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정말로 빡쳐서 열받아서 할 말이 없다.

 

 

자 이나라의 담배는 국가의 전매제만 인정되는데, 국제협정에 의해서 (외인 사상의) 외산 담배는 또 판매가 허용된다는 말도 안 되는 구조를 취하고 있다.

 

그 가운데서 담배회사는 민영화되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갑질을 하는 거다.

 

 

지금 현재 알바 시급 시간당 얼마가지고 지랄하는거 담배판매값만 똑바로 쳐 줘도 죄다 벌충되는거다.

 

 

뭐 알만한 놈은 아는 거지만 담배 씨발 10만원치 팔아도 편의점 점주한테는 꼴랑 몇 천원 생긴다. 그래서 담배매출만큼은 그건 매출로 치지도 않는거다.

 

 

이 것도 모두 갑질인 것이다. 담배만 씨발 전국이 다 가격이 같아야 된다. 아니 그런 것을 둘째치고, 씨발 10만원치 팔았으면 2만원은 내 돈이지 씨발새끼야.

 

 

이것만 개선되도 월 60생겨. 개새끼덜이 나라세금이라고 걷어가는 거는 담배세 씨발 존나 잘 꾸역꾸역 쳐 먹으면서 그거 유통과정에서 파는 놈에 대한 고려는 그냥 씨발 을쌔끼 꺼져라 거진 그런거다.

 

 

그런 씨발 새끼덜이 뭐 중지를 모은다 대가리를 쓴다 지랄캐봤자 씨발 만고 개소리인거다. 담배 가격은 그대로 놔둔채 담배세 인상분만 그냥 편의점주가 먹게 해줘봐라. 씨이발 그냥 편의점주 100만원 생기는거다.

 

 

하여간 이 나라의 언론 개쌔끼덜은 제대로 된 thinking이나 research를 하는 놈들이 아니다. 야 씨발 좀 이거 자명한거 아니냐? 잘 생각해봐라?

 

야 씨발 방구석 개백수 나도 이런거 생각할 수 있다. 한국의 공무원 개새끼덜? 다 총살시켜라 그래. 그런 머리하나 못 짜내는 주제에 아니 적어도 기재부에 담배값 올리자고 한 개새끼는 그 인상분을 나라가 포기했을 때에 자영업자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 지 지는 알았을 거 아이가?

 

 

그런 새끼가 왜 입다물겠냐? 갑질이나 하는 쓰레기 새끼라서 입다무는거다.

 

 

야 씨이발 담배세 인상분을 돌려주면 2500원짜리 하던거 4500원 된거 2000원은 업주가 먹게 해주는거다. 야 씨발 지금 담배한값 팔 때에 업주 얼마 먹는지 아냐? 카드 수수료보다 더 작게 먹는다고 지랄카는거다.

씨발 나라 세수중께 하다못해 천원만 먹게 해줘봐. 이노무 헬조선은 그런 배려는 절대 없는 나라에요 적어도 이 때까지는. 그런 주제에 닥치고 분배 이 지랄하는 것도 헛배 뒤집히는거다.

 

 

씨발 그래서 애초에 몽골새끼덜 후장이나 빨던 개새끼덜 친원파 개새끼덜이 가졌던 몽골씨발새끼덜 마인드인 강자지존 그딴 것이나 실상은 이나라의 진심 혼내가 아니냐 그래서 서울은 안 된다는거다.

 

 

담배값 천원? 그 것만 해줘도 적어도 편의점주랑 슈퍼 할망구들 씨발 불만 있는 소리? 싹 들어간다.

불만을 가지겠냐? 돈 주는데? 씨발 돈 주는데 왜 나라에 불만을 가져? 걍 웃긴거지.

한시간에 담배 한 갑만 팔면 알바비 오른거 퉁치고 두 갑째부터는 내 돈인데 씨발 뭘 불만을 가져. 아니냐고? 씨발.

 

잘 생각해보면 기득권 하나도 포기 안 하는 중앙공무원 관료개새끼덜만 다 쳐 먹는거지.

 

 

그런데 추적60분이나 뭐 보도하는거 보면 야들은 별루 리서치 안 한거다. 그런 주제에 표면적으로 드러난 것만 가지고 존나 국민들 이간질 시키면서 그냥 어이없는 소리 하는거다.
 

