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베들이 세월호 희생자 비하로 인해 좌우가 대립하는 이상한 꼴이 되고 말았다.

만약에 사람들이 일베가 세월호 가지고 빨갱이 몰이한다고 비판하면 일베는 연평도, 천안함 사건 들먹인다.

게다가 일베들은 천안함, 연평도, 세월호 사건에 음모론 생기면 빼애액 하고 있다.

그런데 세월호는 좌우 대립이 필요 없는 데 일베의 장난으로 인해 빨갱이 몰이하게 만들었다.






  • DireK
    18.11.18
    박근혜 씨발년이 쳐 자고 있어서 그리된거다.
  • 미네르바
    18.12.01
    말투 좆나 웃기다ㅋㅋ 재밌어 신선해
  • 일베도 문제였지만, 그 배 조종하던 선장부터 시작해서 해경, 해군, 정부 청와대 정치권 뭐하나 제대로 돌아간게 없었다. 메뉴얼도 ㅄ 수준이었는데다 그나마 있는 것도 안 지켰고 관련자들은 어떻게든 책임 안 지겠다고 뻐팅겼지. 결국 그 문제로 책임지고 감옥간놈은 123호 해경정장뿐이었다. 견찰들이 죽었다고 주장하는 유병언은 또 어떤가? 근데 그것보다 더 큰 문제가 뭔지 알아? 내가 경상도 살아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명절에 친척들 다 모인 자리에서 집안어른이란 작자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서 피해자들을 비방하더란 말이지. 놀러가다 죽었는데 그걸 왜 세금으로 메워줘야하느니 종북이 선동질을 하니 이딴 소리들이 나이 5,60 먹은 아재/아지매 입에서 술술 흘러나오더라. 그야말로 당시 여당놈들 주장하는 거랑 토씨 하나 안틀리고 그대로 읇어주더라니까. 뉴스 댓글들도 그렇게 달리는거 보고 이 나란 ㅈㄴ 답없다 느꼈었다.

    시민의식 자체가 이따윈데 일베같은 것들이 기어나온들 뭐가 이상하랴. 당시에 유족들 비난하던 놈들도 일베랑 하등 다를바 없는 족속들이다. 치킨이랑 피자 시켜줬던 놈들이 더 악질일 뿐이지.
  • DireK
    18.11.19

    치킨, 피자 챙겨준 것들은 미국법대로라면 그냥 차별금지법 위반으로 잡혀가서는 거액의 보석을 내던가 아니면 철컹철컹인데, 개새끼덜 나이대를 고려하면 부모돈 아니면 죄다 2년정도 살았을 놈들이었지. 미국기준 한 5천씩 5만달라 정도 벌금 물렸으면 개새끼덜이 끽 소리 못하고는 구멍으로 쳐 들어갔을 쥐새끼덜이 존나 지랄지랄카는 거 보고는 씨발 존나 빡쳤었다.

     
    씨발 하여간 돈 없는 새끼는 전세계 어딜가도 그 지랄 안 하는게 일반적인데, 좃반도만 이상하게 돈 없는 개새끼가 되려 설치고 지랄병임. 것도 뭐 그럴싸한 아젠다가 있다는 것도 아니고 왕정 후빨하는 천민백정새끼덜같은 짓거리한다고는 씨발 그게 자기 정치성 표출이라고 표현의 자유라고 우기는 개새끼덜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8442 한국이 반일세뇌를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와 해결방법 2가지 ( 일베 펌 ) 1 newfile bb 1040 3 2017.04.15
18441 수입맥주로 알고 마셨던 '호가든'..알고 보니 국산맥주 9 new 왓따 1202 5 2017.04.15
18440 하지만 워낙 트럼프도 또라이라...북한이 만약 핵실험한다면 ... 2 new 파크라슈 886 0 2017.04.15
18439 “감옥 가면 밥은 주잖아요”…우리 시대 서글픈 자화상...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5 5 2017.04.15
18438 한국인들 하고는 대화하기가 너무힘드네요 12 new 공기정화 1043 8 2017.04.15
18437 민족주의에대한 타파가없으면 그저 좌익사이트에서 머물뿐인데.. 1 new bb 1003 2 2017.04.15
18436 유네스코 세계유산 창덕궁 추천작 2 newfile 좀비생활 1095 2 2017.04.15
18435 한국인은 할애비 할미 애미 애비부터 자식새끼까지 다 뒤져야 한다. 5 new 헬파이어 1049 4 2017.04.15
18434 헬조선 지하철이 타기가 두렵다. 3 new 하마사키 1143 6 2017.04.16
18433 조선 전통 댄스 11 newfile 좀비생활 1081 3 2017.04.16
18432 지금 전쟁이 중요한게 아닐걸? ㅋㅋㅋ 14 newfile 블레이징 1043 8 2017.04.16
18431 아직 예비군이 끝난게 아니라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5 2 2017.04.16
18430 뉴비들은 이거나 한번 봐라 new 교착상태 1057 7 2017.04.16
18429 문재인 "국가 재난 때 컨트롤 타워되겠다." 11 new 호9왓트 1083 0 2017.04.16
18428 역센징들아... 제발 정신 차려라 14 new 일뽕극혐 1076 0 2017.04.16
18427 전쟁 소집령 10 new 심영의짜씩 1165 1 2017.04.16
18426 내가 봤을땐.. 문재인을.. 7 new 교착상태 1147 5 2017.04.16
18425 산은 '1000억 담보'에 마음 돌린 국민연금..대우조선 '회생의 길' 6 newfile CARCASS 1063 2 2017.04.17
18424 헬조선 3D업종과 헬조선인들 2 new NILKOR 1049 1 2017.04.17
18423 참으로 븅신짓한다. 4 newfile 이거레알 1076 3 2017.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