이든 철수든 무슨상관이야 좆 병신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22 4 2017.04.09
18495 X병우 봤냐? 존나 웃기더라ㅋㅋㅋㅋㅋㅋ 3 new 생각하고살자 1052 7 2017.04.09
18494 내가하면 뉴딜정책 너그들이 하면 비리 1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797 2 2017.04.09
18493 대기업, 낙수효과 신봉하는 새끼들은 학살을 해버려야 하는 이유 new 불타오른다 896 3 2017.04.09
18492 헬조선 사회의 문제점 해결책 new 노인 919 0 2017.04.09
18491 법인세 올리면 대기업들이 해외로 도망간다고? ㅋㅋㅋ 6 new 불타오른다 1066 9 2017.04.09
18490 징병제 문제는 전혀 나오지도 않고 이젠 방송에서 까지 성차별을 가속화 시키네 1 new 마이드라인 1052 1 2017.04.09
18489 명작극장 <센트릭스> 4 newfile 이거레알 1116 9 2017.04.09
18488 사기꾼 헬센진 4 new oldberry1800 1085 2 2017.04.09
18487 문재인 노무현 사돈 음주운전 알고있었다. 6 new 호9왓트 933 3 2017.04.09
18486 아픔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901 2 2017.04.09
18485 개인주의가 팽배해진이유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6 0 2017.04.10
18484 와인과 크리스마스 new 서호 872 1 2017.04.10
18483 너무짜증난다 2 new 좀비생활 1059 0 2017.04.10
18482 헬조선의 KT_ 위성매각 사건 근황.jpg 1 newfile 잭잭 1114 8 2017.04.10
18481 사장님 얼마 버셨어요?? 3 newfile 잭잭 955 5 2017.04.10
18480 공무원 인턴직 있나 1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8 1 2017.04.10
18479 9급 7급제외하고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4 1 2017.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