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법이라도 서로를 인정하고 장점을 배우려는 2가지는 제법 괜찮음
근데 서로를 부정하는 2분법은 말그래도 둠조선을 만드는것 같음
민주당이랑 자한당, 남과여, 북과남,호남과 경상,선과악....이렇게 만들어가는것이 둠조선의 원인임
조선반도가 미개한 이유는 조선시대에 있던 이분법이 아직도 여전히 존재하고 있음
조선 이분법은 합리적인 가능성을 아예 없애버림.
당분간 이걸 벗어나기 무척 어려워 보임
이분법이라도 서로를 인정하고 장점을 배우려는 2가지는 제법 괜찮음
근데 서로를 부정하는 2분법은 말그래도 둠조선을 만드는것 같음
민주당이랑 자한당, 남과여, 북과남,호남과 경상,선과악....이렇게 만들어가는것이 둠조선의 원인임
조선반도가 미개한 이유는 조선시대에 있던 이분법이 아직도 여전히 존재하고 있음
조선 이분법은 합리적인 가능성을 아예 없애버림.
당분간 이걸 벗어나기 무척 어려워 보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36 | 0 | 2015.09.21 |
| 18290 |
러시아 혁명사 2
1 |
트로츠키주의자. | 1363 | 0 | 2017.04.26 |
| 18289 |
정치란?
8 |
서호 | 653 | 2 | 2017.04.26 |
| 18288 |
응답하라 1992
2 |
CARCASS | 1156 | 1 | 2017.04.26 |
| 18287 |
수입맥주에 대한 센숭이들의 대처법
2 |
애미리스틀딱꼰대 | 832 | 0 | 2017.04.26 |
| 18286 |
내년에 구조조정
15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21 | 4 | 2017.04.26 |
| 18285 |
좆센징은 죽어야 정신차린다
5 |
생각하고살자 | 1292 | 6 | 2017.04.26 |
| 18284 |
경유 환경세 인상예정+대선후보 경유차 억제공약
13 |
애미리스틀딱꼰대 | 1168 | 1 | 2017.04.26 |
| 18283 |
그놈의 예의범절 사회생활 좆까는 소리하고 있네
5 |
perioecoe | 1233 | 6 | 2017.04.26 |
| 18282 |
왜 이나라가 미개한나라인지 이해가 간다
2 |
탈출이답이다 | 1416 | 3 | 2017.04.26 |
| 18281 |
근데 탈조선을 해야 한다면 서양 국가로 하는게 제일 좋지 않나요?
10 |
sense4545 | 1084 | 1 | 2017.04.27 |
| 18280 |
이런작은나라에서
1 |
좀비생활 | 870 | 0 | 2017.04.27 |
| 18279 |
너가 꼭 봤으면 해서 여기다 적는다. dd야
9 |
로만 | 972 | 4 | 2017.04.27 |
| 18278 |
안뇽 징징이들아
5 |
asdfghjkl | 925 | 0 | 2017.04.27 |
| 18277 |
동서양 차이, 오리엔탈리즘과 옥시덴탈리즘
10 |
슬레이브 | 1116 | 4 | 2017.04.27 |
| 18276 |
리아트리스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
9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256 | 6 | 2017.04.27 |
| 18275 |
성형이라.....
26 |
블레이징 | 1226 | 1 | 2017.04.27 |
| 18274 |
나, 음...이거, 그냥 여기 둘게.
1 |
정크랫 | 896 | 1 | 2017.04.27 |
| 18273 |
갑자기 생각나서 올림
7 |
자자 | 945 | 2 | 2017.04.27 |
| 18272 |
또 공시생 이야기만나오네
9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58 | 3 | 2017.04.27 |
| 18271 |
한국의 취업시장의 역사를 매슬로우 5단계욕구설을 통해 뜯어보자
10 |
국뽕애국자 | 974 | 8 | 2017.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