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망하면 뭐가 되냐고
선생님이 물으셨다.
다들 나라가 망한다고 했다.
소년은 정의로운 나라가 된다고 했다.
- 원작 <눈이 녹으면> 변주
삼성이 망하면 뭐가 되냐고
선생님이 물으셨다.
다들 나라가 망한다고 했다.
소년은 정의로운 나라가 된다고 했다.
- 원작 <눈이 녹으면> 변주
개성공단 망하라며 빨갱이니 악담 쳐붓고 대씹기업 샘숭을 좆나 찬양하고 있는 일종의 종교적 사기 수법에 중독된 다수 애국노예새끼들. 기업에서 기업윤리까지 어기며 나라 경제 살린다는 명목하에 기업새끼들한테 말 잘듣는 노예들을 양성, 생산하는게 대단히 칭찬할 일인지? 대씹기업 높으신 새끼들이 나라 경제는 물론 서민 경제까지 살릴거라는 수동적 기대감을 과대포장해서, 노예서민새끼들이 그 기대감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건지? 대씹기업새끼들이 노예들을 착취하고 기업윤리에 벗어난 범법 행위를 일삼는거야 말로 그 높으신 새끼들의 도덕성을 좆나 조명해야 하는건 아닌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12 | 0 | 2015.09.21 |
| 18562 |
방독면이나 마스크에 대해서 잠깐 알아봤다.
3 |
반헬센 | 1141 | 1 | 2017.04.05 |
| 18561 |
대통령이 누가되든 이 나라는 바뀌지않아
3 |
생각하고살자 | 959 | 4 | 2017.04.05 |
| 18560 |
바뀌지 않아도 실천은계속하고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658 | 1 | 2017.04.05 |
| 18559 |
죄인이랑 찰스랑
6 |
너무뜨거워 | 1005 | 1 | 2017.04.05 |
| 18558 |
이미 해명된 문재인 아들 특혜 의혹
8 |
노인 | 1120 | 1 | 2017.04.05 |
| 18557 |
헬조선에서만 가능했던 사건 ' 시체가 나와도 당선되는 섹누리당 '
7 |
CARCASS | 1304 | 2 | 2017.04.06 |
| 18556 |
헬조선에서 애국심은 사치다 !!
10 |
하마사키 | 1259 | 9 | 2017.04.06 |
| 18555 |
백악관 : 북핵 좌시할 시간은 끝났다.
5 |
이거레알 | 1063 | 2 | 2017.04.06 |
| 18554 |
헬조센의 사람 죽이기 작전
3 |
기행의나라=헬조선 | 1068 | 1 | 2017.04.06 |
| 18553 |
와...헬조선은 버스지하철도 정말 헬이다.
9 |
헬조선붕괴협회 | 1058 | 3 | 2017.04.06 |
| 18552 |
안철수후보 어떻게생각하나요
17 |
루피 | 1211 | 0 | 2017.04.06 |
| 18551 |
어차피
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68 | 0 | 2017.04.06 |
| 18550 |
니들말대로 문재인은 글러먹었나보다
4 |
인페르노조셍반도 | 1059 | 4 | 2017.04.06 |
| 18549 |
상위 1%의 심리
6 |
자기기만자 | 1037 | 5 | 2017.04.06 |
| 18548 |
교육개혁이 제일중요하다
9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94 | 5 | 2017.04.06 |
| 18547 |
아직 문제해결이 끝나지 않았다!!
2 |
Mihel | 1124 | 2 | 2017.04.06 |
| 18546 |
예전엔 내가 문제인지 알았다.
5 |
죽창맞을래죽빵맞을래 | 1110 | 7 | 2017.04.06 |
| 18545 |
화생방 방독면의 방호원리 및 용도에 따른 상세정보.
3 |
블레이징 | 1039 | 4 | 2017.04.06 |
| 18544 |
국민정서냐 대북공조냐…정부, 일본대사 면담 '고민'...
|
진정한애국이란 | 626 | 0 | 2017.04.06 |
| 18543 |
박정희의 실체
4 |
노인 | 1131 | 1 | 2017.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