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8.11.03
조회 수 1022
추천 수 0
댓글 1








한국 에서는 이유를 불문하고 정당방위에 의한 쌍방폭행도 처벌 하는 국가인데 적어도 정당방위 정도는 허용해 줘야 되는데 사법부가 하는일들이 대부분 국민들 세금 축내서 저렇게 아주 적은 일에도 벌금 물어가는 위선자들 뿐이라서 믿을만한 사람들이 없다. 옛날에도 윗 어른들이 남의 싸움에는 끼어드는 것이 아니라는 말이 있었다. 괜히 도와줬다가 자신까지 가해자로 덤탱이 씌워져 감옥에 들어가거나 벌금 물리는 국가가 정상적인 국가냐.? 보고도 못 본척 하는 국가가 되어버린거다. 그래서 이 국가는 국민들의 편의를 봐주지 않는 정이 없는 민족 국가다.





  • 미네르바
    18.11.03

    시발 좆웃긴게 아니 전혀 안웃긴게 다른 경우에 가폭을 보면, 법적이든 도덕적이든 애새끼였을때부터 좆같이 불우하고 분노투성이였던 가정사로 인해 가폭 사투 발생, 애비놈새끼가 90% 잘못했더라도 자식새끼가 10% 잘못 즉 10% 비율로 자식새끼가 애비놈새끼를 먼저 쳤거나 사투벌이다 분노를 못이기고 쳤다, 아니면 반항으로 최소한 밀쳤어 쌍방으로 간다

    %값을 과장했는데 그만큼 법조계 자체에 좆센징 폐쇄적 가부장 논리가 아직 군림하고 있다 대물림급이다

    근데 자기가 저질렀든 당했든 남들이 저질렀든 당했든 정당방위에 의한 쌍방 처벌을 않했다, 이걸 악용하는 찌질이년놈새끼들이 넘쳐나서 관용적인 법적 처분에 기대는건 무리다

    "양면성" 이 시발 버러지 인간새끼들이 "양면성"을 좆나 이용해먹으니까 답답하다 답답하겠지 내가 겪었던 지금도 겪고 있다고 해야되나 내얘기라서 좆나 답답하다

    그때 정당방위로 갔었으면 좋았겠다 싶었다 정당방위 아니더라도 씹같은 가정사 털어놓고 누가 좀 들어줬으면 좋았겠다 싶었다

    문득 든 생각 "시발 나도 일부러 때를 노려서 도발한 다음에 내가 먼저 때리지도 밀치지도 않고 쳐맞고 고소할까? 개한민좆법이 씹잡인데 나도 좀 이용해먹자 이용해볼까?"

    나도 인간새끼거든ㅋㅋㅋㅋ 완벽하지 않아, 불완전한 동물새끼라 문득 그딴 생각이 들었다

     

    어쩌면 다수 개돼지레밍노예새끼들이 그런 "양면성" 자체를 이용하고 있는것일수 있지않냐

    착한 사마리아인, 양진호새끼 사건, 애국팔이, 법조계 나부랭이 새끼들, 심지어 안락사, 존엄사 까지 다면적으로 진화하는 양면성에 기대 내로남불러새끼들이 악용하는것 때문에, 악용한다는 이유로 특히 사마리아인, 안락사, 존엄사는 이유있는 배타적인 시각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

    하지만 악용하는 새끼들이 늘어나고 사회문제로 복잡해질거라 짐작하고 있는 수많은 학자새끼들도 발목 잡는데 한몫한다 그년놈의 이용해먹기, 악용하는게 뭐길래 제트기 속도 처럼 진전 없게 만드는건지

     

    복잡미묘한 것들이 뭉쳐서 법싸움으로 간다 법싸움? 말장난이라니까 단어를 단어로만 해석하느냐 단어를 왜 썼는지 어떤 의도로 단어를 써먹었는지 이용 가치 자체를 찾아 쉴새없이 쪼아대는것에 두니까 결국 법싸움도 ㅅㅂㄹㅁ

    말장난 싸움인데 제일 문제인건 말장난 싸움으로 인해 희열을 느끼는것 보다 결국 "돈"에 혈안이 된 노예새끼들이란것, 이용 가치 찾아다니는 행위가 돈 즉 지들 밥벌이 세금 벌이를 위한 목적이자 수단으로 쓰였다고 볼수 있다는것

