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8.11.14
조회 수 1230
추천 수 1
댓글 7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23&aid=0003409903

 

[시론] 편견과 허구에 기반한 文 정부의 '공정 경제'

 

저 논리대로라면 공기업은 100% 민영화하고 기업이 뭔 애미터진짓을 해도 규제를 말아야 하며 하청에 하청으로 쥐어짜이는 좆소기업 직원들, 정규직 채용만 바라보고 사는 비정규직들은 싹다 외면하고 지금껏 기업들이 저질러온 반인륜적 행태는 싹다 눈감아줘야 한다.

 

조까라 그래  국가/군국/전체주의 국뽕새키들






  • 그래서
    18.11.14
    자본주의 ㄴㄴ 대기업주의+전체주의
  • 노인
    18.11.14
    재벌 집착과 시장경제는 무관한데 이를 인지 못하는 헬조선인
  • 노인
    18.11.14
    헬조선 형태 보면 헬승만부터 전혀 자유주의+자본주의적이지 않는데 자칭 보수들은 빨갱이 타령 하고 있음 
  • DireK
    18.11.14
    나는 빨갱이다. 나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 개새끼덜에 의하면 뭐 그렇게 분류된다고 한다. 아 씨발 빨갱이가 정은이 개새끼 싫어하는 빨갱이도 있다는 개소리가 다 이런 것에서 나오는 거다.


    정은이 씨발 새끼도 기쁨조 맹글어놓고는 북한에서 지방에서 좀 반반한 것들은 죄다 평양입성시키고, 지잡인생들은 딸잡이나 치게 하는 개새끼지. 그리고는 씨발 개년이 함 고향에 내려와보면 씨발년이 걸레가 되어 있어서 게다가 돈만 아는 걸레인 된장 걸레가 되어 있어서 아 씨발년 올라타기도 싫어졌다 이 조까튼 년아 그런 심사가 되게 하는데, 씨발년이 또 어디서 그런 것만 쳐 배워가지고는 또 같이 노는 놈들은 놈팽이 새끼덜 아치새끼덜하고만 쳐 놀고는 그 지랄칸다카면 아 씨발 밥맛 떨어진다 이 조까튼 년아.

    그런데, 그 개년이 나중에 몸에 살 깍아낸 자리에 군살이 돋아서는 아주 파오후 성괴가 되어서 30대 중반 이후에 개박살이 난 미친년이 빵구 뿡뿡 끼면서 씨발 날 좀 보소 이 지랄카면 바로 씨발 구역질이 나는데, 그 개년이 또 인터넷에서는 다른 정상인 년들 괴롭힌다고 메갈짓을 하신단다. ㅋㅋㅋㅋㅋ 아주 지려요. 씨발.


    그런 개새끼가 보수새끼덜의 축인 것들이라고 그러며, 아나 씨발년들이 커리어 끝나면 자한당 좃집이나 될 겸 대변인도 할 겸, 겸사겸사 들어가는 당이라고 한다. 아따 그 놈들이 나보고 빨갱이라는데? ㅋㅋㅋㅋㅋ 으허 무섭다 으하하하하하하하.
  • 저승만하고 다카키가 도입한 토지개혁이나 의료보험은 경제민주화의 일환 아닌감?
  • 노인
    18.11.15
    저승만과 다카키가 도입한 토지개혁과 의료보험은 경제 민주화와 상관 없음
    그저 독재자 권력을 정당화하는 거 밖에 안됨 
  • 거대익룡
    18.11.15

    헌법상으로만 자유민주주의지, 사실상 속을 들여다보면 파시즘 국가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0 0 2015.09.21
18402 장애인서비스는 질떨어져~ 4 new 세계일주중 941 3 2017.04.19
18401 (경영학과충들 다모여라) 경영학과는 왜 인기가 좋은거냐? 7 new 국뽕애국자 1483 0 2017.04.19
18400 공무원 영어 풀어보니까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7 0 2017.04.19
18399 흔한 한국의 초딩들 18 new 수드라 1155 3 2017.04.19
18398 중국도 야근은 잘안하는거 같다. 8 newfile 이거레알 1098 9 2017.04.19
18397 돈이 없어서 결혼을 못한다는 말은 헬조선 기득권자들이 만들어 낸 음모 입니다 22 new 탈죠센선봉장 1201 6 2017.04.19
18396 쟤는 원래 내 아들이었어 16 new 센아이덴티티 1090 7 2017.04.19
18395 헬조선 출산 정책을 비판한 진중권 3 new 노인 970 4 2017.04.20
18394 강대국들의 인구는 감소하고 제 3세계 인구는 증가한다 3 new 노인 1008 0 2017.04.20
18393 부침개님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7 0 2017.04.20
18392 솔직히 치안, 대중교통, 배달 서비스(택배포함), 인터넷망은 한국이 세계 최고수준급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1231 5 2017.04.20
18391 [누구나 장애인이 될 수 있다]어떻게 한 명 때문에 시설을 설치하느냐..갈 길 먼 ‘교육 평등권’... 1 new 진정한애국이란 973 3 2017.04.20
18390 애들아 전쟁좀 일어나야할 때 안됐냐?, USS Carl Vinson (CVN 70)호 3, 4월달 위치추적및 예상이동로. 참고... 8 newfile 반헬센 1072 2 2017.04.20
18389 왜 한국인들은 한일협정을 무시할까여 17 new 아이러닉함 1066 2 2017.04.20
18388 곧있으면 선거인데 4 newfile 좀비생활 821 2 2017.04.20
18387 헬조센 대선후보 클라스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1076 6 2017.04.21
18386 ㅋ 이런데도 이 화학공격이 짱깨들의 소행이 아니라고? 34 newfile 블레이징 1096 4 2017.04.21
18385 조센 초딩부터 반일교육하네 wwww 3 newfile 이거레알 1219 6 2017.04.21
18384 롤빠! new 팀덜컥 870 0 2017.04.21
18383 4차산업의 발달로 한국이라는 나라는 사라지게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28 new 탈죠센선봉장 1102 4 201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