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1.12
조회 수 910
추천 수 1
댓글 5








7D703DC9-F3A5-4F2D-9077-989C74AB2267.jpeg

 






  • 그래서
    18.11.13
    아니 근데 웃긴게 열심히 공부해 대학가봤자 공장 감 ㅋㅋㅋ 심지어 요즘은 공장도 자리가 없음
  • 잡코리아 워크넷 사람인 등등 사이트 들어가면 구직광고 수천건씩 올라와있음. 일자리 양만 보면 부족하진 않은게 팩트. 다만 그 대부분이 좆소 구인광고고 젊은이들이 왜 좆소 안갈려는지는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눈높이 낮추란 꼰대들한테 솔선수범해서 좀 먼저 들어가버라고 하면 비공먹고 세상물정 모르는 놈으로 몰리기 마련이다. 특히 네이버 댓글창에서. 보다보면 재벌이나 정치인만 문제가 아니라 헬조선인들 마인드 자체가 글러처먹은게 사실이긴 하다.
  • 미네르바
    18.11.13
    ㅅㅂ좆팩폭이네
  •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2&oid=032&aid=0002392563
    이게 이나라 노동자에 대한 인식이다. 이건 전적으로 기성세대 탓이다. 애들이 누구 보고 배우겠냐? 임대아파트 애들하곤 놀지말라는 인간들이 학부모랍시고 거들먹거리는데 애들이 바른 인간으로 자라주길 바라는 놈이 바보천치다.
    4차 산업혁명이란거 뭔진 잘 모르겠는데 암튼 멀리 갈라면 느리더라도 같이 가란 소리잖아. 근데 현 교육시스템에 같이가는게 어딨는데? 협력같은거 배울 시간이나 있나? 태생 자체가 글러먹을수밖에 없는 환경이야.
  • 미네르바
    18.11.13

    종영한 우덜 아이가 달라졌어요, ebs 달라졌어요 이딴 방송들 보면 답나오지 않나

    매체에 보여지는 모습뿐이겠지만 그렇다고 하기에 쎆쓰썽꽌꼐 밖에 모르고 홧김에 싸지른 애비애미새끼들 개많다 단지 매체라서 사각지대가 있고 부정적으로 보지 말라는 노예새끼들은 "매체는 곧 현실의 거울"이라는것을 쳐알아야 한다
    가정교육 자체를 아예 모르고 못하는(안하는), 또 기관에서 부모교육도 안쳐받은 교육 쳐받기 싫어하는 현실 애비애미새끼들 많다 근데 어이없는건 자식새끼들이 어디서 세뇌당했는지 그런 지들 부모를 비판해서는 안될 신격 존재로 여기는게 만연하고 있다
    마치 양진호라는 새끼가 씹양아치새끼 주제에 지 부모는 끔찍히 아끼고 효를 실천하는 내로남불 꼰대짓하는것과 같은 이치다
    전적으로 수많은 기성 꼰대부모새끼들의 사고방식, 행동들 탓 맞고 자식새끼들은 양진호새끼처럼 부모새끼들의 그딴 못되쳐먹은것들만 답습해서 악착같이 대를 이어 계속 되풀이쳐하는 꼴이 눈에 거슬린다
     
    사회에서 필요한 것들은 가르치지 않아 씹꼰대새끼들이. 송곳 배경 까르푸 사태? 그때나 지금이나
    노예들이 노예들을 재생산 할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18383 장애인서비스는 질떨어져~ 4 new 세계일주중 936 3 2017.04.19
18382 (경영학과충들 다모여라) 경영학과는 왜 인기가 좋은거냐? 7 new 국뽕애국자 1466 0 2017.04.19
18381 공무원 영어 풀어보니까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6 0 2017.04.19
18380 흔한 한국의 초딩들 18 new 수드라 1152 3 2017.04.19
18379 중국도 야근은 잘안하는거 같다. 8 newfile 이거레알 1097 9 2017.04.19
18378 돈이 없어서 결혼을 못한다는 말은 헬조선 기득권자들이 만들어 낸 음모 입니다 22 new 탈죠센선봉장 1200 6 2017.04.19
18377 쟤는 원래 내 아들이었어 16 new 센아이덴티티 1089 7 2017.04.19
18376 헬조선 출산 정책을 비판한 진중권 3 new 노인 965 4 2017.04.20
18375 강대국들의 인구는 감소하고 제 3세계 인구는 증가한다 3 new 노인 1003 0 2017.04.20
18374 부침개님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6 0 2017.04.20
18373 솔직히 치안, 대중교통, 배달 서비스(택배포함), 인터넷망은 한국이 세계 최고수준급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1227 5 2017.04.20
18372 [누구나 장애인이 될 수 있다]어떻게 한 명 때문에 시설을 설치하느냐..갈 길 먼 ‘교육 평등권’... 1 new 진정한애국이란 972 3 2017.04.20
18371 애들아 전쟁좀 일어나야할 때 안됐냐?, USS Carl Vinson (CVN 70)호 3, 4월달 위치추적및 예상이동로. 참고... 8 newfile 반헬센 1062 2 2017.04.20
18370 왜 한국인들은 한일협정을 무시할까여 17 new 아이러닉함 1065 2 2017.04.20
18369 곧있으면 선거인데 4 newfile 좀비생활 820 2 2017.04.20
18368 헬조센 대선후보 클라스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1071 6 2017.04.21
18367 ㅋ 이런데도 이 화학공격이 짱깨들의 소행이 아니라고? 34 newfile 블레이징 1094 4 2017.04.21
18366 조센 초딩부터 반일교육하네 wwww 3 newfile 이거레알 1214 6 2017.04.21
18365 롤빠! new 팀덜컥 869 0 2017.04.21
18364 4차산업의 발달로 한국이라는 나라는 사라지게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28 new 탈죠센선봉장 1101 4 201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