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bird park1.pngbird park2.png

 

 

 






  • 나키스트
    18.10.09
    저걸 보니 제가 공익에 있었던 12년전 생각이 납니다.

    관공서에서 공익으로 있었지만 헬조센의 부정부패를 직접 목격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회를 더 기피하게 된 적이 있었고 말입니다. 물론 제가 고딩까지 일진에게 갈굼당해서 사회를 기피하게 되었지만 말입니다.

    헬조센이 괜히 헬이 아닙니다. 그러고선 외국의 지옥을 욕하는 모순이 아직도 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2 0 2015.09.21
18125 중학교에서 느낀 점 17 new 엘리엇 1216 7 2017.05.06
18124 조센은 신분제나라가 맞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9 5 2017.05.06
18123 조선시대 후기 이상한 풍습 7 newfile 노인 1167 0 2017.05.06
18122 나 오토바이탈때 쓰는 마스크필수였네 ㅋㅋ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08 1 2017.05.06
18121 깽판 치기 딱 좋은 날씨네 4 new 정크랫 1120 0 2017.05.06
18120 헬조선에 좀비바이러스가 공기중에 사방에 퍼졌으면 헬정부는 어떻게 대처했을까요? 14 new 레알헬 1023 1 2017.05.06
18119 음주에 고성방가…황금연휴 도심 공원 '난장판'... 3 new 진정한애국이란 881 1 2017.05.06
18118 조선건국의 실체 ㅡ 봉건 귀족들의 기득권 수호 프로젝트 및 사회발전단계의 퇴보 5 new 공산주의자 998 4 2017.05.06
18117 자살카페좀 올려줘라 13 new 생각하고살자 2177 1 2017.05.06
18116 솔직히 희망은 거짓이다 12 new 생각하고살자 1301 3 2017.05.06
18115 생각하고살자 유저를 위해 과거에 쓴 글을 가져와본다. new 블레이징 972 0 2017.05.06
18114 눈을 낮추라고 하는데 10 new Uriginal 1014 4 2017.05.06
18113 한국사회는 쉽게봐야 한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2 5 2017.05.06
18112 어차피 죽음의 요소는 주변에 많이있습니다 3 newfile 좀비생활 1121 3 2017.05.07
18111 한국인들은 일본을 대체 왜 욕하나요? 9 new 엘리엇 1261 6 2017.05.07
18110 디시에 가보면 좆센징들 볼수있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055 2 2017.05.07
18109 한국여자는 혐오스럽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136 2 2017.05.07
18108 한국년과 결혼할바에 결혼하지마라 3 new 생각하고살자 974 4 2017.05.07
18107 진짜 탈한국하고싶다 5 new kendrick624 1435 5 2017.05.07
18106 노량진에서 공부하는건 좋은데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96 1 2017.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