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8.11.03
조회 수 1023
추천 수 0
댓글 1








한국 에서는 이유를 불문하고 정당방위에 의한 쌍방폭행도 처벌 하는 국가인데 적어도 정당방위 정도는 허용해 줘야 되는데 사법부가 하는일들이 대부분 국민들 세금 축내서 저렇게 아주 적은 일에도 벌금 물어가는 위선자들 뿐이라서 믿을만한 사람들이 없다. 옛날에도 윗 어른들이 남의 싸움에는 끼어드는 것이 아니라는 말이 있었다. 괜히 도와줬다가 자신까지 가해자로 덤탱이 씌워져 감옥에 들어가거나 벌금 물리는 국가가 정상적인 국가냐.? 보고도 못 본척 하는 국가가 되어버린거다. 그래서 이 국가는 국민들의 편의를 봐주지 않는 정이 없는 민족 국가다.





  • 미네르바
    18.11.03

    시발 좆웃긴게 아니 전혀 안웃긴게 다른 경우에 가폭을 보면, 법적이든 도덕적이든 애새끼였을때부터 좆같이 불우하고 분노투성이였던 가정사로 인해 가폭 사투 발생, 애비놈새끼가 90% 잘못했더라도 자식새끼가 10% 잘못 즉 10% 비율로 자식새끼가 애비놈새끼를 먼저 쳤거나 사투벌이다 분노를 못이기고 쳤다, 아니면 반항으로 최소한 밀쳤어 쌍방으로 간다

    %값을 과장했는데 그만큼 법조계 자체에 좆센징 폐쇄적 가부장 논리가 아직 군림하고 있다 대물림급이다

    근데 자기가 저질렀든 당했든 남들이 저질렀든 당했든 정당방위에 의한 쌍방 처벌을 않했다, 이걸 악용하는 찌질이년놈새끼들이 넘쳐나서 관용적인 법적 처분에 기대는건 무리다

    "양면성" 이 시발 버러지 인간새끼들이 "양면성"을 좆나 이용해먹으니까 답답하다 답답하겠지 내가 겪었던 지금도 겪고 있다고 해야되나 내얘기라서 좆나 답답하다

    그때 정당방위로 갔었으면 좋았겠다 싶었다 정당방위 아니더라도 씹같은 가정사 털어놓고 누가 좀 들어줬으면 좋았겠다 싶었다

    문득 든 생각 "시발 나도 일부러 때를 노려서 도발한 다음에 내가 먼저 때리지도 밀치지도 않고 쳐맞고 고소할까? 개한민좆법이 씹잡인데 나도 좀 이용해먹자 이용해볼까?"

    나도 인간새끼거든ㅋㅋㅋㅋ 완벽하지 않아, 불완전한 동물새끼라 문득 그딴 생각이 들었다

     

    어쩌면 다수 개돼지레밍노예새끼들이 그런 "양면성" 자체를 이용하고 있는것일수 있지않냐

    착한 사마리아인, 양진호새끼 사건, 애국팔이, 법조계 나부랭이 새끼들, 심지어 안락사, 존엄사 까지 다면적으로 진화하는 양면성에 기대 내로남불러새끼들이 악용하는것 때문에, 악용한다는 이유로 특히 사마리아인, 안락사, 존엄사는 이유있는 배타적인 시각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

    하지만 악용하는 새끼들이 늘어나고 사회문제로 복잡해질거라 짐작하고 있는 수많은 학자새끼들도 발목 잡는데 한몫한다 그년놈의 이용해먹기, 악용하는게 뭐길래 제트기 속도 처럼 진전 없게 만드는건지

     

    복잡미묘한 것들이 뭉쳐서 법싸움으로 간다 법싸움? 말장난이라니까 단어를 단어로만 해석하느냐 단어를 왜 썼는지 어떤 의도로 단어를 써먹었는지 이용 가치 자체를 찾아 쉴새없이 쪼아대는것에 두니까 결국 법싸움도 ㅅㅂㄹㅁ

    말장난 싸움인데 제일 문제인건 말장난 싸움으로 인해 희열을 느끼는것 보다 결국 "돈"에 혈안이 된 노예새끼들이란것, 이용 가치 찾아다니는 행위가 돈 즉 지들 밥벌이 세금 벌이를 위한 목적이자 수단으로 쓰였다고 볼수 있다는것

     

