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똥푸산대 총학에서 이런 일이 터졌다는게 아주 웃기다. 역시 개망하는 지거국답다.

 

똥푸산대 총학은 애초에 뉴라이트새끼덜이 뒷배라는 소문이 자자하던 개새끼덜인데, 똥내가 자자하다 못해서 아주 기사가 났다.

 

https://news.v.daum.net/v/20181002141259126?rcmd=rn

 

똥푸산대 총학 개새끼덜이 댓글 주작을 하다가 딱 걸린 것인데, 그 뒷배에 특정종교단체가 있다는 개소리다.

 

그런데, 뭐 조금 찾아보니까 구원파라는 말이 나온다.

 

 

 

아 그럼 후원세력이 뉴라이트에서 구원파로 바뀐건가요? 아니지 이 병신아. 뉴라이트=구원파인거다.

 

뉴라이트 이퀄 구원파 말이다. 이거 뭐 개독원리주의도 아니고, 개독원리주의는 원래 백호주의가 아주 강성인 것인데, 뭐 똥양새끼덜이 쳐 돌은 것도 아니고, 이게 어떤 뒷배인지 존나 궁금하다.

 

 

그런데 뉴라이트가 구원파랑 끈이 있다면 박진영 이런 구원파 씨발 새끼도 뉴라이트다 그렇게 볼 수 있다는거다.

 

 

다시 여기서 뉴라이트와 박진영은 강남이라는 공간이 교집합이 되면서 소망교회에 맞먹는 알트 우파 개새끼덜에 대한 종교 후원세력이 됨을 알 수 있는거지.

 

유병언이는 왜 뒤져야 하나? 뭐 수틀렸겠지 뭐. 수틀리면 통수다 뻔한거다.

 

 

이게 아주 좃같은 거대한 개쓰레기덜이에요. 결국 씨발 어느 한 체육관 기도회에 들어가는 교회새끼덜일 것이라고 사료된다.

 

 

애초에 구원파 자체가 대구에서 시작되었다는 점을 알면 이게 다 놀라운 것도 아니지 뭐. 대구하면 꼴통, 꼴통하면 대구아이가.

 

대구 개새끼덜은 하여간 존나 쳐 맞아야 되요. 또라이 광신도 새끼덜이 민주주의를 한다고 지랄병을 칸다아이가.

 

 

가야부흥운동을 펼쳐서는 대구부터 함락시키고, 200만을 모조리 핵불구덩이에 쳐 넣은 다음에 서울로 북상하겠다. 그런 다음에 경기전라인의 지지로 무혈입성한 다음에 강남3구 개새끼덜에게도 핵불구덩이를 선사해준 다음에 경기남부세력과 나라를 다시 백제와 신라와 가야로 돌릴 것을 확약한 다음에 연방제국가를 맹글건 각자독립을 하건 서로 헤어져서는 경기남부세력은 세종시에 수도를 둔 백제를 건국하고, 한성은 백제의 국경도시가 되어서 60만 백제주방위군의 보금자리가 되고, 지금의 김해시청 자리에 가야를 복원해서 경제수도 부산과 행정수도 김해를 맹글고는 왜와 교역으로 번창하고, 경북산만디새끼덜은 소백산맥과 강원도나 지킬 군바리로나 써주고 문돌이직은 천년동안 못하게 엄금할 것이다.

 

 

 

이렇게 말한다면 21세기의 아지발도 아니겄냐. 이성계 개새끼와 대적하여 경상도 독립국을 맹글려했던 아기장수의 기백이도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1 0 2015.09.21
18061 나 진짜 지역감정 없는 사람인데 ㅋㅋㅋㅋ 5 new 왓더뻑킹헬조선 1230 7 2017.05.09
18060 야 준표 올라온다 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7 4 2017.05.09
18059 고구려 신라 백제처럼 북한 동한 서한 나누는게 좋은거같다. 3 newfile 인페르노조셍반도 1214 1 2017.05.09
18058 헬조선이 발전이 없는 이유 3 newfile 이승엽 1022 2 2017.05.09
18057 홍준표와 자유한국당의 붉은색은 지옥불과 유혈사태, 붉은마귀를 상징한다. 2 new 헬파이어 912 0 2017.05.09
18056 헬조선에서 왜 노력 안하는지 아십니까? 2 newfile 이승엽 968 2 2017.05.09
18055 살기는 더 힘들어지는데 헬조선에서 자살 안하는 이유 2 newfile 이승엽 1337 1 2017.05.09
18054 한국에서 요즘 젊은애들 문제라고 하는 어른들아 봐라 2 newfile 이승엽 1063 5 2017.05.09
18053 한국에서 일뽕 친일파 가 생겨나는 이유 입니다 8 newfile 이승엽 1102 0 2017.05.09
18052 영국에서 노인 투표권 제한론 일어나서 논란이 되었다 4 new 노인 1156 0 2017.05.09
18051 유승민 뽑았는데 9 newfile 좀비생활 1085 5 2017.05.09
18050 헬센징들 민도수준이 진짜로 너무나 웃프다. ㅅㅂ것. 7 newfile 반헬센 1101 5 2017.05.09
18049 이걸로 박사모가 알바단체가 아니란게 증명된거같다.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80 5 2017.05.09
18048 이자카야에서 혐한 발언 들었다는 류민성이 정체 1 new Jotseon 1136 6 2017.05.09
18047 직업 계층의 고착화 11 new Jotseon 998 6 2017.05.09
18046 세계사관련 질문 6 new 좀비생활 920 0 2017.05.10
18045 아무래도 헬조센은.. 1 new 반헬센 1221 1 2017.05.10
18044 미개한 개돼지들 정치 모르니까 이제 끝난거다 15 new 탈출이답이다 1227 4 2017.05.10
18043 성주 투표결과... 뭐냐.. 2 new 지옥랜드 1065 4 2017.05.10
18042 세계에서 제일 주재파악못하는나라 12 newfile 좀비생활 1078 9 2017.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