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부동산시장만 자산시장이냐? 주식시장도 자산시장이다.

 

금리를 올리면 부동산만 박살나지만 이 지랄하다가 주식 다 박살나고 나서 연쇄효과로 부동산까지 박살나면 그냥 더블크로스로 박살나는 거다. ㅋㅋㅋㅋㅋㅋ

 

 

이주열 그 개새끼는 초저금리로 부동산 폭등의 원흉이었던 주제에 경제통수 쳐서는 정권도 지 입맛대로 교체하고, 부동산 투기로 한 몫 잡는 일석이조의 스탠스를 취하는 것이다. 그게 안 보이면 그냥 낭패다. 민주당 병신새끼덜은 이미 지고 있다.

 

 

청와대 비서실에 인간이 그리 없나. 나같으면 기도새끼 하나 시켜서 그냥 칼로 조져분다. 그런 개새끼한테 통수맞느니 말이다. 그 한 놈한테 털리는 수준으로 상식을 못 깨는 정치로 된단 말이냐.

그 한 놈은 그냥 도륙을 내면 되는 것을 말이다.

 

민주주의? 조까라 그러고. 뭐 서양민주주의는 서로 칼부림 안 하는 줄 아냐? 서양정치가 훨씬 더 잔혹하고 독살, 사시미살, 끌고 가서는 쥐도새도 모르게 죽이는거 빈번한게 그 판이다.

 

하여간 주가 박살나면 노년층 중산층 중도합리주의자들에게까지 욕쳐먹으면 정권교체의 단수가 될텐데 참 답 없다. ㅋㅋㅋㅋㅋㅋ

 

 

이해찬 같은 놈이나 영입하니까 그런거다. 이해찬 그 씨발새끼는 미래에셋이 00년대에 초대박 펀드상품을 내놓던 시기에 그런 거에나 가입하던 놈들 아닌가? 

 

그 세대 씨발새끼덜 다 뻔한데, 주가는 연기금으로 막으면 된다 이 지랄마인드에 지덜은 리버스 ETF나 리버스펀드나 쳐 먹겠다 그런 심사가 뻔하다.

 

 

결국 변동성이 강해지면 이득을 보게 되는 자산시장의 효과때문에 그냥 내버려 두는거다. 그런 쓰레기 새끼덜한테 오늘도 새집장만하려고 주식투자한 놈들이나 고령층 연금이나 털리는 거다.

 

 

문재인 이 것도 그냥 조까튼 쓰레기일 뿐이고, 뭐가 중한지 별루 생각못하는 놈이다. 한은의 존재의 목적은 물가안정인데 그거 하나를 준수하지 않으려는 개수작질이나 치는 놈한테 할 말 못하는 수준으로는 그냥 한심할 뿐이다.

 

게다가 변동성이 커지면 외국인들은 리버스로 걸어서는 더 많이 털어갈 뿐인데, 진짜로 이게 커져서 스노볼이 굴러서 역자산효과까지 나와야 씨발 정신차릴려나 그 때가서 연기금으로 지지한다고 할 개새끼가 청와대나 민주당에 붙어있을 정황이 농후해서 존나 노답이다.

 

 

그럼 뭐 정권 날라가는거지 뭐. 그냥 영원히 고통받아라 이 병신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7 0 2015.09.21
18270 중국발 화학공격, 이래도 부정할래? 30 new 블레이징 1407 4 2017.04.27
18269 tribute to 국뽕애국자. (헬조선 취업시장의 역사를 매슬로우 5단계를 통해 알아보자.) 6 new 블레이징 1191 3 2017.04.27
18268 국뽕가게.jpg 7 newfile 이거레알 1312 9 2017.04.27
18267 볼수록 기가막힌 헬조선 9 new 갈로우 1354 4 2017.04.27
18266 혹시 가정이 안좋은 추억이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4 4 2017.04.27
18265 박사모 바보 5 new 노인 947 0 2017.04.27
18264 솔지기 태껀도 간지 안난다. 7 new 조선찌릉내 925 0 2017.04.27
18263 원조교제, 헬센진도 만만치 6 new oldberry1800 1364 6 2017.04.27
18262 금수저. 헬조선살기 or 탈조선 11 new 루피 1057 1 2017.04.27
18261 한국인의 역사 열등감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10 new Uriginal 981 3 2017.04.27
18260 자살하는 새끼 살리면 자살안한다냐 시발년들아 31 new 생각하고살자 1333 6 2017.04.27
18259 영화 특별시민 을 보고 느낀점 3 new 생각하고살자 1106 3 2017.04.27
18258 헬조선이 살아나는 유일한방법 2 new 생각하고살자 1004 1 2017.04.27
18257 인성검사 란것도 웃긴거다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13 5 2017.04.27
18256 그래도 여기 있는애들이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6 4 2017.04.28
18255 좀 심하게 말하면 지금 대략 나이 50 중반 이상 부모세대는 현대 기준으로 대부분 아동 학대범 입니다. 4 new 아몬 1019 4 2017.04.28
18254 나는 안정적으로 살고싶다 5 newfile 좀비생활 1064 0 2017.04.28
18253 헬조선에서 행복하게 사는법없냐 13 new 좀비생활 1081 3 2017.04.28
18252 센징들이 바라는 올바른 일본인의 자세 2 new ghjjbv 1409 0 2017.04.28
18251 우리나라 정치보면 진짜 개돼지소리나오더라 8 new 탈출이답이다 1183 2 201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