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놈의 북한 드립과 헬조선 남자는 무조건 군대 가면 사회적으로 알아주기 때문 (이예다 말이 거짓말 아님)

그래서 아무리 군대에서 문제가 생겨도 개혁이 일어나지 않는다

이미 경제력이 북한을 앞질러서 북한에 대해 충분히 대응이 가능하고도 남는데도 쓸데 없이 징병 노예를 부려 먹고 있다.

이러니 헬조선임 






  • 나키스트
    18.10.12
    이게 헬조센군대의 현실인데 여성징병하면 워마드의 수만 늘어날겁니다.
    여성의 폭력도 지금도 상당한데 군대에서 폭력을 배우면 더 급증할겁니다.
  • 공감합니다. 여성징병하면 오히려 레디컬페미니스트이나 워마드가 무력화되기는 커녕 외려 더 늘어납니다. 군대갔다왔으니 한남들 군부심부릴 자격도없다는 이상한 명분(?)도 생기구요

    애시당초 극우화된 남초새끼들도 북유럽처럼 진짜 성평등을 할려고 여성징병 이지랄하는게 아니에요

    그냥 "저년들 남자들 군대에서 뼈빠지게 고생했는데 그걸 모욕하네? 니새끼들도 똑같이 당해봐라" 이딴 병신같은 피해의식으로 다같이 인권침해당하고 좆되자는 하향평준화 마인드인거죠

  • 노인
    18.10.12
    이래서 남성들에게도 모병제가 필요한데도 헬조선 정부는 이를 모르고 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1 0 2015.09.21
18142 중학교에서 느낀 점 17 new 엘리엇 1230 7 2017.05.06
18141 조센은 신분제나라가 맞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3 5 2017.05.06
18140 조선시대 후기 이상한 풍습 7 newfile 노인 1177 0 2017.05.06
18139 나 오토바이탈때 쓰는 마스크필수였네 ㅋㅋ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4 1 2017.05.06
18138 깽판 치기 딱 좋은 날씨네 4 new 정크랫 1125 0 2017.05.06
18137 헬조선에 좀비바이러스가 공기중에 사방에 퍼졌으면 헬정부는 어떻게 대처했을까요? 14 new 레알헬 1037 1 2017.05.06
18136 음주에 고성방가…황금연휴 도심 공원 '난장판'... 3 new 진정한애국이란 894 1 2017.05.06
18135 조선건국의 실체 ㅡ 봉건 귀족들의 기득권 수호 프로젝트 및 사회발전단계의 퇴보 5 new 공산주의자 1014 4 2017.05.06
18134 자살카페좀 올려줘라 13 new 생각하고살자 2194 1 2017.05.06
18133 솔직히 희망은 거짓이다 12 new 생각하고살자 1305 3 2017.05.06
18132 생각하고살자 유저를 위해 과거에 쓴 글을 가져와본다. new 블레이징 979 0 2017.05.06
18131 눈을 낮추라고 하는데 10 new Uriginal 1027 4 2017.05.06
18130 한국사회는 쉽게봐야 한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3 5 2017.05.06
18129 어차피 죽음의 요소는 주변에 많이있습니다 3 newfile 좀비생활 1134 3 2017.05.07
18128 한국인들은 일본을 대체 왜 욕하나요? 9 new 엘리엇 1274 6 2017.05.07
18127 디시에 가보면 좆센징들 볼수있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063 2 2017.05.07
18126 한국여자는 혐오스럽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145 2 2017.05.07
18125 한국년과 결혼할바에 결혼하지마라 3 new 생각하고살자 977 4 2017.05.07
18124 진짜 탈한국하고싶다 5 new kendrick624 1444 5 2017.05.07
18123 노량진에서 공부하는건 좋은데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01 1 2017.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