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갓본ㄱㄱ
18.10.02
조회 수 920
추천 수 1
댓글 13








ㅅㅂ 디자인이고 뭐고 되먹지도않은,

정보하나없는 게시판사이트에서 놀지말고

일뽕닷컴에서 놀자

새로생겨서 좆목질하기 딱좋다

덕력충만한 일뽕게이들아 

링크준다

https://www.1ppong.com

 

ps)아니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시판 글쓰는데 에디터하나 없는 사이트 첨봤다능






  • 갓본ㄱㄱ
    18.10.02
    광고는 드럽게많고 언제까지 죽창만 처맞을래 일뽕이들아
  • insurrection
    18.10.02

    89b1dd41b6ddd2c3f3a81d21fd44c8ae.jpg

    병신같은 일뽕에게 묵직한 한방.

  • 갓본ㄱㄱ
    18.10.02
    헬조선은 탈출하고싶어서 헬조선닷컴은 가입했는데 들어와서 일베짓이나하고 있는 니같은 놈들은 도대체 활동하는 목적이 뭔지 궁금하다?
    그냥 까는게 취미인? 헬조선이고 갓본이고 그냥 까기만하는? 이미 너넨 탈조선이 목적이 아니잖아?
    아니면 미국이나 호주이민이라도 알아보고 있는거야?
  • insurrection
    18.10.02

    2a9c7764941a2a839e864c679921624e.jpg

    쿠폰15개 모으시면 펫맨하나드립니다 일뽕아

  • 갓본ㄱㄱ
    18.10.02
    ㅋㅋ할줄아는거라곤 까는것 밖에없네 이사이트의 목적이 도대체 뭐냐 까는거냐 아니면 헬조선을 바꾸고싶은거냐 이민을 가고싶은거냐 뭔가 목적없이 이름만 헬조선 닷컴이고 

    의미없는 까는글만 쓰고 있으니 공감이되냐?
    운영자는 이사이트 운영하긴함? ㅋㅋㅋ걍 너도 일뽕닷컴 가자 거기도 헬조선 페미 까는건 똑같다
  • insurrection
    18.10.02

    250px-Fat_man.jpg

     

    ^^

  • 갓본ㄱㄱ
    18.10.02
    뭐야 이새낀 메크로야 뭐야 ㅅㅂ
  • insurrection
    18.10.02

    5577a7560bc64abf3fbe.jpg

    현재 일뽕이 마음 ㅋㅋㅋㅋ

  • 갓본ㄱㄱ
    18.10.02
    와 넌 메크로냐 아니면 운영자냐 진짜 논리나 반박 못하면 걍 가만히나 있어라 페미나치년들 처럼 머리에 우동사리찬것처럼 하는거라곤 재미1도없는 짤이나 올리고 여기 수준 진짜 ㅋㅋㅋ

    갓 일뽕이들 이딴 노잼들이랑 놀지말고
    1ppong.com
    으로 와라 같이 덕질하면서 놀자
    아이디➡️페미공화국주민
  • insurrection
    18.10.02

    imagesZGUDHYY6.jpg

    네,다음 명예조선인^^

  • 갓본ㄱㄱ
    18.10.02
    ㅉㅉ 메크로 ㅅㄲ
  • insurrection
    18.10.02

    Shigemitsu-signs-surrender.jpg

    일본:무조건항복하므니다!

  • 갓본ㄱㄱ
    18.10.02
    뭐 ㅅㅂ 얻을수있는 정보가있어야지 이건뭐 방치형게임도아니고 탈조선방법이라도 연구하던가 뭐야 이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6 0 2015.09.21
18058 나 진짜 지역감정 없는 사람인데 ㅋㅋㅋㅋ 5 new 왓더뻑킹헬조선 1225 7 2017.05.09
18057 야 준표 올라온다 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6 4 2017.05.09
18056 고구려 신라 백제처럼 북한 동한 서한 나누는게 좋은거같다. 3 newfile 인페르노조셍반도 1212 1 2017.05.09
18055 헬조선이 발전이 없는 이유 3 newfile 이승엽 1021 2 2017.05.09
18054 홍준표와 자유한국당의 붉은색은 지옥불과 유혈사태, 붉은마귀를 상징한다. 2 new 헬파이어 912 0 2017.05.09
18053 헬조선에서 왜 노력 안하는지 아십니까? 2 newfile 이승엽 968 2 2017.05.09
18052 살기는 더 힘들어지는데 헬조선에서 자살 안하는 이유 2 newfile 이승엽 1333 1 2017.05.09
18051 한국에서 요즘 젊은애들 문제라고 하는 어른들아 봐라 2 newfile 이승엽 1061 5 2017.05.09
18050 한국에서 일뽕 친일파 가 생겨나는 이유 입니다 8 newfile 이승엽 1102 0 2017.05.09
18049 영국에서 노인 투표권 제한론 일어나서 논란이 되었다 4 new 노인 1154 0 2017.05.09
18048 유승민 뽑았는데 9 newfile 좀비생활 1085 5 2017.05.09
18047 헬센징들 민도수준이 진짜로 너무나 웃프다. ㅅㅂ것. 7 newfile 반헬센 1101 5 2017.05.09
18046 이걸로 박사모가 알바단체가 아니란게 증명된거같다.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78 5 2017.05.09
18045 이자카야에서 혐한 발언 들었다는 류민성이 정체 1 new Jotseon 1135 6 2017.05.09
18044 직업 계층의 고착화 11 new Jotseon 998 6 2017.05.09
18043 세계사관련 질문 6 new 좀비생활 919 0 2017.05.10
18042 아무래도 헬조센은.. 1 new 반헬센 1220 1 2017.05.10
18041 미개한 개돼지들 정치 모르니까 이제 끝난거다 15 new 탈출이답이다 1226 4 2017.05.10
18040 성주 투표결과... 뭐냐.. 2 new 지옥랜드 1064 4 2017.05.10
18039 세계에서 제일 주재파악못하는나라 12 newfile 좀비생활 1076 9 2017.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