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1.24
조회 수 1051
추천 수 1
댓글 5








한국인들은 신토불이 운운하며 자기 음식/문화가 최고라고 우기지만 왜 자국 음식이 문제가 있는 지에 대해 얘기하면 무시하고 자기 음식과 문화는 수천년되었다고 우긴다.

그러나 사실 현재 한국의 전통 요리라고 하는 것들은 근대화 시기를 겪으면서 비교적 최근에 만들어졌다. 

즉, 일제 강점기를 거쳐 박정희 군사정권 때부터 헬조선 음식을 저질로 창조하고 왜곡한 것이 이명박 정권에 의해 한식 세계화라는 이상한 정책이 나오게 된거다.(그 당시 쥐명박은 세계화의 뜻을 알지 못하고 그저 자신의 인기를 끌기 위해 한국 문화를 홍보 하겠다면서 한식 세계화 정책을 추진했다.)

제사도 전근대 시기에는 과거에 출세한 양반들만 가능했다. 그런데 신분제가 무너지면서 족보 위조가 크게 늘어나 양반 행세를 하게 되면서 제사가 필수가 되었고 국가에서도 이를 장려해 제사 음식을 만들어 가족들을 부려먹는 일이 되고 말았다.

신토불이, 전통 문화 수호를 외치는 자들은 황교익, 임지현 같은 사람이 왜 이를 반박 했는지 다시 생각해봐야 한다.

 

https://m.blog.naver.com/foodi2/221395652753

https://m.blog.naver.com/foodi2/221398990262

https://m.blog.naver.com/foodi2/221401453974

https://m.blog.naver.com/foodi2/220151282829

 






  • 전통이고 자시고 그게 보존할 가치가 있으면 살아남고 없으면 도태되는게 순린데 틀딱들은 그걸 모른다. 옛것이 좋다고만 하지 왜 좋은지를 설명 못하잖아. 간혹 내놓는 이유도 쓰잘데기 없는것들 뿐이고.
  • 헬조선 노예
    18.11.24
    헬조선극혐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서호
    18.11.24
    한식의 세계화는 대실패다. 근본없이 짜고 맵고 자극적이며 맛도 냄새도 비주얼도 최악이기 때문이다. 영양적으로도 신체적으로도 아주 최악의 음식이다. 
  • 노인
    18.11.24
    참고로 고추는 아메리카 대륙에서 건너온 것이 일본에 거쳐서 들어오게 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9 0 2015.09.21
18631 자한당이 개혁이냐 씨이발 new DireK 653 1 2018.12.08
18630 헬조선 문재앙 정부 탄핵! 10 new 개혁주의자 1205 0 2018.12.08
18629 타노스가 옳았다. 5 new 헬조선극혐 1186 0 2018.12.08
18628 대한민국에 보수 없다. 3 new DireK 1371 1 2018.12.08
18627 서울에도 도입하자 노란조끼 6 new DireK 1055 1 2018.12.08
18626 핀란드녀가 말하길 한국의 좌파는 핀란드 우파 같다고 말했다. 4 new 노인 952 0 2018.12.07
18625 테러방지법 안없어짐?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56 1 2018.12.07
18624 부침개님 보고싶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9 1 2018.12.07
18623 국민들이 삼성을 많이 찬양하고 옹호하는것같더라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2 0 2018.12.07
18622 헬조선의 언어적습관이 문제라고 생각한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49 0 2018.12.07
18621 이것도 프랑스가 영미식 패러다임을 본받으려고 하는 것인가요? newfile 노인 591 0 2018.12.07
18620 온갖 폭력 살인 잔혹행위들 보면 당한측이 명백하게 먼저 원인제공.ㅁ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6 0 2018.12.07
18619 과거 화성인 바이러스에 보면 헬조선이 얼마나 뚱뚱한 사람을 혐오하는 지 알 수 있다. newfile 노인 869 0 2018.12.07
18618 인터넷에 ‘외국남자와 한국 여자 이혼율에 대한 진실’이라는 글이 떠돌아 다니는데 new 노인 871 0 2018.12.07
18617 한국은 정당방위 자기방위권 사실상 없는 수준이라던데. 다른 아시아 나라들은 어떰?ㅊㅍ 6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4 0 2018.12.07
18616 통역하는새끼가 내가하지않은 말 멋대로 넣어서 바꿔 통역하길래 내가 난 그런말 안햇다 하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5 0 2018.12.07
18615 헬조선에선 행복한사람 거의없는것같은데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19 0 2018.12.06
18614 이민말고는 답없다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0 0 2018.12.06
18613 남성들이 운영하는 유튜브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8 0 2018.12.06
18612 젊은세대들이 앞으로 더 수구화 될것같은생각이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1 1 2018.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