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 냉전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냉전시대 재탕 하고 있다
2. 2018년에는 의견이 다를 수 있는데 과거 자료 재탕 하면서 빡빡 우긴다
3. 소수자에 의해 다수가 역차별 한다는 극우파 논리들 들고 온다
4. 자기 자신의 의견이 무조건 맞지 않으면 아니다고 빡빡 우기면서 남한에 따진다
5. 자기가 엄청 논리적인 줄 착각 한다
6. 포퓰리즘의 위험성도 모르면서 남한테 아는체 하며 빡빡 우긴다
1. 구 냉전시대가 끝난지 언제인데 아직도 냉전시대 재탕 하고 있다
2. 2018년에는 의견이 다를 수 있는데 과거 자료 재탕 하면서 빡빡 우긴다
3. 소수자에 의해 다수가 역차별 한다는 극우파 논리들 들고 온다
4. 자기 자신의 의견이 무조건 맞지 않으면 아니다고 빡빡 우기면서 남한에 따진다
5. 자기가 엄청 논리적인 줄 착각 한다
6. 포퓰리즘의 위험성도 모르면서 남한테 아는체 하며 빡빡 우긴다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사커박이라고 출처있다 빡대가리야 ㅋㅋㅋ 9월달에 두발 규제 '완화'가 될뿐이지 폐지된다고했나? 이새끼 빡대가리아니야 ㅋㅋㅋㅋ 완화는 되겠지. 근데 그게 폐지는 되겠냐고 ㅋㅋ
네다음패배자. 니가도망가는걸로밖에안보여 ㅋ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나처럼증거자료좀가져와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https://www.soobakc.com/Story/debate/ResultlongContView.asp?EventChasu=22&idx=33154
노인아 12시30분까지 자료제출못하면 니가 패배한걸로안다 알겠지? 센징아? 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62 | 0 | 2015.09.21 |
| 18125 |
중학교에서 느낀 점
17 |
엘리엇 | 1216 | 7 | 2017.05.06 |
| 18124 |
조센은 신분제나라가 맞다
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59 | 5 | 2017.05.06 |
| 18123 |
조선시대 후기 이상한 풍습
7 |
노인 | 1167 | 0 | 2017.05.06 |
| 18122 |
나 오토바이탈때 쓰는 마스크필수였네 ㅋㅋ
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08 | 1 | 2017.05.06 |
| 18121 |
깽판 치기 딱 좋은 날씨네
4 |
정크랫 | 1120 | 0 | 2017.05.06 |
| 18120 |
헬조선에 좀비바이러스가 공기중에 사방에 퍼졌으면 헬정부는 어떻게 대처했을까요?
14 |
레알헬 | 1023 | 1 | 2017.05.06 |
| 18119 |
음주에 고성방가…황금연휴 도심 공원 '난장판'...
3 |
진정한애국이란 | 881 | 1 | 2017.05.06 |
| 18118 |
조선건국의 실체 ㅡ 봉건 귀족들의 기득권 수호 프로젝트 및 사회발전단계의 퇴보
5 |
공산주의자 | 998 | 4 | 2017.05.06 |
| 18117 |
자살카페좀 올려줘라
13 |
생각하고살자 | 2177 | 1 | 2017.05.06 |
| 18116 |
솔직히 희망은 거짓이다
12 |
생각하고살자 | 1301 | 3 | 2017.05.06 |
| 18115 |
생각하고살자 유저를 위해 과거에 쓴 글을 가져와본다.
|
블레이징 | 972 | 0 | 2017.05.06 |
| 18114 |
눈을 낮추라고 하는데
10 |
Uriginal | 1014 | 4 | 2017.05.06 |
| 18113 |
한국사회는 쉽게봐야 한다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72 | 5 | 2017.05.06 |
| 18112 |
어차피 죽음의 요소는 주변에 많이있습니다
3 |
좀비생활 | 1121 | 3 | 2017.05.07 |
| 18111 |
한국인들은 일본을 대체 왜 욕하나요?
9 |
엘리엇 | 1261 | 6 | 2017.05.07 |
| 18110 |
디시에 가보면 좆센징들 볼수있다
5 |
생각하고살자 | 1055 | 2 | 2017.05.07 |
| 18109 |
한국여자는 혐오스럽다
2 |
생각하고살자 | 1136 | 2 | 2017.05.07 |
| 18108 |
한국년과 결혼할바에 결혼하지마라
3 |
생각하고살자 | 974 | 4 | 2017.05.07 |
| 18107 |
진짜 탈한국하고싶다
5 |
kendrick624 | 1435 | 5 | 2017.05.07 |
| 18106 |
노량진에서 공부하는건 좋은데
6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96 | 1 | 2017.05.07 |
응 아니야 ㅋㅋㅋ 찬반이 밀리긴 개뿔. 오히려 반대가압살함. 두발규제 찬반뒤집어졌다매? 증거좀가져와봐라 증거가져오면 믿어준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