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1.02
조회 수 1093
추천 수 0
댓글 3








8A48AF9B-AEA4-4597-95BD-96F949DF762C.jpeg

 

 

단, 로버트 무가베가 물러갔을 뿐 다음 짐바브웨 지도자가 포악 하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카더라

 






  • 나키스트
    18.11.02
    대안우파를 비롯한 우파는 아프리카인이 지능이 낮아서 저렇다고 헛소리하는데 유럽, 아시아가 아프리카를 자원을 차지하기 위한 제국주의 대상으로 보고 자신에게 맞는 독재자들을 후원하기 때문에 아프리카가 개판이 된 것입니다.

    사실 아랍노예무역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유라시아가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를 철저히 착취해서 그 부작용이 지금까지도 이어지는 것입니다. 흑인지능드립하는 것 자체가 아프리카에 자행한 유라시아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한 선동일 뿐입니다.
  • 노인
    18.11.03

    아프리카 문제와 한국의 반일 선동은 별개이니 구별 하시길

    (사실 한국이 반일 성향을 지니는 것은 한국이 우경화 되어 있어서 저런 것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7 0 2015.09.21
18302 러시아 혁명사 2 1 new 트로츠키주의자. 1364 0 2017.04.26
18301 정치란? 8 new 서호 657 2 2017.04.26
18300 응답하라 1992 2 new CARCASS 1165 1 2017.04.26
18299 수입맥주에 대한 센숭이들의 대처법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838 0 2017.04.26
18298 내년에 구조조정 1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7 4 2017.04.26
18297 좆센징은 죽어야 정신차린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296 6 2017.04.26
18296 경유 환경세 인상예정+대선후보 경유차 억제공약 13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1180 1 2017.04.26
18295 그놈의 예의범절 사회생활 좆까는 소리하고 있네 5 new perioecoe 1238 6 2017.04.26
18294 왜 이나라가 미개한나라인지 이해가 간다 2 new 탈출이답이다 1419 3 2017.04.26
18293 근데 탈조선을 해야 한다면 서양 국가로 하는게 제일 좋지 않나요? 10 new sense4545 1087 1 2017.04.27
18292 이런작은나라에서 1 newfile 좀비생활 877 0 2017.04.27
18291 너가 꼭 봤으면 해서 여기다 적는다. dd야 9 new 로만 980 4 2017.04.27
18290 안뇽 징징이들아 5 new asdfghjkl 933 0 2017.04.27
18289 동서양 차이, 오리엔탈리즘과 옥시덴탈리즘 10 new 슬레이브 1120 4 2017.04.27
18288 리아트리스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5 6 2017.04.27
18287 성형이라..... 26 newfile 블레이징 1232 1 2017.04.27
18286 나, 음...이거, 그냥 여기 둘게. 1 new 정크랫 902 1 2017.04.27
18285 갑자기 생각나서 올림 7 newfile 자자 947 2 2017.04.27
18284 또 공시생 이야기만나오네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5 3 2017.04.27
18283 한국의 취업시장의 역사를 매슬로우 5단계욕구설을 통해 뜯어보자 10 new 국뽕애국자 979 8 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