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 준이치로라는 또라이 새끼가 지랄을 하길래 쳐 적어준다. 이 것은 참으로 일본의 지방고령화와 지방공백화를 방지하며, 일본인들이 서로 상생하면서 지나치게 편중된 분야에 올인하지 않고 각국이 서로 산업분야를 diverse하면서 동양의 스펙트럼이 넓어질 길이라고 할 수 있다.

 

일단 기무라 준이치로라는 개새끼한테 미친 새끼!! 닥치고 본사탓이라는데 이 개새끼는 난독증 아이가 라고 까준다. 

 

 

와 일본놈들은 즈그나라의 도쿄 슈프리머시나 구축할 생각으로 다시금 전국전쟁이나 벌이지 않고, 남의 일에나 관심인가? 간토와 간사이는 서로 다른 나라가 되는 것이 한국의 예를 봐서도 옳지 않는가?

 

오사카는 간사이국의 수도가 되고, 도쿄는 간토인의 수도가 되어서 서로 쪼개지는 것이야 말로 탈아입구 마인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씨발 1억 2천만이 한 국가라니 씨발 말이냔 말이다. 그러니까 동양이라는 소리 듣는거다.

 

 

일본장벽.png

 

 

코마추에서 하나마츠까지 동서장벽을 세우고는 분할하는 것이 참으로 서양식 개인주의와 각자도생주의에 걸맞지 않겠냐는 거다.

 

덤으로 규슈도 독립하고, 훗카이도도 이누국 세워서 독립하는거다. 이 정도는 되야지 진정 탈아입구 아니냐.

 

 

어떻게 생각하면 중국놈들보다 더 전제적인게 일본이에요.

 

중국이야 뭐 존나 잘 쪼개봤자 장강이북, 장강이남 아니겄냐? 그래서 어차피 쪼개도 6억 짜리 나라라서 유럽식 국가가 된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지만 어차피 그래서 아쌀나라고 그냥 대국이나 유지하는게 중국한테는 나을수도 있지만 쪽발국이야 말로 규슈인구만 1500만이다. 1500만이나 되는 인구가 자기 자신들만의 중앙은행도 없고, 행정부도 없다는게 말이 되나?

 

그래서 똥아시아라는 것이다.

 

 

500만 스코틀랜드는 연방일지언정 스코틀랜드 중앙은행도 가지고 있는데 동아시아는 이게 뭐냐고? ㅋㅋㅋㅋ 그래서 안 된다는 거다.

 

그래서, 지역경제 씨발 도쿄 토건족 개새끼덜한테 진상이나 하는 병신경제라는 거다.

 

 

물론 좃반도도 언젠가는 신라, 백제 다 독립해야제. 아니면 서울은 한성백제로 쳐서, 동쪽만 신라로 준독립해서 신라중앙은행, 신라행정부 맹글고 연방세만 존나 한 카드수수료만큼 내 주면 존나 잘 준거다.

 

 

그 전에 일본이 롤모델로서 쪼개지면 우호 일본 과연 탈아입구다 인정해준다.

 

 

애초에 일본이 제국주의의 그릇된 길로 나아간 것 역시 도쿄 슈프리머시의 미친 새끼덜 발상 때문에 그런 거지 애초에 지방정부가 각자도생하는 유럽식이었으면 그 지랄이 되었겠냐고?

 

일본이야 말로 5개의 나라로 쪼개져서 탈아시아를 달성하고, 중화식 중앙집권 세력이라는 개새끼덜이 판치기 전인 고중세 동아시아 판으로 회귀하는 것도 아주 좋을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6 0 2015.09.21
18042 제가 4년안에 미래에 대해 예측해보겠습니다. 30 new NILKOR 1097 5 2017.05.10
18041 SBS 약빤 대선방송 ㅋㅋ 9 newfile 허경영 989 7 2017.05.10
18040 헬조선에서 친분 쌓기 2 new 헬조선탈출하기 1093 0 2017.05.10
18039 신화의 나라 헬조센 18 new 센아이덴티티 1213 7 2017.05.10
18038 새 정부 출범 후 첫 수요집회…위안부 합의 파기해야.... 1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5 4 2017.05.10
18037 ~그러타~ 1 new 반헬센 860 2 2017.05.10
18036 분노하라 대응하라 사살하라. 13 new 헬파이어 1377 4 2017.05.10
18035 종교를 믿어선 안되는 이유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46 6 2017.05.10
18034 돌겠네 ㅋㅋㅋ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3 5 2017.05.10
18033 요새 아베 총리 지지율 떨어졌는데 어떻게 할까요? 2 new 노인 1200 1 2017.05.10
18032 지금상황이참 안좋네 2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24 2 2017.05.10
18031 뭔가 수상한 홍준표 지지율 1 newfile 노인 1140 3 2017.05.10
18030 행복하려면 탈반도를 만족하면 헬조선에 1 new 헬조선탈출하기 913 2 2017.05.10
18029 자유민주주의를 표방하는 공산당같은 나라 9 newfile 좀비생활 1047 8 2017.05.10
18028 헬조선 실험 new 좀비생활 878 2 2017.05.10
18027 쿵쿵따라 쿵쿵따, 쿵쿵따리 쿵쿵따; 노래게임이나 심풀이용으론.. new 반헬센 858 0 2017.05.10
18026 이번 대선 보면서 느낀점. 4 new 아비터 1351 9 2017.05.11
18025 선거 기간동안 반성합니다. 2 newfile 좀비생활 842 2 2017.05.11
18024 님덜은 투표 하셨나요? 3 new 발버둥쳐도절망뿐 1102 1 2017.05.11
18023 문죄인 말바꾸는거 봐라 8 newfile 이거레알 1157 3 2017.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