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씨발 나도 네티즌인데, 하나도 궁금했는데 이 조까튼 놈아 어디서 스모킹 건을 띄우고 지랄병이고 이거 씨발 미친 놈이네 이거 이 주작왕 개새끼야.

 

기레기 니가 물어봤겠지 지 조까튼 놈아. 씨발 대통령 마눌 관심 없다고 이 개새끼야. 아 김혜경은 대통령 마눌이 아니었구나 아 씨발 왜 미친 놈이네 이거 개새끼 아냐.

 

 

대통령 되지도 않았는데 왜 지랄병이고, 씨발 경기도 지사놈을 전국이 관심가져야 되냐 씨발. 니 똥구녕에 치질이 몇 개 있는지는 전세계가 알아야 되냐고 이 개새끼야. 경기도 남의 동네 관심없다고 이 조까튼 놈아.

 

하여간 이 놈 새끼덜은 그냥 죽여버리고 싶다. 이유? 그냥 씨발 시끄러워서. 나는 모기 새끼가 내 피 빨아서 잡는다기 보다는 씨발년 존나 쳐 잘려는게 시끄럽게 지랄병을 해서는 아 씨발년이 죽여달라는구나 그러고는 죽인다.

 

 

김혜경 씨발 관심없다고 미친년아 씨이발. 야 씨발 재용이 부동산 언제 처분하냐? 야 씨발 개새끼 좀 망하라그래. 대한민국 자본주의 판에서도 프로모션이 일어나야제. 개새끼가 가진 건물 먹고, 건물주 되서는 씨발 대학 안 가도 되는 놈 생겨서는 수능 TO 하나라도 줄여주는거 나는 찬성이다. 개새끼 뭐 수능 필요없는 인생도 뭐 욕만 할게 아니라 세상에 필요해요.

그래야 씨발 경쟁이 뭐 조금이라도 완화될 거 아냐 씨발.

 

 

https://hellkorea.com/index.php?mid=hellge&page=7&document_srl=1770667

 

의 글에서, 

 

내 전에도 말했지만 재용이 개새끼가 뭐 10조 정도 개워낸다고 갸 거지되는 거 아니다. 갸가 좀 뱉어내게 되면 서울에만 최소 500명의 새로운 건물주와 그 건물주들이 현금박치기를 하건 아니면 뭐 임대사업자로 가지고 있던 거 팔아서 돈을 장만하던 또 부동산도 그만큼 매물이 나오고, 이게 순환효과가 상당한 것이에요.

 

 

뭐 씨발 새끼 망하면 좋은게 좋은거네. 설사 헬조센 악마새끼이건간에 고래 한 마리 나자빠지면 상어는 그날은 배불러 터지는 날인거다. 아 그게 별루 니덜이 생각하기에 엄청 높은 천장은 또 아니에요. 물론 그게 그 존만한 조금 올리는 것에 30년, 50년 걸린다는게 뭐 통상 보통 사람들은 자신의 랭크를 막 올리고 싶어하지는 않지만 뭐 강북에 12억짜리 정도만 나와도 충분히 보통 사람들 중에서 조금 잘났다고 하는 축에서도 체감할 수 있는 거다.

 

 

이재용이 개새끼는 삼바가 상폐되면 삼바의 시총 20조에서 상당액을 물려야되겠지. 그 외에도 합병이 무산은 안 되어도 compensate로 5조는 쳐 내놔야 될꺼야. 야 씨발 뭐 시장에 돈 도는 날이네 씨발 그걸 왜 반대해야 되? 씨발 생각을 해봐라.

 

뭐 그걸 20조를 최대한 데미지 컨트롤을 한다면 또 뭐 줄어들겠지. 그래도 10조는 돈다. 뭐 그런데, 삼성가가 보유한 부동산만 10조라도고 그러고 요즘같은 판에 좋은게 좋은 거다.

 

 

 

 

하여간 씨발 혜경궁인지 그거 씨발 관심 없다는데 조까튼 새끼가 날 좀 보소 이 지랄을 카는데, 씨발년이 그냥 죽여버리고 싶다 씨발. 너 꼴 보기 싫다고 이 개새끼야. 니가 쓴 기사도 꼴 보기 싫고 관심없다고 이 조까튼 놈아.

 

꼴 보기 싫은데 자꾸 어그로 끌면 씨발 쳐 맞는 수가 있다 이 개새끼야. 아 존나 열받네 씨발. 야 10조짜리 이벤트 이게 더 재미진거지 씨발 왜 야 씨발 경마가 10조가 걸렸다카면 씨발 사람들이 경마 안 보는 놈도 그 날은 볼 거 아냐?

 

아니면 UFC에서 정찬성이 나오는데, 씨발 이기면 10조 준다. 아니 이게 뭐죠? 이게 미친 이벤트인가요? 으허 씨발 보러 함 가자. 이런 것이지 씨이발 뭐 이재명 마누라 씨발 언젠가는 지가 몰락하던가 그런 뻑적지근한거 말고 지대로 인걸로 망해야 인정하는거 그런 걸로 골로 가던가 하겠지. 그런데, 말도 안 되는 걸로 스모킹건으로 씨발 택도 아닌 지랄카면 씨발 누가 좋아하노?

