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이엠에프 또 오면 이젠 되돌이킬수 없을거임

 

97년에 외환위기 왔는데 .... 그래도 4년이 지나니까 다행히 겨우 극복을 했는데

 

아이엠에프가 또 오면 그냥 끝나는거지

 

왜 대기업들이 국내에 안있고 .... 해외로 다 빠져나가는줄아냐

다 이런 극단적인위기상황 대비하려고 그럴가능성이 높다

 

미국에 금리가 오르면 .... 국내에 있던 대기업공장들은 하나둘씩 해외로 이전하기 시작한다

 

과거엔 갖고있는자본이 빚이 많아 ....갚아야 될게많아서 .... 터진거라면 ,

이번엔 갖고있던많은자본이 한꺼번에 외부로 한마디로 외국으로 빠져나가서 터질가능성이 높다

 

그렇게돼면 .... 한국이라는 경제적자본의가치가 사라지는거니까 , 외국기업체에서도 한국한테 빌려줬던돈들 회수하려고 그럴거다

 

근데 대기업들은 외국에선 진빚 분명 갚을능력이 있다 . 사내보유금만해도 어마어마하기때문이다

 

문제는 중소기업들 . 영세업체들 ... 그리고 일반 서민들이지

 

무리하게 대출해 집사려고 ... 사업하려고 ..... 그런게 대부분일텐데 . 그걸 나중에 회수하려고 하면 진짜 지옥길 열리는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0 0 2015.09.21
18462 카톡오픈채팅도 강퇴 존나하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9 0 2017.04.13
18461 "지점 80% 폐쇄" 씨티은행, 금융판 뒤흔들다. 8 newfile CARCASS 1283 2 2017.04.13
18460 휴.. it 정말 폭발적으로 변화되고 있구나... 4 new 교착상태 1364 0 2017.04.13
18459 대의제를 표방한 가짜민주주의 나라 헬조선 new 고투더헬조선 934 0 2017.04.13
18458 대의제를 표방한 가짜 민주주의 나라 헬조선 new 고투더헬조선 984 0 2017.04.13
18457 새로 들어온 유입한 뉴비입니다. 헬조선 질문합니다 15 new 자자 1076 4 2017.04.13
18456 가짜선거 new 고투더헬조선 932 0 2017.04.13
18455 허경영을 못믿는 점 3 newfile 멘델스존 1084 1 2017.04.13
18454 센숭이들 대놓고 정신줄 놓은듯 6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1109 1 2017.04.13
18453 나라가 바뀌길 기대하기보다 나라를 바꾸려고 노력하세요 6 newfile 불타오른다 1111 8 2017.04.13
18452 과거와는 다른 한국여성 이미지 9 newfile 교착상태 1079 5 2017.04.13
18451 대의제를 표방한 가짜 민주주의 나라 헬조선 new 고투더헬조선 729 2 2017.04.14
18450 가짜선거의 명확한 증거들 문제의 2012년 12월18일 엑셀문서 new 고투더헬조선 855 0 2017.04.14
18449 아 씨발... 10 new 교착상태 1103 7 2017.04.14
18448 요즘 조선인 청년을 보기가 상당히 힘든듯 8 newfile 평등 1050 2 2017.04.14
18447 우리의 자부심이 높아집니다 14 newfile 좀비생활 1133 5 2017.04.14
18446 노량진 오래살고 사회생활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97 0 2017.04.14
18445 의령경찰서 특기의경 어학기준 4 newfile TTWW 1304 0 2017.04.15
18444 역사에 대한걸 역갤 근갤을 못믿으면 뭘 믿겠다는것이냐 좌익들아.. 4 new bb 1032 2 2017.04.15
18443 아직도 모르겠나? 조센은 너희같은 기회주의자들이 혁명을 일으켜 생겨난 암흑이다. 8 newfile bb 1248 2 2017.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