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이엠에프 또 오면 이젠 되돌이킬수 없을거임

 

97년에 외환위기 왔는데 .... 그래도 4년이 지나니까 다행히 겨우 극복을 했는데

 

아이엠에프가 또 오면 그냥 끝나는거지

 

왜 대기업들이 국내에 안있고 .... 해외로 다 빠져나가는줄아냐

다 이런 극단적인위기상황 대비하려고 그럴가능성이 높다

 

미국에 금리가 오르면 .... 국내에 있던 대기업공장들은 하나둘씩 해외로 이전하기 시작한다

 

과거엔 갖고있는자본이 빚이 많아 ....갚아야 될게많아서 .... 터진거라면 ,

이번엔 갖고있던많은자본이 한꺼번에 외부로 한마디로 외국으로 빠져나가서 터질가능성이 높다

 

그렇게돼면 .... 한국이라는 경제적자본의가치가 사라지는거니까 , 외국기업체에서도 한국한테 빌려줬던돈들 회수하려고 그럴거다

 

근데 대기업들은 외국에선 진빚 분명 갚을능력이 있다 . 사내보유금만해도 어마어마하기때문이다

 

문제는 중소기업들 . 영세업체들 ... 그리고 일반 서민들이지

 

무리하게 대출해 집사려고 ... 사업하려고 ..... 그런게 대부분일텐데 . 그걸 나중에 회수하려고 하면 진짜 지옥길 열리는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3 0 2015.09.21
18596 팩트는이거지 new 생각하고살자 864 2 2017.04.02
18595 헬조선노인들에게 가장잘어울리는 두가지단어 3 new 서호 1043 7 2017.04.02
18594 닭그네 인격 말살이라고? 5 newfile 노인 940 6 2017.04.02
18593 박근혜의 정신상태 3 new 노인 1133 1 2017.04.02
18592 헬조선 갈림길... 내일 민주당 경선 결과가 궁금해 미치겠네요....(장문 잡설, 욕설 주의) 4 new 왓더뻑킹헬조선 909 4 2017.04.02
18591 비록 부결됐지만 스위스에선 1:12 이니셔티브 이야기도 나오지만... 헬조선은 ??? 6 newfile CARCASS 966 2 2017.04.02
18590 한국사회 생활을 많이하면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87 3 2017.04.03
18589 헬조선에서는 상류층이면 남자로 태어나는 게 압도적으로 유리하고 6 new 슬레이브 1080 3 2017.04.03
18588 전 주한일본대사 사이다 펙트 "한국에서 안태어난게 다행", "징병제 남녀 격차 벌려" 8 new 하마사키 1129 6 2017.04.03
18587 헬조센에서 백수로 지내는것도 참 힘드네요. 9 new 인피너스 1127 5 2017.04.03
18586 S빌라 '알박기' 논란. hell 14 newfile 불타오른다 1230 7 2017.04.03
18585 7시30분까지 지켜보세요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94 5 2017.04.03
18584 ㅎㅎㅎ이제부터 문주당버린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6 6 2017.04.03
18583 결국 문재인이 한번에 당선됐네요.... 15 new 왓더뻑킹헬조선 1140 5 2017.04.03
18582 내가 한국인들을 싫어하는 이유.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27 8 2017.04.03
18581 걍 외국으로 나가는게 최고것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6 3 2017.04.03
18580 이재명 대통령 되면 재미있을거 같다. 12 new 이거레알 1061 0 2017.04.04
18579 사드가져오면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6 1 2017.04.04
18578 미세먼지 마스크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75 newfile 너무뜨거워 1087 3 2017.04.04
18577 엉터리같은 진짜 어른 채현국 2 new 불타오른다 1103 3 2017.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