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1.15
조회 수 1061
추천 수 1
댓글 2








씨발 장난치냐? 경상도놈 통수쳐서는 전라도를 위한 척하고, 전라도 통수치면서 경상도 위한 척하는 개지랄 언제까지 할래?

 

자동차 설비는 어차피 필요한 거였겠지. 그런데, 겸사겸사 정치가 새끼 하나끼고는 인건비 지랄병까지 카는 거다.

 

 

현대차.jpg

 

 

 

이 지랄카는거 다 개구라인 것으로 뽀록난지 오래다.

 

경총은 현대차 임금을 계산할 때는 성과급 500%를 포함시킨 반면, 도요타 임금에서는 125만엔의 성과급을 빼서 통계를 조작했다는 것이다.

[출처] “전경련 등 현대-도요타 임금 비교 조작”…노조 대응력 부족|작성자 반백

 

 

씨발 개쓰레기같은 나라라서 통계도 주작이고, 어디서 인용했다는 개 것은 그냥 개소리인 것이다.

 

위의 것과 비슷한 취지의 통계를 공중파에서도 쏴 보내던데, 며칠전에 KBS였나 MBC에서 쳐 본 거 같은데, 씨발 넘어가줬다. 미국같으면 허위보도로 집단소송이 걸릴 일인데, 이 나라 개쓰레기에서는 그냥 유야무야 넘어가는 거다. 좃반도에 진짜 제대로 된 시스템이 있어본 적이나 있나? 그냥 코에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다.

 

세월호 쳐 가라앉아도 뭐 선장만 코걸이라고 본보기로 조졌지만 구조 못한 개새끼덜은 아무도 옷 안 벗었다. 애초에 구조를 할 수 있는 장비를 못 갖춘 것도 인사라면 인사인데, 그렇다면 director급중에서라도 예산만 유용하고, 전문성을 못 보여준 댓가로 짤린 놈이 있나? ㅋㅋㅋㅋ 씨발 반도에서 뭘 바라십니까? ㅋㅋㅋㅋㅋㅋ  그게 이 나라다 씨발.

 

 

게다가 임금만 비교하냐? 복지는 비교 안 하냐 씨발.

 

 

야 도요타랑 현대는 복지차이가 상당한 것으로 평가되어요. 좃반도에서는 제 아무리 잘 나가는 대기업도 그냥 국가사회주의가 제시하는 4대 보험 그거 씨발 푼돈 내면 땡처리지만 외국 대기업은 은퇴보험가입과 사내은퇴연금적립, 미국의 경우에는 사설의보가입까지 갖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물론 그 모든 것은 다 돈 들어가는 것들이다.

 

한국의 의료보험체계가 잘 되어 있다지만 애초에 그 것은 모든 회사가 좃소와 대기업을 가리지 않고, 헐값으로 처리할 수 있는 국가제시모델이라는 것을 만들다 보니까 어쩌다가 대박친 것이지 그러한 취지에 의해서 맹근 4대보험은 대기업의 복지비용을 미니멈 의무처리비로 땡처리시켜주는 아주 편리한 제도이다.

 

 

도요타같은 기업은 신입사원이 들어올 때부터 퇴직연금을 회사가 가입시켜준다고. 씨발 비교를 말란 말이다.

 

다시 말하지만 도요타는 일본내에서도 다른 좃소랑은 차별화된 복지체계를 가지고 있는 반면에 삼성이나 현대는 적어도 공식적으로는 그런 짓을 하지 않는다. 그런 상황에서 뭐 이 놈 하나한테 실은 덜 들인 돈을 가지고는 야 개새끼야 명퇴하면 얼마준다 이 지랄카는 거다.

 

따라서 내가 커리어를 가진 동안에 누적시킨 업황이 얼마이던 간에 짤릴 때에는 가장 나한테 불리한 근자의 업황에 근거한 재정수준에서 내 퇴직금도 책정되는 것이다. 그냥 존나 양아치라고 생각하면 된다.

 

 

금융의 본디의 목적은 잘 될 때와 안 될 때의 평균이 되게 하는 것인데, 잘 될 때는 씨발 나를 위한 기금 하나도 안 쌓았다가는 안 되면 그냥 존나 너 독박 이 지랄카면 씨발 그게 자본주의의 시스템을 이용하는 회사가 그 지랄이냐?