 

 

아 씨발 빨리 10조 이벤트 그거나 다시 틀라고 씨이발 하여간 언론 개새끼가 바보상자 역할도 잘 못하면 씨발 뭐하는 병신새끼들이냐. 빨리 엔터테인먼트를 내놓으란 말이다. 메인게임 씨발 당장 틀라고 개새끼야. 꼭 씨발 메인게임 안 틀고, 안 봐도 되는거 틀어서는 씨발 TV 박살나게 만들어 씨발.

 

 

하여간 국민일보 씨이발 야 폭탄 날라간다 이 개새끼야. 아 존나 짜증나네.






  • 혜경궁이 달았던 글이 4만개랬나? 그 많은 글을 일개 개인이 두세달만에 올릴수 있나? 방구석에서 숨만 쉬는 백수건달이래도 힘들 일인데 심지어 매크로도 아녀. 내용이 다 다르더만. 애초에 악플사건 하나갖고 왜 전국이 이지랄을 해야되는지 이해가 안간다. 삼바 분식이나 유치원 조지는건 어느새 은근슬쩍 사라지고 하등 쓸모없는 악플러 한놈을 왜 알아야 되는데? 그놈 잡으면 경제 싹 풀리나? 오늘 아침 조선일보서 그러더만. 최저임금 52시간 근무땜시 일자리 80만개가 줄었다고. 근데 경영을 개판으로 한 오너들은 언급조차 없더라. 한국 기업들은 규제고 세금이고를 떠너서 애초에 글러먹은 족속들이야. 시장에 대한 개입은 닥치고 반대하면서 막상 지들 아쉬울땐 세금으로 손해 때워달라 징징이잖아. 분식회계로 처먹은 돈은 있고 노동자 월급은 못주겠다는게 전경련 입장이던데 하여튼 전대갈이 기업들 잘 다룬거 하난 인정해줘야된다.
  • DireK
    18.11.19
    사실 대통령 중심제라는 제도가 이상하게 변질된 것이지. 지금의 관료조직으로도 충성심만 충분하다면 국정원, 경찰 등을 동원해서 삼성 조질 수 있는 것임.

    그런데 철밥통 새끼덜이 말을 안 들어서 그냥 소용이 없게 된 것임. 그래서, 미국처럼 엽관제를 해야 된다는 소리조차 있는 수준임.

    엽관제라는 것은 관료조직까지 그냥 집권당에서 싹 바꾸는 것임. 그러면 대통령 말이 먹힐테니까.

    대기업 도청조차도 국민들의 동의만 있다면 컨센서스를 이용해서 해볼 수 있어야 정치라는 거야.


    imf때에 대기업들이 이러이러한 분식회계를 했다. 한국 사회의 특수성상 대기업 오너들이 반역적인 경제전복 모의를 할 가능성이 있으니까 국가에서 어느 정도는 감시를 해야 됩니다. 트럼프처럼 트위터로 날리고는 반응 보고는 뭐 지지율 좋으면 그냥 하면 되지. 뭐 그런데, 아랫것들이 말을 안 듣는다?

    그러면 엽관제를 이용해서 국정원장 짜르고, 민주당 간사로 있는 사람 예를 들면 표창원 같은 사람으로 넣으면 되요. 


    그걸 하나를 못하는 무능한 판떼기가 정치판이라는 거다.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18568 성경에 나오는 곡과 마곡의 전쟁 그 것은 상당히 재밋는 주목할만한 점이다. 4 new DireK 1134 1 2018.12.02
18567 박근혜와 자한당은 그냥 인서울 앙시앵레짐 새끼덜이고, 문재인이 국제적인 인물맞다니까. 4 newfile DireK 843 2 2018.12.02
18566 후삼국론은 거짓이다. 고려와 신라의 전쟁이다. new DireK 876 0 2018.12.02
18565 조던 피터슨이 한국 독자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1139 0 2018.12.02
18564 전땅크 집권하니까 가장 먼저 달려갔다는 땡중새끼덜 1 new DireK 1012 0 2018.12.02
18563 한국의 남녀 갈등을 볼 때마다 생각나는 점 1 new 노인 1146 0 2018.12.02
18562 아시아 국가들. 법에 의한 지배가 아니고. 권력자, 관습, 작은사회의 룰 이 지배.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58 1 2018.12.02
18561 백제와 신라는 중국의 제후국이다. 그 것을 중국을 정복한 탁발족 고려새끼덜이 함께 정복한 것이다. newfile DireK 949 1 2018.12.02
18560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898 0 2018.12.02
18559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3 0 2018.12.02
18558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5 0 2018.12.02
18557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5 0 2018.12.02
18556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4 0 2018.12.02
18555 서울은 귀하고, 지방은 천하다, 서울은 상전이고, 지방은 노예다. 언제까지 이 지랄할래? 4 new DireK 1245 1 2018.12.01
18554 헬조선 게이버의 화웨이 장비 구입 new 노인 821 0 2018.12.01
18553 노인님은 빌 버 라는 코미디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new 나키스트 1060 0 2018.11.30
18552 김치녀나 개념녀나 도찐개찐인 이유 new 노인 904 1 2018.11.30
18551 노인님, 리브레위키에서 김치녀 문서에 대해 토론이 열렸습니다. 1 new 나키스트 968 0 2018.11.30
18550 해외에서 여자가 레깅스를 입는 것에 대해 간섭하는 사례가 생기자 이에 대해 비판하는 시위가 일어났는데 2 newfile 노인 641 0 2018.11.30
18549 서양 극우파들의 이미지메이킹 수법 1 newfile 노인 1213 0 20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