    자칭 우주신들이 간절히 원했고 더 원하는건 지들한테 밥벌이 되는 돈이야 돈 천한 천민자본주의, 시발 "사람"을 갖다 팔아먹고 있는 미개한 사상

    도덕이니 윤리니 가부장이니 삼강오륜이니 유교니 다 이용해먹을거 이용해먹으면서 좆나 많은 노예새끼들이 원하는건 돈이잖아

    법조계? 돈거래&돈장사, "사람"을 팔아먹는 돈의 노예새끼들이 정당방위의 모순, 양면성 개념을 제대로 습득하고 민중 저울질을 하겠냐

     

    좆나 대다수인 개돼지레밍노예새끼들, 법조계에 센척하며 군림하고 있는 높으신 씹들과 "나"의 다른점, 틀린점

    나는 꼰대, 젊은 꼰대만큼은 되기 싫어 악착같이 발악하는 반헬센징이란것

    대다수 노예새끼들은 지들이 꼰대 사고방식인지 아닌지 대물림하려고 작정한다는것

    비난, 비판을 일삼는데 양면성에 기대 정당방위 조차 이용해버린다면 "나"도 아예 없어져 버리고 최소한의 모순만을 일삼고 살다 가고싶은데

    그렇게 돈의 노예, 돈에 미치고 싶지 않다

     

    개한민좆 법조계 종사하고 있는 높으신 씹잡들은 정당방위 쌍방도 수만, 수천만 가지 경우의 수를 보고 좀 시발 그러고나서 법적 사실 타령했으면 좋겠네

    높으신 씹잡분들도 "사람"새끼들에 대해 공부 전혀 안했단 뜻이다 공부하고 지식 습득했다면, 사람새끼들 정신심리를 교묘히(?) 이용하고 있는 사이코 양진호같은 놈이 가득한 집단조직이겠지

    돈에 미쳐돌아있는 사상 씹빻은 것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8 0 2015.09.21
18442 사실 세월호 사건은 좌우 대립이 필요 없는 사고인데도 불구하고 4 new 노인 945 0 2018.11.18
18441 러시아 비욘드에서는 러시아의 중산층이 무너졌다고 한다. 5 newfile 노인 1132 1 2018.11.18
18440 일하면서 느낀 여자가 받는 도움의 이상한점 1 new 서호 950 2 2018.11.18
18439 언제까지 오랑캐 역사가 우리꺼라고 개구라 치는지 두고 보겠다. newfile DireK 725 0 2018.11.18
18438 민족주의를 정당화 하는 한국의 가짜 좌파들 new 노인 822 0 2018.11.18
18437 범게르만주의 범슬라브주의 는 잇는데.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5 0 2018.11.18
18436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는 몰라도 다들 제정신이 아닌것만은 분명하다. new 헬조선극혐 853 0 2018.11.17
18435 쪽바리 돈 받고 좃반도에 전쟁 터지라는 CSIS의 바나나 씨발놈 빅터 차 1 new DireK 951 2 2018.11.17
18434 보수우파가 페미니즘을 반대하는 이유는 단지 페미나치때문이 아닙니다. 1 new 나키스트 919 2 2018.11.17
18433 ㅋㅋㅋ 혜경궁 김씨라고 씨발 조까고 있네. 2 new DireK 894 2 2018.11.17
18432 헬조선 일뽕 특징 3 new 노인 967 0 2018.11.17
18431 헬센징들은 일본이 다문화 정책을 안한다고 지랄하지만 2 new 노인 1086 0 2018.11.17
18430 다른 나라들은 민주화 시위가 왔을 때 2 new 노인 1523 0 2018.11.17
18429 ◆ 병합시의 일본 정부로부터 조선 총독부에의 통지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4 0 2018.11.17
18428 좋은말로 하면 듣지 않는 조센5징.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7 1 2018.11.17
18427 멍청하면서 너무 부지런해서 세상에 악영향을 끼친다.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3 1 2018.11.17
18426 7인 축구, 9인 축구도 맹글어야함.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50 1 2018.11.17
18425 메갈-워마드같은 남성혐오단체가 생긴 원인 2 new 나키스트 1097 2 2018.11.17
18424 정부 정권 국가권력 레벨이 아니고, 조선민족 자체가 문제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1 1 2018.11.17
18423 주류 보수우파가 범죄를 해석할 때 남 탓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3 new 나키스트 1115 2 2018.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