 

잘 될 때에 쌓아놨다가 안 될 때에 주는 거지. 그게 기본이지 씨바라.

 

 

게다가 이미 통계자체도 주작이라서 현기차가 달리 전세계 자동차시장에서 많이 받는 건 아니에요. 항상 좃반도에서는 상용근로자 자체가 없는 나라의 상황을 이용해서 거지새끼덜을 이용한 선동질이 난무하지. 내가 내 필드의 생산성에 맞게 받아가는게 죄라면 이 나라에는 자본주의 국가가 아닌거 맞다.

 

 

 

그 모든 것을 다 집어치우고.

 

광주형 일자리라는 개소리는 그냥 돌쇠 뺨쎄리기식 후려치기인 거다. 뭐 씨발 흉년이 들어도 돌쇠탓, 풍년이 들면 내탓 ㅋㅋㅋㅋ 이 지랄을 카는 거다. 돌쇠 이 개새끼가 니가 치성이 부족해서 우리 마을만 소출이 적었느니라 니 놈은 올해에는 곡식을 반만 가져가야겠다 이 놈아.

 

아따 씨발 곡식 반 가져가면 우리집은 어찌살라는 것잉교. 아따 이놈아 굶어죽지 않음으로도 다행으로 여겨야 할 것이야 이 개새끼야. 이 놈이 어디서 두 눈을 부릎뜨고 상전을 야리냐 이 개새끼야.

 

 

야 씨발 2020년부터 자동차 경기 다시 풀린다는 야그도 있는데, 지금 이 기회에 뭐 좀 후려쳐서는 뭐 상전주인놈도 좀 더 챙기고, 주사새끼 청지기 관리직 개새끼도 개새끼 아랫놈 후려서는 내 돈이나 좀 챙기자 이 지랄이라서 애초에 위기랄 것도 아닌데, 그냥 진정성 없는 생색내기란다.

 

조선소도 뭐 씨발 오다 없으면 숫가락 빨지만 오다 있어서 사람 부리면 다 돈 남으니까 수주 따온 건데, 그냥 돈 더 주기 싫어서는 그냥 일 없을 때마다 경기탓하면서 인건비 통제하는거 그거 씨발 20년도 더 된 설레발짓의 데자뷰일 뿐이다.

 

 

현기차 매출이 올해에 준 것도 아니고 수익이 좀 줄었는데, 그걸 어닝 쇼크 이 지랄카면서 설레발 치면서 씨발 그럼 어닝 쇼크인데, 공장은 더 짓고 있냐? 뭔가 모순적이지 않냐?

 

그냥 잠시 shrink기일 뿐이고, 이미 전세계의 제조업황은 2020년에 회복될 것이라는 관측이 본인이 아는 채널로는 파다해요. 그래서 그 전에 올해랑 내년에 뭔가 설레발을 쳐서는 인건비를 깍던지 뭐라도 경영상의 설레발짓으로 털어낼 것이라고 저 지랄카는 거란다.

 

 

2020년이 되면 자율주행부터해서 글로벌 IT수요도 폭증할 조짐이고, 지금은 잠시 숨고르기를 하는 중이란다. 그 중에 잠시 R&D에 투자를 많이 할 텀이 온 건데, 그냥 개소리 카는 거에요.

 

이미 CPU쪽에서는 애플이 인텔을 따라잡겠다고 대규모의 연구중이고, 곧 출시될 애플컴에는 이제 애플씨퓨만 들어가게 된다. 그게 2020년이라는 거다.

 

그러한 연구개발의 데스티네이션이 결국에는 자동차에요. 그러므로 지금 상황에서는 매출실적 올리기 보다는 다음 판을 보고 있는 연구개발이 한참이라는 거다.

 

 

그러한 주기에서 생산직들에게 현시창의 경영성과가 그들의 책임일 수 없으며, 이 것은 imf와 같은 상황이 절대 아니에요. 이건 한발 앞으로 나가기 위한 숨고르기에요.

 

 

다만 기대치가 있으니까 그런데, 좋은 기대치는 아직 반영되지는 않은 반면에 도전이 예상되는 분야에서는 나쁜 기대치는 반영된 것이지.

