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정희의 비하인드에는 만주국 잔당들이 있고, 박정희가 대만계 화교들을 축출한 것은 한민족을 위한 것이 아니라 중국내의 은원관계를 한국에서도 행사한 것이다.

 

 

대만계 화교들은 국민당 라인이고, 만주국 개새끼덜은 국민당과 전쟁관계였던 친일파 새끼덜로써 만주국군과 국민당군은 아예 총질을 하던 철천지 원수이고, 그러한 관계에 따라서 만주국군 개새끼가 지덜의 적군이던 국민당계 화교들을 쫓아낸 것인 것이 한국을 위한 것이었겠냐는 거다.

 

그 화교들이 뭐 지랄지랄을 캐서는 인서울 강남에 갸들 중에서 이북에서 온 실향민 코스프레 하는 만주족 씨발 새끼덜을 행여나 알아볼까봐 쫓아낸 것이라는 게 더 말이 맞는 말이다.

 

심지어 한국의 학계에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지금은 실전된 만주어를 제대로 스터디 할 수 있는 렉처들조차 남아 있다. 특히 서울대에 들어가면 사학과 따위에서 실전된 정통만주어를 배울 수 있다. 이건 엄청난 거다.

 

 

그런 씨발 새끼덜이 강남개새끼덜과 3공~5공 잔당새끼덜이라는 거다.

 

 

뭐 예시를 들어주자면 그런거지. 뭐 어떤 화교가 있는데, 지덜 사촌들은 국민당으로 전쟁에 참가했던 집안인거야 그리고 자기도 뭐 어쩌다가 그런 쪽도 조금 알기는 하는데, 뭐 씨발 탑골공원에서 바나나 우유나 쳐 마시면서 으허 씨발 내 젊은 시절 이러고는 있는데, 씨발 어디서 많이 본 듯한 개새끼가 저기서 탑골 할매랑 손잡고 쳐 가고 있는 거야. 어 씨발 저 개새끼 아이신기오로 씨발노무 아니었나 이런 생각이 들어서 씨발 개새끼의 어깨를 쳐 잡았는데, 야 이 개새끼가 니 누구고 이 지랄을 카는데, 어 저 김xx인데요. 야 씨발 니가 중국놈이지 뭔 김씨야 씨발놈아. 이러고는 뭐 좀 살 잘아보이는 개새끼가 나중에 집에 가서 생각해보니까 만주국 왕실의 무슨 8촌이었나 씨발 새끼더라.

 

그 지랄이 될까봐 아니면 화교들 기질상 적어도 여기는 말마따나라면 같은 연합국이던 미국의 힘이 닿는 나라가 한국이니까 이제 소시적에 국민당 포로들 학대하고 하던 놈들은 죽어아 되는 놈들이던 시대가 있던 거에요.

 

참고로 일본군이나 만주국군에 끌려간 국민당 포로들은 소련에 끌려간 독일포로(시베리아 ㅋㅋ)나 독일수용소에 끌려간 소련포로보다도 훨씬 더 잔학한 대우를 받았단다. 이거는 그냥 넘사벽이어서 그런데, 중국에서는 공산당 개새끼덜이 국민당한테 이겼다고 일부러 별루 이슈화하지도 않고 있는 거에요.

 

그러면 만주국군 개새끼가 돌아댕기는거 씨발 두 눈 뜨고 볼 수 있겠냐? 게다가 중국인들의 기질상 강호의 기질이 강하니까 공권력 개새끼덜은 같은 친일파라고 안 잡으면 그냥 조또 뭐 예전에 노점상 부부들 벤츠로 돌진해서 깔아죽였던 씨발년이 모종의 단체로부터 살인예고가 뜬 뒤에 몇 주 뒤에 변사체로 발견된 것 마냥 그렇게 살처분하는 법도 있는 거다.

 

 

애초에 한열사라는 것도 상당히 그런 조직인데, 지금 매국노새끼덜은 뭐 김구도 살인마 이 지랄이나 카는 개새끼덜인거다.

 

 

그런데, 한 편으로는 위에서 어깨 잡힌 개새끼는 뭐 씨발 금마도 금마 알아본거지 ㅋㅋㅋㅋ 그러고는 지 조카새끼중에서 국정원 댕기는 씨발새끼한테는 야 씨발 내가 공원에서 그런 짓을 당했는데, 니가 금마 뒤 좀 캐야겄다 이 지랄을 하는 거야.

