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10.18
조회 수 1069
추천 수 0
댓글 7








 

1930년 : 경제 대공황으로 인해 히틀러, 무솔리니 등장으로 우경화 

 

 

2010년 : 경제 대공황으로 인해 우파 포퓰리즘 정치인의 등장으로 우경화 

 

 

1930년대와 2010년대를 비교하더니 어떤가요?






  • DireK
    18.10.18
    씨발 니가 무신 백인이냐? 백인보다 더 자지 굵고 키도 크냐? ㅋㅋㅋㅋㅋ 하여간 똥양 병신이 그따구 세뇌나 당하니까 너 자신의 관점이나 생각해라 이 병신아.


    1930년 : 백인정규직천국+유색인비정규직지옥, 백인이라도 비정규직은 지옥. 이미 1차대전때 확찟갈갈.

    2010년 : 여전히 정규직천국+비정규직지옥. 여전히 글로벌하게는 대부분의 상용정규직은 백인, 예외는 단지 한국과 일본 이지만 글로벌 시범케이스라는 말도 있음.  나머지 비정규직, 일용직은 인종불문 지옥.


    공황나도 비정규직, 일용직만 뒤지는 것이고, 세계전쟁 터져도 비정규직, 일용직만 줄줄이 굴비로 끌려가는데...


    끌려가서 뒤지기 싫으면 닥치고 말 잘 들으면 잣되는 거다 이 병시나. 갸들이 하는 말은 뭐가 하나가 수가 틀려도 틀린 거라고 생각하고 살아야지 겨우 통수 안 맞는다. 
  • 노인
    18.10.18
    1930년대와 2010년대에서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쓴건데 왜 저러냐?
  • DireK
    18.10.18

    멍청아 30년대 뿐 아니라 그 전과 그 이후도 그냥 다 똑같다는 거다. 30년대 패드립자체가 데자뷰인것처럼 위장해서 갸들이 집권할려는(=통수치려는) 수작질이라고.

     
    1820년대=1830년대=1840년대~~~~~~1930년대=1940년대=1950년대~~~~1990년대=2000년대=2010년대다. 노예입장에서는 말이다.
     
    그냥 1930년대 같이 되는 것 자체가 그냥 통수를 그때 친거라고 생각하는게 빠른거지 그 때의 시대에 특이점이 있다고 생각하는 정신상태로는 글러먹었다 이 병신아.
     
    좀 씨발 어드바이저를 해주면 알아 쳐 들어라.
  • 글로벌시범케이스가 먼소리?
  • DireK
    18.10.18
    유색인종 차별없다고 선전용으로 맹근 가짜 유토피아라고.
  • 나키스트
    18.10.19
    이에 대해 노동자연대같은 사회주의 언론에서는 자본주의적 위기가 낳은 현상이라고 설명합니다.
  • 노인
    18.10.19
    그래서 실업자가 늘어나니 파시즘이 생긴건가요? 무섭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42 0 2015.09.21
18202 현시각 안랩 주가 상황 5 newfile CARCASS 1223 2 2017.05.02
18201 새롭게 태어나는 서울역 고가도로.jpg 7 newfile 잭잭 1090 5 2017.05.02
18200 정부와 조센기업.jpg 3 newfile 이거레알 1024 5 2017.05.02
18199 북방계 타령을 한국에만 하고 다른 나라에는 못하는 이유가 뭘까 3 new Uriginal 1270 1 2017.05.02
18198 결국 유씨만 소신껏가는구나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8 0 2017.05.02
18197 한국의 정말 문제점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75 1 2017.05.02
18196 집값 떨어진다, 소방서 짓지말라... 4 new 진정한애국이란 807 2 2017.05.02
18195 성실 근면 정직만을 강조하는 헬조선 8 new 헬조선탈출하기 1182 5 2017.05.02
18194 미국도 북유럽에 밀리지 않는다보는데 2 new 달마시안 956 4 2017.05.02
18193 홍준표는 전략적으로 틀딱들지지 노리는놈같음. 11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76 4 2017.05.02
18192 누가뭐래도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7 1 2017.05.02
18191 농촌 총각 국제결혼을 금지하라 1 new 노인 1254 3 2017.05.03
18190 국제 결혼을 비판하는 어느 남성 운동가의 글 new 노인 985 1 2017.05.03
18189 조센총독부도 때려부셨는데 경복궁은 왜 못때려부수나 17 new 센아이덴티티 1225 6 2017.05.03
18188 일본 여행 방송중에 혐한 당하고 욕하는 초셍징넘 20 new 조선찌릉내 1158 4 2017.05.03
18187 헬조선 병역에서 제일 힘든 건 상근들이지요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157 1 2017.05.03
18186 헬좆센에선 나라팔수록 성공한다 10 new 생각하고살자 971 7 2017.05.03
18185 헬조선 미래에는 경북이 망하게 된다 10 new 노인 1013 1 2017.05.03
18184 한국군 위안부 이야기 하길래 오마이 뉴스 기사 내용 들고 왔다 5 new 노인 888 6 2017.05.03
18183 기본소득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1 new 공산주의자 1014 8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