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헤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066 | 0 | 2015.09.21 |
| 18138 |
중학교에서 느낀 점
17 |
엘리엇 | 1218 | 7 | 2017.05.06 |
| 18137 |
조센은 신분제나라가 맞다
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60 | 5 | 2017.05.06 |
| 18136 |
조선시대 후기 이상한 풍습
7 |
노인 | 1168 | 0 | 2017.05.06 |
| 18135 |
나 오토바이탈때 쓰는 마스크필수였네 ㅋㅋ
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11 | 1 | 2017.05.06 |
| 18134 |
깽판 치기 딱 좋은 날씨네
4 |
정크랫 | 1123 | 0 | 2017.05.06 |
| 18133 |
헬조선에 좀비바이러스가 공기중에 사방에 퍼졌으면 헬정부는 어떻게 대처했을까요?
14 |
레알헬 | 1030 | 1 | 2017.05.06 |
| 18132 |
음주에 고성방가…황금연휴 도심 공원 '난장판'...
3 |
진정한애국이란 | 885 | 1 | 2017.05.06 |
| 18131 |
조선건국의 실체 ㅡ 봉건 귀족들의 기득권 수호 프로젝트 및 사회발전단계의 퇴보
5 |
공산주의자 | 1009 | 4 | 2017.05.06 |
| 18130 |
자살카페좀 올려줘라
13 |
생각하고살자 | 2187 | 1 | 2017.05.06 |
| 18129 |
솔직히 희망은 거짓이다
12 |
생각하고살자 | 1304 | 3 | 2017.05.06 |
| 18128 |
생각하고살자 유저를 위해 과거에 쓴 글을 가져와본다.
|
블레이징 | 976 | 0 | 2017.05.06 |
| 18127 |
눈을 낮추라고 하는데
10 |
Uriginal | 1018 | 4 | 2017.05.06 |
| 18126 |
한국사회는 쉽게봐야 한다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78 | 5 | 2017.05.06 |
| 18125 |
어차피 죽음의 요소는 주변에 많이있습니다
3 |
좀비생활 | 1129 | 3 | 2017.05.07 |
| 18124 |
한국인들은 일본을 대체 왜 욕하나요?
9 |
엘리엇 | 1267 | 6 | 2017.05.07 |
| 18123 |
디시에 가보면 좆센징들 볼수있다
5 |
생각하고살자 | 1063 | 2 | 2017.05.07 |
| 18122 |
한국여자는 혐오스럽다
2 |
생각하고살자 | 1142 | 2 | 2017.05.07 |
| 18121 |
한국년과 결혼할바에 결혼하지마라
3 |
생각하고살자 | 975 | 4 | 2017.05.07 |
| 18120 |
진짜 탈한국하고싶다
5 |
kendrick624 | 1442 | 5 | 2017.05.07 |
| 18119 |
노량진에서 공부하는건 좋은데
6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98 | 1 | 2017.05.07 |
이론적으로 네오나치는 나치즘을 계승한 것이 아니라 일베처럼 단지 사회적으로 소외받은 대중들이 만만한 대상에게 화풀이하는 조폭에 지나지 않는겁니다. 나치코스프레하니까 저 족속들이 나치스트인줄 알지만 저 족속들은 히틀러도 유희감으로 삼는게 현실입니다.
워마드가 페미니즘이라는 이름을 내세우지만 실상은 페미니즘이 아니라 화풀이하는 조폭인 것처럼 말입니다.
다른 말이지만 마르크스주의(사회주의와 동의어가 아닙니다. 넓게보면 나치즘도 일종의 사회주의입니다.)인 구좌파와 신좌파는 서로 계승관계가 아닙니다. 계승관계라면 신좌파가 구좌파를 깔리가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