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8.10.10
조회 수 881
추천 수 1
댓글 0








나는 나는 줏중동 왜 나를 싫어하나~~~~~

 

나는 나는 좃중동 도대체 모르겠네~~~~~

 

나의 구라 때문에 나를 그렇게 싫어하나.

 

그냥 조까 개새끼야 그래서 너는 조중동.

 

https://www.youtube.com/watch?v=26UeQAr-Gsc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12 0 2015.09.21
18138 중학교에서 느낀 점 17 new 엘리엇 1218 7 2017.05.06
18137 조센은 신분제나라가 맞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0 5 2017.05.06
18136 조선시대 후기 이상한 풍습 7 newfile 노인 1168 0 2017.05.06
18135 나 오토바이탈때 쓰는 마스크필수였네 ㅋㅋ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1 1 2017.05.06
18134 깽판 치기 딱 좋은 날씨네 4 new 정크랫 1122 0 2017.05.06
18133 헬조선에 좀비바이러스가 공기중에 사방에 퍼졌으면 헬정부는 어떻게 대처했을까요? 14 new 레알헬 1028 1 2017.05.06
18132 음주에 고성방가…황금연휴 도심 공원 '난장판'... 3 new 진정한애국이란 885 1 2017.05.06
18131 조선건국의 실체 ㅡ 봉건 귀족들의 기득권 수호 프로젝트 및 사회발전단계의 퇴보 5 new 공산주의자 1007 4 2017.05.06
18130 자살카페좀 올려줘라 13 new 생각하고살자 2185 1 2017.05.06
18129 솔직히 희망은 거짓이다 12 new 생각하고살자 1303 3 2017.05.06
18128 생각하고살자 유저를 위해 과거에 쓴 글을 가져와본다. new 블레이징 976 0 2017.05.06
18127 눈을 낮추라고 하는데 10 new Uriginal 1017 4 2017.05.06
18126 한국사회는 쉽게봐야 한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6 5 2017.05.06
18125 어차피 죽음의 요소는 주변에 많이있습니다 3 newfile 좀비생활 1128 3 2017.05.07
18124 한국인들은 일본을 대체 왜 욕하나요? 9 new 엘리엇 1267 6 2017.05.07
18123 디시에 가보면 좆센징들 볼수있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061 2 2017.05.07
18122 한국여자는 혐오스럽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141 2 2017.05.07
18121 한국년과 결혼할바에 결혼하지마라 3 new 생각하고살자 975 4 2017.05.07
18120 진짜 탈한국하고싶다 5 new kendrick624 1441 5 2017.05.07
18119 노량진에서 공부하는건 좋은데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97 1 2017.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