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좃반도 경제상태

 

남좃반도-안 된다 안 된다 카지만 여전히 3프로 순항중. 잃어버린 30년은 온다온다 카지만 아직 안 오는 것으로 간주됨. 자한당 개새끼덜이 민주당 못한다고 개패드립을 치는데, 2.9프로에서 2.8프로로 하향했다고 그 지랄카는 것임. 그래도 잃어버린 30년 되려면 0프로 찍어야 된다는데, 개병신 새끼덜, 태극기틀딱 병신 새끼덜만 냉전구도 가지고 지랄지랄.

 

3프로도 꾸준히 10년 먹으면 30프로 더 찍으면 일본 역전이다.

 

 

북좃반도-개방만 하면 성장 가능성 무궁무진

 

 

야 씨발 전쟁이나 냉전은 성장율 빵프로나 마이너스일 때나 하는 거다. 앞으로도 더 잘 만해지는데 왜 싸우냐? 씨발 말이 되는 개소리를 캐라.

 

 

일본 성장율=1.2프로. ㅋㅋㅋㅋ  일본 개새끼덜이 가장 원하는게 바로 냉전이나 전쟁인거다. 그래봤자 아이템이 없어서 별루 팔아먹을 것도 없는 새끼덜이 지랄병하는 거에요.

 

좃반도에서 전쟁 터지면 글로벌 쌀값 개폭등하면서 필리핀 놈들은 굶어뒤지고, 중국은 존나 씨발씨발 하지만 결국에는 자포테카 키워서 팔아먹으면 중국만 더 이득될꺼다. 농업이 폭망이고 군사무기도 허접인 일본은 어차피 팔 게 없다.

 

미국은 팔 게 많지. ㅋㅋㅋㅋㅋ 닥치고 무기 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눈치봐서 평화협정 맺어서는 더 잘 높은 수준의 경제력을 달성하는게 윈윈 맞는데 틀딱 개소리같은 쓰레기소리 창렬이냐? 닥치고 문재인이나 뽑아라 조까튼 놈아. 문재인 만만세다.






  • 헬조선 노예
    18.10.18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ireK
    18.10.18
    현상대만 가지고 판단하면 북한놈들은 이미 터뜨렸게? 북한인들이 힘들다 힘들다 카지만 더 많은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문제는 달라보이는거지. 지금 힘들다고 재팬 개새끼덜 말대로 게차쿠(=결착)내서 뒤지면 미래가 있냐? ㅋㅋㅋㅋㅋ 하여간 태극기 틀딱 개새끼덜은 존나 젊은 때 공부도 좃같이 한 개새끼덜이 지랄병을 카는데 아주 걍 죽여버리고 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8202 현시각 안랩 주가 상황 5 newfile CARCASS 1222 2 2017.05.02
18201 새롭게 태어나는 서울역 고가도로.jpg 7 newfile 잭잭 1089 5 2017.05.02
18200 정부와 조센기업.jpg 3 newfile 이거레알 1024 5 2017.05.02
18199 북방계 타령을 한국에만 하고 다른 나라에는 못하는 이유가 뭘까 3 new Uriginal 1270 1 2017.05.02
18198 결국 유씨만 소신껏가는구나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7 0 2017.05.02
18197 한국의 정말 문제점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75 1 2017.05.02
18196 집값 떨어진다, 소방서 짓지말라... 4 new 진정한애국이란 806 2 2017.05.02
18195 성실 근면 정직만을 강조하는 헬조선 8 new 헬조선탈출하기 1182 5 2017.05.02
18194 미국도 북유럽에 밀리지 않는다보는데 2 new 달마시안 954 4 2017.05.02
18193 홍준표는 전략적으로 틀딱들지지 노리는놈같음. 11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75 4 2017.05.02
18192 누가뭐래도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6 1 2017.05.02
18191 농촌 총각 국제결혼을 금지하라 1 new 노인 1252 3 2017.05.03
18190 국제 결혼을 비판하는 어느 남성 운동가의 글 new 노인 985 1 2017.05.03
18189 조센총독부도 때려부셨는데 경복궁은 왜 못때려부수나 17 new 센아이덴티티 1224 6 2017.05.03
18188 일본 여행 방송중에 혐한 당하고 욕하는 초셍징넘 20 new 조선찌릉내 1156 4 2017.05.03
18187 헬조선 병역에서 제일 힘든 건 상근들이지요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156 1 2017.05.03
18186 헬좆센에선 나라팔수록 성공한다 10 new 생각하고살자 971 7 2017.05.03
18185 헬조선 미래에는 경북이 망하게 된다 10 new 노인 1013 1 2017.05.03
18184 한국군 위안부 이야기 하길래 오마이 뉴스 기사 내용 들고 왔다 5 new 노인 887 6 2017.05.03
18183 기본소득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1 new 공산주의자 1014 8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