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좃반도 경제상태

 

남좃반도-안 된다 안 된다 카지만 여전히 3프로 순항중. 잃어버린 30년은 온다온다 카지만 아직 안 오는 것으로 간주됨. 자한당 개새끼덜이 민주당 못한다고 개패드립을 치는데, 2.9프로에서 2.8프로로 하향했다고 그 지랄카는 것임. 그래도 잃어버린 30년 되려면 0프로 찍어야 된다는데, 개병신 새끼덜, 태극기틀딱 병신 새끼덜만 냉전구도 가지고 지랄지랄.

 

3프로도 꾸준히 10년 먹으면 30프로 더 찍으면 일본 역전이다.

 

 

북좃반도-개방만 하면 성장 가능성 무궁무진

 

 

야 씨발 전쟁이나 냉전은 성장율 빵프로나 마이너스일 때나 하는 거다. 앞으로도 더 잘 만해지는데 왜 싸우냐? 씨발 말이 되는 개소리를 캐라.

 

 

일본 성장율=1.2프로. ㅋㅋㅋㅋ  일본 개새끼덜이 가장 원하는게 바로 냉전이나 전쟁인거다. 그래봤자 아이템이 없어서 별루 팔아먹을 것도 없는 새끼덜이 지랄병하는 거에요.

 

좃반도에서 전쟁 터지면 글로벌 쌀값 개폭등하면서 필리핀 놈들은 굶어뒤지고, 중국은 존나 씨발씨발 하지만 결국에는 자포테카 키워서 팔아먹으면 중국만 더 이득될꺼다. 농업이 폭망이고 군사무기도 허접인 일본은 어차피 팔 게 없다.

 

미국은 팔 게 많지. ㅋㅋㅋㅋㅋ 닥치고 무기 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눈치봐서 평화협정 맺어서는 더 잘 높은 수준의 경제력을 달성하는게 윈윈 맞는데 틀딱 개소리같은 쓰레기소리 창렬이냐? 닥치고 문재인이나 뽑아라 조까튼 놈아. 문재인 만만세다.






  • 헬조선 노예
    18.10.18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ireK
    18.10.18
    현상대만 가지고 판단하면 북한놈들은 이미 터뜨렸게? 북한인들이 힘들다 힘들다 카지만 더 많은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문제는 달라보이는거지. 지금 힘들다고 재팬 개새끼덜 말대로 게차쿠(=결착)내서 뒤지면 미래가 있냐? ㅋㅋㅋㅋㅋ 하여간 태극기 틀딱 개새끼덜은 존나 젊은 때 공부도 좃같이 한 개새끼덜이 지랄병을 카는데 아주 걍 죽여버리고 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6 0 2015.09.21
18205 이래서 시발 없는부모는 호로새끼들임 2 new 생각하고살자 1059 5 2017.04.30
18204 미국은 북헬조선을 모른다 7 new 노인 1021 2 2017.04.30
18203 러시아와 인도도 북방계다 4 new Uriginal 983 1 2017.04.30
18202 헬조선 지폐 모델 4 newfile 노인 1153 3 2017.04.30
18201 우리가 뽑은 대표 대표는 왜 욕을 먹을까? 5 newfile 노인 1008 4 2017.04.30
18200 세계 부패 인식 지수 6 newfile 노인 1150 3 2017.04.30
18199 이번생은 망했어^^ 8 newfile 좀비생활 1120 7 2017.04.30
18198 극혐헬조선)한방무당 new 헬조선탈출하기 1120 2 2017.04.30
18197 조센땅에는 이미 방사능으로 오염되어 있다. 3 newfile 이거레알 1376 4 2017.05.01
18196 하수도 준설 4 newfile NILKOR 1044 2 2017.05.01
18195 이 빌어먹을 헬조센은 마시는 물마저도 더럽네요. 13 new 좆센징마귀박멸 999 1 2017.05.01
18194 이란, 이라크, 아프가니스탄도 북방계다 new Uriginal 1128 1 2017.05.01
18193 한반도는 영원히 고통받는 생지옥 같다 4 new 전봇대 955 7 2017.05.01
18192 사랑도 마찬가지야 new 생각하고살자 1146 2 2017.05.01
18191 노암 촘스키가 말하는 여론조작의 원리 2 new framtid 1025 4 2017.05.01
18190 극혐헬조선)화장실 문화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164 7 2017.05.01
18189 '인구절벽' 후폭풍..수도권 30개교 등 전국 130개교 입학생 '0명' 12 new 헬코리아뭐니? 1130 3 2017.05.01
18188 서구권에서의 지능적 전략과 행동이 시민들에게 널리 이해되는 것과 선진강대국의 요소, 그에비해 헬센은? 3 newfile 슬레이브 1249 2 2017.05.02
18187 "공무원이 꿈..하루 3천 원으로 버텨요" 한숨 쉬는 청춘들 8 new 헬코리아뭐니? 1286 6 2017.05.02
18186 노르웨이로 이민갈려는 사람의 이민문의글 7 new 프리글루텐 1106 1 2017.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