뭐 그러고 나서 아 금마가 옛날에 중국에서 살짝 마주쳤던 그 새끼구나 또한 알아보게 되는 거지.

 

 

그런 식으로 뭐 만주족 왕실새끼 만주국군에서 장교짓하던 개새끼가 반도새끼 코스프레를 하고 살다가 어느날 짱개를 시켰다가 같은 중국놈한테 딱 걸렸어. 그리고는 국민당애가 야 여기는 친미국가니까 연합국이 이긴 승전국이니까 그런 놈은 죽여야 된다. 그러고는 씨발 죽일려고 했어. 그런데 씨발 갑자기 나라에서 야 씨발 (국민당계) 화교개새끼는 이제 너그나라 국민당나라 대만으로 꺼져라. 으허 이게 뭐죠? 씨발 한국은 연합국이 독립시켜준 나라가 아닙니까?

 

박정희: 야 씨발 조까고 있네, 여기 기시 노부스케(=만주국 실력자)랑 나랑 후장따는 사진이다. 씨발아 이제 알아차렸냐? 국민당 꺼져라고 이 개새끼야.

 

대만계 화교: 이 죽일 놈들. 원수새끼덜.

 

 

그런 비하인드 주제에 씨발 한국인들 일반에게는 화교라는 놈은 악질적인 놈들이서 저희가 축출했습니다. 이건 독재아니면 못하는 일이죠. ㅋㄷㅋㄷ 이 지랄카면서 지 후원해주는 아이신기오로 김씨 집안 새끼랑은 뭐 만주어로 씨불랑씨불랑 뒤에는 콩알까기 ㅋㅋㅋㅋㅋㅋ

 

이 지랄이나 카던 개새끼가 박정희라는 씨발놈이다.

 

그리고 그러한 논조를 카더라로 보급해주던 씨발놈 새끼덜이 바로 조중동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8 0 2015.09.21
18384 장애인서비스는 질떨어져~ 4 new 세계일주중 936 3 2017.04.19
18383 (경영학과충들 다모여라) 경영학과는 왜 인기가 좋은거냐? 7 new 국뽕애국자 1466 0 2017.04.19
18382 공무원 영어 풀어보니까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6 0 2017.04.19
18381 흔한 한국의 초딩들 18 new 수드라 1152 3 2017.04.19
18380 중국도 야근은 잘안하는거 같다. 8 newfile 이거레알 1097 9 2017.04.19
18379 돈이 없어서 결혼을 못한다는 말은 헬조선 기득권자들이 만들어 낸 음모 입니다 22 new 탈죠센선봉장 1200 6 2017.04.19
18378 쟤는 원래 내 아들이었어 16 new 센아이덴티티 1089 7 2017.04.19
18377 헬조선 출산 정책을 비판한 진중권 3 new 노인 965 4 2017.04.20
18376 강대국들의 인구는 감소하고 제 3세계 인구는 증가한다 3 new 노인 1003 0 2017.04.20
18375 부침개님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6 0 2017.04.20
18374 솔직히 치안, 대중교통, 배달 서비스(택배포함), 인터넷망은 한국이 세계 최고수준급이죠 8 new 탈죠센선봉장 1228 5 2017.04.20
18373 [누구나 장애인이 될 수 있다]어떻게 한 명 때문에 시설을 설치하느냐..갈 길 먼 ‘교육 평등권’... 1 new 진정한애국이란 972 3 2017.04.20
18372 애들아 전쟁좀 일어나야할 때 안됐냐?, USS Carl Vinson (CVN 70)호 3, 4월달 위치추적및 예상이동로. 참고... 8 newfile 반헬센 1062 2 2017.04.20
18371 왜 한국인들은 한일협정을 무시할까여 17 new 아이러닉함 1065 2 2017.04.20
18370 곧있으면 선거인데 4 newfile 좀비생활 820 2 2017.04.20
18369 헬조센 대선후보 클라스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1071 6 2017.04.21
18368 ㅋ 이런데도 이 화학공격이 짱깨들의 소행이 아니라고? 34 newfile 블레이징 1094 4 2017.04.21
18367 조센 초딩부터 반일교육하네 wwww 3 newfile 이거레알 1214 6 2017.04.21
18366 롤빠! new 팀덜컥 869 0 2017.04.21
18365 4차산업의 발달로 한국이라는 나라는 사라지게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28 new 탈죠센선봉장 1101 4 201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