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news.v.daum.net/v/20180813112607861

 

에서 따온거다.

 

대부분의 개븅신덜이 실패하는 이유는 남자새끼가 품질을 관리하기 때문이다.

 

 

자 여기서 우리는 남자와 여자의 다름을 인정해야 된다. 중국에서 성공한 케이스였지만 포렌식 추적(이라고 적고 좃목식 주먹구구추적)으로 실패한 커플의 경우에 여자는 품질을 관리하고, 남자는 생산과 판매에만 주력했다고 한다.

 

부창부수라는 말도 있지만 역시나 인간은 분업을 했을 때에 능률이 극대화된다. 그리고 분업을 위한 최소한의 레버리지는 역시나 성별이라는 것이다.

 

 

품질을 여자가 관리하니까 소소한 부분을 잘 잡아내서는 꼬투리를 남길 불량품은 걸러내고, 품질을 개선시킨 양품만 유통시켜서 한동안 잡을 수가 없었다는 것이다.

 

이건 본좌의 경험이 있어서 잘 아는데, 하다 못해 나사 불량품도 여자가 월등하게 남자보다 잘 걸러낸다.

 

속도뿐 아니라 불량을 집어내는 것도 여자가 엄청 잘 한다.

 

 

결국 위조지폐 역시도 제품이라고 보면 남자의 투박한 눈으로 갑툭튀 불량품을 유통시켰다가 찍혀서 추적당해서 검거되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할려면 여자랑 같이 하라고. ㅋㅋㅋㅋㅋㅋ 이게 팁이다.






  • 세마
    18.10.02

    문제는 우리같은 불쌍한 흙수저 남자 편을 드는 여자들은, 이미 이 나라, 아니 이 세상에서 씨가 말랐다는 것이지.

    뭐 쓰디 쓴 blackpill 한번 입안에 삼키고 보면, 어차피 이 나라, 이 세상 여자들 씨발 다 저 돈 많고 행복한 기득권 chad들 편임은 완전한 기정사실이라 봐도 무방하다.
    이는 돈많은 보수진영 상대로 한 미투 한번 없이 (상대적으로) 만만하고 가난한 좌파 정치인들만 신나게 강간범으로 몰았던 사실만으로도 알 수 있는 바이지.
     
    만일 (이 나라의 적폐세력들이 대대적으로 사태를 야기함으로써 국민저항권이 자연발동할때), 그때는 분명 우리 편이 되어 우리에게 혁명 동력을 제공하는 여자도 분명 필요할텐데,
    하지만 우리 편을 들어주는 여자 단 1명도 없다면, 그땐 우리 하층민 남성 계급들이 어떤 최후통첩 게임을 걸어야만 하겠는가?
    뭐 내가 앞전에 얘기했던 옛 부라질 화벨리스타놈들 방식??? 물론 그런 절대비극적 방식은 내 역시 원치 않지만 말이다.
    뭔가 실낱같은 희망이라도 보고 싶은데, 젠장 전혀 보이지 않는다. 이 우야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18045 나 진짜 지역감정 없는 사람인데 ㅋㅋㅋㅋ 5 new 왓더뻑킹헬조선 1213 7 2017.05.09
18044 야 준표 올라온다 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2 4 2017.05.09
18043 고구려 신라 백제처럼 북한 동한 서한 나누는게 좋은거같다. 3 newfile 인페르노조셍반도 1211 1 2017.05.09
18042 헬조선이 발전이 없는 이유 3 newfile 이승엽 1018 2 2017.05.09
18041 홍준표와 자유한국당의 붉은색은 지옥불과 유혈사태, 붉은마귀를 상징한다. 2 new 헬파이어 909 0 2017.05.09
18040 헬조선에서 왜 노력 안하는지 아십니까? 2 newfile 이승엽 961 2 2017.05.09
18039 살기는 더 힘들어지는데 헬조선에서 자살 안하는 이유 2 newfile 이승엽 1325 1 2017.05.09
18038 한국에서 요즘 젊은애들 문제라고 하는 어른들아 봐라 2 newfile 이승엽 1053 5 2017.05.09
18037 한국에서 일뽕 친일파 가 생겨나는 이유 입니다 8 newfile 이승엽 1097 0 2017.05.09
18036 영국에서 노인 투표권 제한론 일어나서 논란이 되었다 4 new 노인 1151 0 2017.05.09
18035 유승민 뽑았는데 9 newfile 좀비생활 1083 5 2017.05.09
18034 헬센징들 민도수준이 진짜로 너무나 웃프다. ㅅㅂ것. 7 newfile 반헬센 1097 5 2017.05.09
18033 이걸로 박사모가 알바단체가 아니란게 증명된거같다.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72 5 2017.05.09
18032 이자카야에서 혐한 발언 들었다는 류민성이 정체 1 new Jotseon 1132 6 2017.05.09
18031 직업 계층의 고착화 11 new Jotseon 997 6 2017.05.09
18030 세계사관련 질문 6 new 좀비생활 916 0 2017.05.10
18029 아무래도 헬조센은.. 1 new 반헬센 1216 1 2017.05.10
18028 미개한 개돼지들 정치 모르니까 이제 끝난거다 15 new 탈출이답이다 1223 4 2017.05.10
18027 성주 투표결과... 뭐냐.. 2 new 지옥랜드 1061 4 2017.05.10
18026 세계에서 제일 주재파악못하는나라 12 newfile 좀비생활 1069 9 2017.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