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능.png

 

수능문제 클라스 함 보소.

 

 

이 나라에서는 오랑캐 역사를 자기 역사라고 배워야 하며, 오랑캐의 시조라는 심지어 그런 개념조차 오랑캐 새끼덜의 민속적인 개념에 불과한 것을 이 나라의 시조라고 배워야 되는 개같이 버러지같은 노예화가 일반적인 나라가 씨발민국이다.

 

이 나라의 본디의 주역은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와 경기남부민으로써 그들의 나라는 백제와 신라와 가야뿐인 것인데, 아직까지 이 나라의 삼한인들은 원대의 몽골오랑캐들의 부역자들, 이조시대의 중국의 하수인, 일제시대에는 일본놈들의 하수인 새끼덜의 지배를 받아 왔고 그러한 상태에서 주구장창 세뇌받은 것이 바로 나 자신과 자 자신의 조상들이 대대로 살아온 그 곳은 비하하게 만드는 역사관인 것이다.

 

이러한 지배의 상태로 미루어보아서 이 나라의 참 삼한인들은 노예의 상태에 놓여있는 것이 분명하고, 이러한 지배를 일삼는 특정한 지역인 서울이라는 지역은 아주 불역한 방식으로 지방에서 창출되는 부나 착취하는 쓰레기같은 개새끼덜이 사는 지역이다.

 

 

아직도 저 개새끼덜은 동북3성의 역사가 이 나라의 역사라고 말한다. 그 개새끼들의 위선을 언젠가는 박살낼 지어다.

 

 

이 나라에 필요한 것은 헝거게임이고, 결국 그 개새끼덜을 모조리 권좌에서 내리는 것이다.

 

삼한은 본디의 진짜 그들의 수도를 회복하여야 하며, 그 것이 없는 이 나라는 민주주의가 아니다 인서울레짐이라고 하는 소수의 엘리트새끼덜에 의해서 자행되는 노예의 판일 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