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제가 나름 괜찮다 싶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봣는데요

 

일단 장르는 낚시이고 낚시용품중하나 입니다

 

 

낚시라는게 세계적으로봣을때 누구나 즐기고 나이상관없이 몸만 가눌수 있으면

 

할수 있는 최적의 장르 이기도한데 어디 어장에서 잡는거만 하는게 아닌이상

 

자연과의 작은 대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그런게 낚시인데...

 

세계적인구는 많아도 각각 부품 장비들 마다 한계는 어느정도 있는데

 

 

제가 생각해낸물건에 대한 특허가 있을까 국제특허 검색해보니

 

없더군요... 솔직히 있으면 살텐데 생각했는데 아직 구상한 사람이 없다면

 

한번 만들어볼까 생각중인데

 

 

누군가 만든게 있다면 못하겟지만 만든사람이 없다면

 

 

전망도 꽤 괜찮고 싸면서 효율적인 물건을 만들수도 있을텐데 생각해서

 

 

혹시 해외에 특허를 내기 가능한가 궁금합니다

 

 

왜 이 커뮤니티에 글을 올렷나 하면  낚시도 우리나라고 대한민국이니 헬조선화 된게 맞습니다...

 

경력은 얼마 안되지만 이 낚시라는 장르도 한국에선

 

비싼장비 요즘 유행하는 낚시패션 이름있는장비  이런게 분명 큽니다

(그거야 뭐 다른나라도 똑같겟지만 우리나라에선 여기서도 유전무전을 나누고 낚시를 한다고 90%는 확신합니다 10%는 오래 낚시해도 그렇지 않거나 저처럼 경력 적거나 막 시작하는 소수가 있으니 90입니다)

 

 

 

그러다보니 해외에 내고 싶은데 낸다고 제가 뭘 대박 치는건 아니겟지만

 

 

일단 도전은 해볼까해서 구상한뒤에 낼까 하는데

 

 

가능한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3 0 2015.09.21
18496 이 사이트에 탈조선을 외치는 것은 고집이 아니다. 2 new 헬한민국 1151 3 2017.04.09
18495 요즘 신조어 행복회로 라고 아냐? 5 new 생각하고살자 1037 6 2017.04.09
18494 재인이든 철수든 무슨상관이야 좆 병신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22 4 2017.04.09
18493 X병우 봤냐? 존나 웃기더라ㅋㅋㅋㅋㅋㅋ 3 new 생각하고살자 1052 7 2017.04.09
18492 내가하면 뉴딜정책 너그들이 하면 비리 1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796 2 2017.04.09
18491 대기업, 낙수효과 신봉하는 새끼들은 학살을 해버려야 하는 이유 new 불타오른다 896 3 2017.04.09
18490 헬조선 사회의 문제점 해결책 new 노인 919 0 2017.04.09
18489 법인세 올리면 대기업들이 해외로 도망간다고? ㅋㅋㅋ 6 new 불타오른다 1066 9 2017.04.09
18488 징병제 문제는 전혀 나오지도 않고 이젠 방송에서 까지 성차별을 가속화 시키네 1 new 마이드라인 1052 1 2017.04.09
18487 명작극장 <센트릭스> 4 newfile 이거레알 1116 9 2017.04.09
18486 사기꾼 헬센진 4 new oldberry1800 1085 2 2017.04.09
18485 문재인 노무현 사돈 음주운전 알고있었다. 6 new 호9왓트 933 3 2017.04.09
18484 아픔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901 2 2017.04.09
18483 개인주의가 팽배해진이유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6 0 2017.04.10
18482 와인과 크리스마스 new 서호 872 1 2017.04.10
18481 너무짜증난다 2 new 좀비생활 1056 0 2017.04.10
18480 헬조선의 KT_ 위성매각 사건 근황.jpg 1 newfile 잭잭 1114 8 2017.04.10
18479 사장님 얼마 버셨어요?? 3 newfile 잭잭 955 5 2017.04.10
18478 공무원 인턴직 있나 1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8 1 2017.04.10
18477 9급 7급제외하고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3 1 2017.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