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좃반도 경제상태

 

남좃반도-안 된다 안 된다 카지만 여전히 3프로 순항중. 잃어버린 30년은 온다온다 카지만 아직 안 오는 것으로 간주됨. 자한당 개새끼덜이 민주당 못한다고 개패드립을 치는데, 2.9프로에서 2.8프로로 하향했다고 그 지랄카는 것임. 그래도 잃어버린 30년 되려면 0프로 찍어야 된다는데, 개병신 새끼덜, 태극기틀딱 병신 새끼덜만 냉전구도 가지고 지랄지랄.

 

3프로도 꾸준히 10년 먹으면 30프로 더 찍으면 일본 역전이다.

 

 

북좃반도-개방만 하면 성장 가능성 무궁무진

 

 

야 씨발 전쟁이나 냉전은 성장율 빵프로나 마이너스일 때나 하는 거다. 앞으로도 더 잘 만해지는데 왜 싸우냐? 씨발 말이 되는 개소리를 캐라.

 

 

일본 성장율=1.2프로. ㅋㅋㅋㅋ  일본 개새끼덜이 가장 원하는게 바로 냉전이나 전쟁인거다. 그래봤자 아이템이 없어서 별루 팔아먹을 것도 없는 새끼덜이 지랄병하는 거에요.

 

좃반도에서 전쟁 터지면 글로벌 쌀값 개폭등하면서 필리핀 놈들은 굶어뒤지고, 중국은 존나 씨발씨발 하지만 결국에는 자포테카 키워서 팔아먹으면 중국만 더 이득될꺼다. 농업이 폭망이고 군사무기도 허접인 일본은 어차피 팔 게 없다.

 

미국은 팔 게 많지. ㅋㅋㅋㅋㅋ 닥치고 무기 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눈치봐서 평화협정 맺어서는 더 잘 높은 수준의 경제력을 달성하는게 윈윈 맞는데 틀딱 개소리같은 쓰레기소리 창렬이냐? 닥치고 문재인이나 뽑아라 조까튼 놈아. 문재인 만만세다.






  • 헬조선 노예
    18.10.18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ireK
    18.10.18
    현상대만 가지고 판단하면 북한놈들은 이미 터뜨렸게? 북한인들이 힘들다 힘들다 카지만 더 많은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문제는 달라보이는거지. 지금 힘들다고 재팬 개새끼덜 말대로 게차쿠(=결착)내서 뒤지면 미래가 있냐? ㅋㅋㅋㅋㅋ 하여간 태극기 틀딱 개새끼덜은 존나 젊은 때 공부도 좃같이 한 개새끼덜이 지랄병을 카는데 아주 걍 죽여버리고 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34 0 2015.09.21
18341 청년실업 문제. 7 new 교착상태 1330 5 2017.04.23
18340 한국인의 하플로그룹 1 newfile 노인 1074 1 2017.04.23
18339 한국어는 알타이 어족이 아니다 6 new 노인 1050 0 2017.04.23
18338 영구채 조심해야겠네 2 new 애미리스틀딱꼰대 1290 2 2017.04.23
18337 능력 6 new 서호 926 0 2017.04.23
18336 게임과외도 하는 헬조선인 13 new 노인 1226 2 2017.04.23
18335 유승민와 안철수 지지 계층 변화 7 newfile 노인 1019 1 2017.04.23
18334 각국의 최저시급으로 차린 식탁. 13 new 블레이징 1101 4 2017.04.23
18333 공무원 늘리자는건 무조건 반대한다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8 3 2017.04.23
18332 일한 세금비교. 근겔펌 13 newfile 교착상태 1029 8 2017.04.23
18331 세상이 망해가는거같다 9 newfile 좀비생활 1177 0 2017.04.24
18330 야근시키는 사장 마인드 9 new 말기암조선 1298 4 2017.04.24
18329 청년실업, 노동여건에 관한 생각 14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408 2 2017.04.24
18328 2018년 헬반도에 대한 어느 글들 중에서.. 2 new 반헬센 1354 3 2017.04.24
18327 악마는 디테일에 숨어 있다? 기업(가진자들) 위주의 정책? 2 new 반헬센 756 2 2017.04.24
18326 빚 못 갚는 노인 8만명… 가계빚 도화선 '경고등' 1 newfile CARCASS 897 1 2017.04.24
18325 대졸 이상 실업자 50만명 첫 돌파 9 newfile CARCASS 993 2 2017.04.24
18324 뭐만하면 국민연금가지고 해결할려고 하네 7 new 이거레알 1033 4 2017.04.24
18323 40대 50대분들에게 17 new NILKOR 1144 6 2017.04.24
18322 조센에서 군대얘기 나올때마다 안보가 이슈가 된다는게 신기함 ㅋㅋㅋ 7 new 전봇대 1408 9 2017.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