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 준이치로라는 또라이 새끼가 지랄을 하길래 쳐 적어준다. 이 것은 참으로 일본의 지방고령화와 지방공백화를 방지하며, 일본인들이 서로 상생하면서 지나치게 편중된 분야에 올인하지 않고 각국이 서로 산업분야를 diverse하면서 동양의 스펙트럼이 넓어질 길이라고 할 수 있다.

 

일단 기무라 준이치로라는 개새끼한테 미친 새끼!! 닥치고 본사탓이라는데 이 개새끼는 난독증 아이가 라고 까준다. 

 

 

와 일본놈들은 즈그나라의 도쿄 슈프리머시나 구축할 생각으로 다시금 전국전쟁이나 벌이지 않고, 남의 일에나 관심인가? 간토와 간사이는 서로 다른 나라가 되는 것이 한국의 예를 봐서도 옳지 않는가?

 

오사카는 간사이국의 수도가 되고, 도쿄는 간토인의 수도가 되어서 서로 쪼개지는 것이야 말로 탈아입구 마인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씨발 1억 2천만이 한 국가라니 씨발 말이냔 말이다. 그러니까 동양이라는 소리 듣는거다.

 

 

일본장벽.png

 

 

코마추에서 하나마츠까지 동서장벽을 세우고는 분할하는 것이 참으로 서양식 개인주의와 각자도생주의에 걸맞지 않겠냐는 거다.

 

덤으로 규슈도 독립하고, 훗카이도도 이누국 세워서 독립하는거다. 이 정도는 되야지 진정 탈아입구 아니냐.

 

 

어떻게 생각하면 중국놈들보다 더 전제적인게 일본이에요.

 

중국이야 뭐 존나 잘 쪼개봤자 장강이북, 장강이남 아니겄냐? 그래서 어차피 쪼개도 6억 짜리 나라라서 유럽식 국가가 된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지만 어차피 그래서 아쌀나라고 그냥 대국이나 유지하는게 중국한테는 나을수도 있지만 쪽발국이야 말로 규슈인구만 1500만이다. 1500만이나 되는 인구가 자기 자신들만의 중앙은행도 없고, 행정부도 없다는게 말이 되나?

 

그래서 똥아시아라는 것이다.

 

 

500만 스코틀랜드는 연방일지언정 스코틀랜드 중앙은행도 가지고 있는데 동아시아는 이게 뭐냐고? ㅋㅋㅋㅋ 그래서 안 된다는 거다.

 

그래서, 지역경제 씨발 도쿄 토건족 개새끼덜한테 진상이나 하는 병신경제라는 거다.

 

 

물론 좃반도도 언젠가는 신라, 백제 다 독립해야제. 아니면 서울은 한성백제로 쳐서, 동쪽만 신라로 준독립해서 신라중앙은행, 신라행정부 맹글고 연방세만 존나 한 카드수수료만큼 내 주면 존나 잘 준거다.

 

 

그 전에 일본이 롤모델로서 쪼개지면 우호 일본 과연 탈아입구다 인정해준다.

 

 

애초에 일본이 제국주의의 그릇된 길로 나아간 것 역시 도쿄 슈프리머시의 미친 새끼덜 발상 때문에 그런 거지 애초에 지방정부가 각자도생하는 유럽식이었으면 그 지랄이 되었겠냐고?

 

일본이야 말로 5개의 나라로 쪼개져서 탈아시아를 달성하고, 중화식 중앙집권 세력이라는 개새끼덜이 판치기 전인 고중세 동아시아 판으로 회귀하는 것도 아주 좋을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18044 나 진짜 지역감정 없는 사람인데 ㅋㅋㅋㅋ 5 new 왓더뻑킹헬조선 1213 7 2017.05.09
18043 야 준표 올라온다 ㅋㅋㅋ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2 4 2017.05.09
18042 고구려 신라 백제처럼 북한 동한 서한 나누는게 좋은거같다. 3 newfile 인페르노조셍반도 1211 1 2017.05.09
18041 헬조선이 발전이 없는 이유 3 newfile 이승엽 1018 2 2017.05.09
18040 홍준표와 자유한국당의 붉은색은 지옥불과 유혈사태, 붉은마귀를 상징한다. 2 new 헬파이어 909 0 2017.05.09
18039 헬조선에서 왜 노력 안하는지 아십니까? 2 newfile 이승엽 961 2 2017.05.09
18038 살기는 더 힘들어지는데 헬조선에서 자살 안하는 이유 2 newfile 이승엽 1325 1 2017.05.09
18037 한국에서 요즘 젊은애들 문제라고 하는 어른들아 봐라 2 newfile 이승엽 1053 5 2017.05.09
18036 한국에서 일뽕 친일파 가 생겨나는 이유 입니다 8 newfile 이승엽 1097 0 2017.05.09
18035 영국에서 노인 투표권 제한론 일어나서 논란이 되었다 4 new 노인 1151 0 2017.05.09
18034 유승민 뽑았는데 9 newfile 좀비생활 1083 5 2017.05.09
18033 헬센징들 민도수준이 진짜로 너무나 웃프다. ㅅㅂ것. 7 newfile 반헬센 1097 5 2017.05.09
18032 이걸로 박사모가 알바단체가 아니란게 증명된거같다. 5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72 5 2017.05.09
18031 이자카야에서 혐한 발언 들었다는 류민성이 정체 1 new Jotseon 1132 6 2017.05.09
18030 직업 계층의 고착화 11 new Jotseon 997 6 2017.05.09
18029 세계사관련 질문 6 new 좀비생활 916 0 2017.05.10
18028 아무래도 헬조센은.. 1 new 반헬센 1216 1 2017.05.10
18027 미개한 개돼지들 정치 모르니까 이제 끝난거다 15 new 탈출이답이다 1223 4 2017.05.10
18026 성주 투표결과... 뭐냐.. 2 new 지옥랜드 1061 4 2017.05.10
18025 세계에서 제일 주재파악못하는나라 12 newfile 좀비생활 1069 9 2017.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