 

요컨데 애플이 씨퓨를 개발한다니까 인텔의 주가가 폭락했잖아. 그런데, 그렇다고 해서 애플이 그 것으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하지는 않았으니까 인텔만 떨어지고, 애플은 아직 안 오른거야.

 

 

이런 식으로 업황의 숨고르기가 있을 뿐인데, 내년에는 단지 숨고르기가 더 길어진다 그런 것 수준이에요. 뒤로는 불황이 아니라 다음 활황을 위한 연구개발을 통한 칼갈이 중이라고.

 

그 때가 되면 다시 칼부림이 나서는 실적의 블리츠크리그를 달성할 승자(=챔피언)이 다시 나오겠지. 어찌되었건 그렇다면 현재의 챔피언들은 조정이 불가피하다는 단지 금융기술적인 판세일 뿐이라고.

 

 

그런데, 그러한 금융기술적인 판세를 가지고는 불황트라우마를 이용해서 인건비 따먹기나 하겠다는 양아치 새끼덜이 현기차랑 광주정치인 누구 그 개새끼인거다.

 

 

존나 그 지랄에 들어붙어서 작업이나 치는 개쓰레기 양아치짓이 경영이라는 개쓰레기가 좃반도의 경영수준이다.






  • 도요타 임금 왜케 높음? 저기도 노조 파워 때문임? 
    해고가 금지되잇어서 그런가?
    이런식으로 법 제도 만드는것들 모두 공개고문해야. 
  • IMF도 서민 과소비 탓이었다 주장하는게 이 나라 주류경제학 놈들인데 뭐..... 근데 주류경제학이라 포장돼있는 전경련은 오스트리아 학파던데 그쪽도 주류는 아니라더라. 솔직히 내 눈엔 그놈이 그놈이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18410 강대국들의 비즈니스. 전쟁준비 상황 분석. 28 newfile 슬레이브 1107 6 2017.04.17
18409 한국은 일본의 우경화에 이의를 제기할 자격이없다! 2 new Mihel 910 1 2017.04.17
18408 전쟁시엔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4 0 2017.04.17
18407 스타2가 나왓을땐 이야 그래픽화려고좋다 그랫엇는데 스타2가 인기있길 바랫는데 헬조선놈들때문에 14 new 파크라슈 987 0 2017.04.17
18406 안철수 포스터만든 광고천재 이제석 현재상황.jpg 2 newfile 잭잭 1140 8 2017.04.17
18405 종교인 인데요 미신 조장좀 하겠습니다 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026 8 2017.04.17
18404 [누구나 장애인이 될 수 있다] '일 제대로 하겠나' 편견의 철벽 …'단절된 삶'... 4 new 진정한애국이란 917 2 2017.04.17
18403 누군가가 제시한 헬조선 대안책 12 newfile 노인 1101 0 2017.04.17
18402 뭐 전쟁난다는 말이 보이길래.어떤 일이있습니까? 2 new Nootropic 955 1 2017.04.17
18401 한국인이 너무너무 싫다 9 new fuckthat 1029 7 2017.04.17
18400 헬조선에선 그누구와도 관계를 가져선 안되나 봅니다 6 new sense4545 1078 4 2017.04.18
18399 겔럭시 S8 사쿠라 에디션 15 new 블레이징 1042 4 2017.04.18
18398 북한은 소련을 카피한 나라기때문에 5 newfile 좀비생활 1094 1 2017.04.18
18397 갓 헬조선 밀리터리. 3 new Kaboyi 1385 2 2017.04.18
18396 영화 26년(강풀 만화 원작)을 보고 나서 생각해 보았다. 9 new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993 1 2017.04.18
18395 국군의 특징이 뭐냐 4 newfile 좀비생활 1046 4 2017.04.18
18394 닭그네 덕택에 한반도 전쟁나게 생겼네 10 new 노인 1213 1 2017.04.18
18393 조선시대는 노예제 사회였다 6 new 노인 1061 1 2017.04.18
18392 헬조선 특화 마케팅 방법.jpg 3 newfile 허경영 1185 9 2017.04.18
18391 조센이 4차산업 준비중이라고? www 4 new 이거레알 1088 9 2017.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