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이엠에프 또 오면 이젠 되돌이킬수 없을거임

 

97년에 외환위기 왔는데 .... 그래도 4년이 지나니까 다행히 겨우 극복을 했는데

 

아이엠에프가 또 오면 그냥 끝나는거지

 

왜 대기업들이 국내에 안있고 .... 해외로 다 빠져나가는줄아냐

다 이런 극단적인위기상황 대비하려고 그럴가능성이 높다

 

미국에 금리가 오르면 .... 국내에 있던 대기업공장들은 하나둘씩 해외로 이전하기 시작한다

 

과거엔 갖고있는자본이 빚이 많아 ....갚아야 될게많아서 .... 터진거라면 ,

이번엔 갖고있던많은자본이 한꺼번에 외부로 한마디로 외국으로 빠져나가서 터질가능성이 높다

 

그렇게돼면 .... 한국이라는 경제적자본의가치가 사라지는거니까 , 외국기업체에서도 한국한테 빌려줬던돈들 회수하려고 그럴거다

 

근데 대기업들은 외국에선 진빚 분명 갚을능력이 있다 . 사내보유금만해도 어마어마하기때문이다

 

문제는 중소기업들 . 영세업체들 ... 그리고 일반 서민들이지

 

무리하게 대출해 집사려고 ... 사업하려고 ..... 그런게 대부분일텐데 . 그걸 나중에 회수하려고 하면 진짜 지옥길 열리는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6 0 2015.09.21
18464 日산케이 "주한대사 귀임은 유사시 일본인 구출 목적"... 2 new 진정한애국이란 976 3 2017.04.10
18463 한류가 식고 있다...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5 3 2017.04.10
18462 전쟁날일없음 20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14 3 2017.04.10
18461 센징식문화 2 new 세계일주중 1011 6 2017.04.10
18460 현재 한국이 개인주의라는건 말도안됨 7 new fuckthat 1115 9 2017.04.10
18459 아직 아직 더 부족합니다. 4 new 은거기인 1090 7 2017.04.11
18458 진정한 헬조선 2 new Uriginal 984 0 2017.04.11
18457 약국 마스크면 충분한가요? 3 new 호프리스 1364 0 2017.04.11
18456 영원한 노예 1 new 고독한늑대 1120 3 2017.04.11
18455 오늘 꽤나 흥미로운 스팸문자를 받았습니다(도움이 필요합니다!) 6 newfile 절망 1032 0 2017.04.11
18454 이민갈려면 민주주의가 제대로 이루어지는나라및 정상적인 국가로 갑시다 8 new 파크라슈 1231 2 2017.04.11
18453 진정한 선진국 마인드는 "다른 사람의 노동"을 귀하게 여길때부터 생깁니다 4 new Countryboy 1213 8 2017.04.11
18452 뭐그리 두려움들이 많냐? ㅇㅇ?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14 1 2017.04.12
18451 전쟁이 왜남? 이해가 안되는데?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90 1 2017.04.12
18450 현재 주한미군 사택용 아파트 거주중인데 급변사태 날 일 없다 1 new 불타오른다 959 3 2017.04.12
18449 부침개님 공단기 그거 효과있나요?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0 0 2017.04.12
18448 안철수 딸 해명.news 11 new 호9왓트 976 3 2017.04.12
18447 오늘 아침에 뉴스에서 블레이징 님 글 봄ㅋㅋㅋㅋ 11 new 씹센비 1095 7 2017.04.12
18446 북을 위협하면 여기도 위험할텐데 5 new oldberry1800 1065 0 2017.04.12
18445 사실 쌀은 한반도에 재배하기 어려운 작물이다 12 new 노인 1322 1 2017.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