     

    자칭 우주신들이 간절히 원했고 더 원하는건 지들한테 밥벌이 되는 돈이야 돈 천한 천민자본주의, 시발 "사람"을 갖다 팔아먹고 있는 미개한 사상

    도덕이니 윤리니 가부장이니 삼강오륜이니 유교니 다 이용해먹을거 이용해먹으면서 좆나 많은 노예새끼들이 원하는건 돈이잖아

    법조계? 돈거래&돈장사, "사람"을 팔아먹는 돈의 노예새끼들이 정당방위의 모순, 양면성 개념을 제대로 습득하고 민중 저울질을 하겠냐

     

    좆나 대다수인 개돼지레밍노예새끼들, 법조계에 센척하며 군림하고 있는 높으신 씹들과 "나"의 다른점, 틀린점

    나는 꼰대, 젊은 꼰대만큼은 되기 싫어 악착같이 발악하는 반헬센징이란것

    대다수 노예새끼들은 지들이 꼰대 사고방식인지 아닌지 대물림하려고 작정한다는것

    비난, 비판을 일삼는데 양면성에 기대 정당방위 조차 이용해버린다면 "나"도 아예 없어져 버리고 최소한의 모순만을 일삼고 살다 가고싶은데

    그렇게 돈의 노예, 돈에 미치고 싶지 않다

     

    개한민좆 법조계 종사하고 있는 높으신 씹잡들은 정당방위 쌍방도 수만, 수천만 가지 경우의 수를 보고 좀 시발 그러고나서 법적 사실 타령했으면 좋겠네

    높으신 씹잡분들도 "사람"새끼들에 대해 공부 전혀 안했단 뜻이다 공부하고 지식 습득했다면, 사람새끼들 정신심리를 교묘히(?) 이용하고 있는 사이코 양진호같은 놈이 가득한 집단조직이겠지

    돈에 미쳐돌아있는 사상 씹빻은 것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5 0 2015.09.21
18308 국민연금, 재벌, 다 한통속이지 ㅋ 3 new 전봇대 1048 4 2017.04.24
18307 꼰대의 기준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0 9 2017.04.24
18306 오늘자 행복한 고교 석식.jpg 13 new 씹센비 1081 1 2017.04.24
18305 대선후보들 7 newfile 좀비생활 1003 1 2017.04.25
18304 이민과 자살의 공하국 2 newfile 탈세마인드 1056 8 2017.04.25
18303 저스틴 비버 자택.jpg 3 newfile 김무성 1037 1 2017.04.25
18302 몽상가 대통령을 꿈꾸는 문재인.jpg 5 newfile 김무성 1334 5 2017.04.25
18301 헬조선도 총기허용이 된다면 13 new fuckthat 1028 3 2017.04.25
18300 정부 '독도 일본땅' 외교청서 도발에 주한일본공사 초치... 5 new 진정한애국이란 960 0 2017.04.25
18299 어차피 누굴 뽑던 찍던 개돼지들 표는 유효하지 않다. 부정선거다 ! 이 말이 이해 안가면 가짜선거에 동원이... 2 new 고투더헬조선 973 5 2017.04.25
18298 센숭이들은 정보제공을 해줘도 열등감을 느끼는듯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1093 2 2017.04.25
18297 조센은 나와의 다름을 인정하지 않는다. 2 new 이거레알 1051 4 2017.04.25
18296 기사를 보면서 느끼는건데.. 4 new 교착상태 1018 5 2017.04.25
18295 부침개님은 어디서 공부하세요?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3 0 2017.04.25
18294 갤S8, 이번엔 ‘와이파이 접속 불량’…삼성·KT, 서로 책임 전가 15 newfile 좀비생활 1056 1 2017.04.25
18293 486책임론에 관한 글 2 new 노인 1154 0 2017.04.25
18292 내가 궁금했던거 8 new ㄱㄴㄷ 833 1 2017.04.26
18291 내가 문씨가 싫은이유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12 2 2017.04.26
18290 헬알못 외국인들의 칭찬먹고 자위 딸딸이질 하는 헬조선 ^^ 5 new 조선찌릉내 1119 5 2017.04.26
18289 한국 지하철 [국뽕주의] 6 new 좀비생활 1129 0 2017.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