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베들이 세월호 희생자 비하로 인해 좌우가 대립하는 이상한 꼴이 되고 말았다.

만약에 사람들이 일베가 세월호 가지고 빨갱이 몰이한다고 비판하면 일베는 연평도, 천안함 사건 들먹인다.

게다가 일베들은 천안함, 연평도, 세월호 사건에 음모론 생기면 빼애액 하고 있다.

그런데 세월호는 좌우 대립이 필요 없는 데 일베의 장난으로 인해 빨갱이 몰이하게 만들었다.






  • DireK
    18.11.18
    박근혜 씨발년이 쳐 자고 있어서 그리된거다.
  • 미네르바
    18.12.01
    말투 좆나 웃기다ㅋㅋ 재밌어 신선해
  • 일베도 문제였지만, 그 배 조종하던 선장부터 시작해서 해경, 해군, 정부 청와대 정치권 뭐하나 제대로 돌아간게 없었다. 메뉴얼도 ㅄ 수준이었는데다 그나마 있는 것도 안 지켰고 관련자들은 어떻게든 책임 안 지겠다고 뻐팅겼지. 결국 그 문제로 책임지고 감옥간놈은 123호 해경정장뿐이었다. 견찰들이 죽었다고 주장하는 유병언은 또 어떤가? 근데 그것보다 더 큰 문제가 뭔지 알아? 내가 경상도 살아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명절에 친척들 다 모인 자리에서 집안어른이란 작자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서 피해자들을 비방하더란 말이지. 놀러가다 죽었는데 그걸 왜 세금으로 메워줘야하느니 종북이 선동질을 하니 이딴 소리들이 나이 5,60 먹은 아재/아지매 입에서 술술 흘러나오더라. 그야말로 당시 여당놈들 주장하는 거랑 토씨 하나 안틀리고 그대로 읇어주더라니까. 뉴스 댓글들도 그렇게 달리는거 보고 이 나란 ㅈㄴ 답없다 느꼈었다.

    시민의식 자체가 이따윈데 일베같은 것들이 기어나온들 뭐가 이상하랴. 당시에 유족들 비난하던 놈들도 일베랑 하등 다를바 없는 족속들이다. 치킨이랑 피자 시켜줬던 놈들이 더 악질일 뿐이지.
  • DireK
    18.11.19

    치킨, 피자 챙겨준 것들은 미국법대로라면 그냥 차별금지법 위반으로 잡혀가서는 거액의 보석을 내던가 아니면 철컹철컹인데, 개새끼덜 나이대를 고려하면 부모돈 아니면 죄다 2년정도 살았을 놈들이었지. 미국기준 한 5천씩 5만달라 정도 벌금 물렸으면 개새끼덜이 끽 소리 못하고는 구멍으로 쳐 들어갔을 쥐새끼덜이 존나 지랄지랄카는 거 보고는 씨발 존나 빡쳤었다.

     
    씨발 하여간 돈 없는 새끼는 전세계 어딜가도 그 지랄 안 하는게 일반적인데, 좃반도만 이상하게 돈 없는 개새끼가 되려 설치고 지랄병임. 것도 뭐 그럴싸한 아젠다가 있다는 것도 아니고 왕정 후빨하는 천민백정새끼덜같은 짓거리한다고는 씨발 그게 자기 정치성 표출이라고 표현의 자유라고 우기는 개새끼덜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4 0 2015.09.21
18575 개선문 마리안상을 파괴 ㅋㅋㅋ 갈때까지 가는 군. 3 new DireK 1063 0 2018.12.03
18574 과거 한국에서 68혁명이 일어나지 않았는지에 대해 놀라운 사실 발견? 1 new 노인 885 0 2018.12.03
18573 요새 리얼뉴스의 오세라비가 조던 피터슨을 옹호했습니다. 2 new 나키스트 1249 1 2018.12.03
18572 윙넛 복지 문서 보니까 생각나는 점 3 new 노인 1018 0 2018.12.03
18571 동유럽과 유사점이 많은 헬조선 - 헬조센인들이 대안우파로 현혹된 진짜 이유 3 new 노인 939 0 2018.12.03
18570 지식입네 학문입네 하는 새끼들도 pc충이나 별 다를바 없는 놈들 new 응꺼져 666 1 2018.12.03
18569 주류우파들은 자신을 보수주의자라고 하지만 3 new 나키스트 642 2 2018.12.02
18568 성경에 나오는 곡과 마곡의 전쟁 그 것은 상당히 재밋는 주목할만한 점이다. 4 new DireK 1134 1 2018.12.02
18567 박근혜와 자한당은 그냥 인서울 앙시앵레짐 새끼덜이고, 문재인이 국제적인 인물맞다니까. 4 newfile DireK 845 2 2018.12.02
18566 후삼국론은 거짓이다. 고려와 신라의 전쟁이다. new DireK 878 0 2018.12.02
18565 조던 피터슨이 한국 독자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1141 0 2018.12.02
18564 전땅크 집권하니까 가장 먼저 달려갔다는 땡중새끼덜 1 new DireK 1014 0 2018.12.02
18563 한국의 남녀 갈등을 볼 때마다 생각나는 점 1 new 노인 1148 0 2018.12.02
18562 아시아 국가들. 법에 의한 지배가 아니고. 권력자, 관습, 작은사회의 룰 이 지배.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59 1 2018.12.02
18561 백제와 신라는 중국의 제후국이다. 그 것을 중국을 정복한 탁발족 고려새끼덜이 함께 정복한 것이다. newfile DireK 950 1 2018.12.02
18560 이제는 도저히 못감추는 파멸의 전주곡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899 0 2018.12.02
18559 그런데 생각해보면 대안우파의 등장은 한국에서 등장한 일베 현상과 다른 점이 있지 않는가요? 2 new 노인 1273 0 2018.12.02
18558 빌 버를 보면 느끼는 점(그의 모순) 1 new 노인 917 0 2018.12.02
18557 ㅋㅋㅋㅋ 우리때는 좃집이라고 불렀는데, 요즘 신세대애들은 곱창이라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358 0 2018.12.02
18556 난 음모론은 안 믿지만 키코사건은 재수사해야 된다. new DireK 984 0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