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1.12
조회 수 946
추천 수 0
댓글 5








https://m.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5b3f0663e4b07b827cbef6b6#cb

 

홍세화가 왜 난민을 혐오하냐고 질문하는데 이유가 있다.

학교에서 민족주의 주입을 마구 일삼있기 때문에 저렇게 된거다. 

이로 인해 헬조선은 다양성 포용도가 최악이 되어 소수자에 대해 무관심해졌고 덕택에 대안우파 같은 서구의 극우파들에게 완전히 속아 넘어가게 된 것이다.






  • 민족이고 자시고 외노자 ㅅㅋ들 땜시 임금 안오르는건 팩트 아님? 그리고 난민들 먹이고 재우는 비용도 장난 아니라고 함. 특히나 구라파애들 난민 받다 작살난거 보면 외노자/난민은 안받는게 맞다 생각함.
  • 노인
    18.11.13
    근데 사실 외노자들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라 한국의 노동자 권리가 개판이기 때문에 그런 것임 
  • 내가 하고싶은 말은 안 그래도 개판이었던 노동권이 외노자 땜시 더 개판이 됐다는 것임. 외환위기때 사람들 왕창 잘려나갔는데 외노자는 꾸준히 증가한거 봐봐. 인건비에 투자하기도 싫고 외국에 나갈 능력도 없는 기업새키들은 진작에 망해버렸어야 하는데 그걸 외노자로 땜빵쳐온 덕분에 살아남았던거지. 암튼 이게 내 생각임.
  • 노인
    18.11.14
    그런데 노동권이 개판이 된 건 외노자 때문이 아님 
    이미 군사정권이 저렇게 만들어낸 거라 외노자 탓으로 돌리는 것은 명백한 오류임
  • 미네르바
    18.11.13
    난민, 외노자들에 대한 자국민들이 혐오 시각으로 바라보는 여러 이유 중 (한궈식) 민족주의에서 왔다는 이유를 들어 썼겠지만,
    그렇다고 ~주의에 주입당해서 난민, 외노자들에 혐오 감정을 가진다는 식으로만 한정적으로 해석하기에 인간새끼들 대가리 사고회로는 간단하지 않을텐데? "난민, 외노자들은 자국민들의 적"이라고 난민, 외노자들을 탓하며 반감가지는게 꼭 ~주의를 주입식으로 배워쳐먹었기 때문이라는 식의 이유만을 갖고 현상을 논하는것 치곤 한정적이지 않냐고 묻고 싶다
    ~주의, ~즘이라는 보편적이고 일개일뿐인 개념들에 꼭 속한다, 속하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어떤 현상에 대입해서 그렇다, 그렇지 않다 식으로 단정짓는게 무리있지않나 싶다
     
    한궈식이든 뭐든 민족주의 때문에, 민족주의에 입각하여 자국민새끼들이 민족주의에 주입당해 혐오 시각이 있다고 쓴거면,
    그런 ~주의를 누가 주입한건지도 우선순위에 둬야 하지않나? 난민이나 외노자들을 누가 어떤 세력들이 가져다 쓰고 있는지? 높으신 기득권버러지새끼들, 기득권은 아니거나 비슷한데 돈 좀 있는 직급 높으신 새끼들, 돈 좀 있는데도 우덜 기업 살려주이소 하며 외노자들 부려먹으려는 목적으로만 공급받아 쓰고 있는 좆많은 기업 주인장새끼들, 하청(텃새 포함) 새끼들도 마찬가지 아닌가
     
    단순한 민족주의 개념 때문만이 아닌 특히 높으신 버러지새끼들이 민족주의, ~주의 등 이런 일개 개념들을 어떤 이유로 창조하고 이용하고 있다면? 어떤 이유라는게 개돼지레밍들끼리 갈등, 분열하게 하고 결국 지들 이익 챙기는 행위에만 급급한거라면? 높으신 시밤바새끼들이 직접 개념들을 창조하여 이용가치로써 효율 극대화를 한것일뿐. 현재진행형이지만
     
    물론 대다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대가리 수는 온갖 사상, 이념, 개념, 고정관념들을 답습함 동시에 세뇌, 주입돼서 반의식과 반자동 성향이 섞인 채로 난민, 외노자들을 배척하고 있다 그래서 보편적이기만한 ~주의, ~즘들로 설명하는거겠고
    그렇지만 온갖 그런 개념들을 누가 어떤 세력들이 창조했으며 굳이 왜 만들어서 개돼지레밍새끼들끼리 개념 FRAME에서만 해석하도록 유도하는건지, 사상이념 싸움 붙여서 그 꾀에 넘어간 개돼지들끼리 자발적으로 전쟁 치르며 서로 손해보고 있는 상황에 높으신 분새끼들은 사이코 마냥 흥미거리로 즐기고 있는건지도 우선순위에 추가하는것도 나쁘지 않는 선택 아닐까 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5 0 2015.09.21
18508 댓글 알바 하는 닭사모 5 newfile 노인 793 1 2017.04.07
18507 어느 일본군이였던 노인의 양심고백 9 newfile 불타오른다 1124 4 2017.04.07
18506 문재인 공약을 분석해보자. 서민정치는 얼어죽을 13 new Djkxw 1087 5 2017.04.07
18505 헬비우스의 띠 1 newfile 너무뜨거워 1112 7 2017.04.07
18504 전쟁위기? 방독면 추천받습니다 6 new KasaharaHiroko 1000 1 2017.04.07
18503 공뭔 일자리 줄여야대는 판국에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9 4 2017.04.07
18502 태국 노답인듯. 7 new 베스트프렌드 1172 1 2017.04.07
18501 다음에 누구 뽑을까? 6 newfile 노인 1217 2 2017.04.07
18500 5000명 선착순 복지 7 new 수드라 1124 2 2017.04.07
18499 태극기 집회자들은 들어라 newfile 노인 766 2 2017.04.07
18498 노마디즘? 1 new 씹센비 839 3 2017.04.07
18497 NBC 한반도 특집 방송… “한반도 위기 역대 최고조, 오늘 밤 싸울 준비됐다” 19 newfile 좀비생활 1052 1 2017.04.08
18496 집회 언제까지 하는거냐?? newfile 좀비생활 1052 0 2017.04.08
18495 존경할만한 인간이 있는가 1 newfile 좀비생활 1310 2 2017.04.08
18494 전시 상황에서 비축물자 및 대피요령. 21 new 블레이징 1138 8 2017.04.08
18493 닭사모 논리 newfile 노인 1041 2 2017.04.08
18492 아 헬조선 4 newfile 노인 1054 2 2017.04.08
18491 먹고 살만해야 결혼하고 출산율이 올라가지 5 new 이거레알 1463 6 2017.04.08
18490 헬조선 전설의 알바 5 new 여기는(쌩지옥) 1139 2 2017.04.08
18489 강제징용의 아픔.jpg 3 newfile 이거레알 1115 6 2017.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