 

담배의 전매제라는 것도 이조시절부터 인서울 관료 개새끼덜이 그 지랄을 해왔던 사상은 금지하고 공상만 인정해서는 청에 대한 담배교역권을 관과 결탁한 인서울 상인새끼덜이 장악하도록 그러한 발상에 의해서 성립시킨 법이에요.

 

그런 주제에 강압적으로 판매하는 점주는 먹을 것이 없게 해놓고는 그런 부분은 손도 안 댄다는거다.

 

 

자 여기서 뭐 행정구역상 내가 서울에 산다고 그런 축이다 그런 것은 절대 아니에요. 원래 서울이라는 것은 축에 들어야 뭐 행사 좀 한다 그런 조까튼 이조시대의 법도가 있어요. 게다가 행정구역상으로도 이거 그냥 덩치만 불린거지 원래 서울의 태반은 소싯적에는 지방으로 분류되던 양주, 광주에요.

 

뭐 씨발 서울 편의점주는 뭐 착취 안 당하는 줄 아나? 그런 주제에 KT&G 댕기는 개새끼덜은 뭐 낙하산으로 들어가던 뭐던간에 뭐 씨발 행정구역상 서울인 양광주 떨거지새끼덜 포함해서 편의점 븅신새끼덜 두당 주에 10만씩만 착취해도 지는 씨발 뭐 공기업 댕기는 부장새끼 뭐 1억짜리라고 째째한 새끼 인성도 좃같은 새끼가 재고 댕기는거다.

 

그리고, 그 자리도 뭐 솔까 그거 건동홍이나 지거국가지고도 별루 명함도 못 내밀어요. 결국 죄다 강남 개새끼덜만 그 자리 차지한거다.

 

지거국으로 씨이발 KT&G 들어갈 수 있는 줄 아나 씨이발. 중경외시도 조옷나 바늘구멍이고, 결국 씨발 다 엘리트새끼덜끼리 다 쳐 먹는거다. 그런 가운데 그 개새끼 뭐 씨발 SKY나온 개새끼가 뭐 씨발 뭘 배려를 해줘? 그런 씨발 치졸한 새끼가 밸류 체인이니 뭐 마케터니 조까튼 문돌이 째꿀한 짓거리하면서 실상은 밑에서 곰이 다 벌어주는 걸로 지가 재주부렸다는 시발 노무 새끼덜이 엘리트 개새끼덜이 뭐 지가 능력이 있다 씨이발 크하하하하하하 하이고 개가 웃는다.

 

씨발 그냥 오함마로 마 까버려야 된다. 그런 쓰레기 새끼덜이 뭐 지덜 부서 앞으로 조세수입 많이 생긴다고 지가 일 잘했다고 국민들 삥친걸로 지가 실적이라는 개새끼덜이 중앙관료 개새끼덜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42 0 2015.09.21
17988 (3차 대전) 전쟁 유발자. 3 new 반헬센 1123 0 2017.05.12
17987 출산을 협상의 카드로 써야 하지 않나 8 new Uriginal 830 4 2017.05.12
17986 “저에게 사과하세요” 미국 부통령에게 사과받아낸 소년....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187 6 2017.05.12
17985 헬조선 애국심 표본 병역 그리고 카투사 5 new 헬조선탈출하기 994 0 2017.05.12
17984 흑성탈출 이라보는게 맞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8 1 2017.05.12
17983 현재 한국사회의 갈등 양상 2가지 txt. 1 new 탈죠센선봉장 1033 4 2017.05.12
17982 센징이 꼭 나쁘다고는 볼수없습니다 1 new 좀비생활 878 0 2017.05.12
17981 일베만큼 유쾌한 병신도 없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126 1 2017.05.12
17980 부모잘만나면 메갈년 도 탈조선한다 34 new 생각하고살자 1189 1 2017.05.12
17979 생각하며살자의 생각. 11 new 교착상태 1045 8 2017.05.12
17978 헬조선 외국어 교육법 의문 질문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208 0 2017.05.12
17977 정부 요일제 공휴일 전환 추진 5 newfile 허경영 923 0 2017.05.12
17976 이민호, 공익출근 20분만에 퇴근 4 newfile 허경영 1317 6 2017.05.12
17975 헬조선에 흔한 일본어 과외 선생 스펙.jpg 4 newfile 허경영 1098 9 2017.05.12
17974 미래의 한국 new 노인 864 0 2017.05.12
17973 미래의 세계 2 new 노인 1500 0 2017.05.12
17972 김치 먹으면서 느낀점 28 newfile 좀비생활 1275 1 2017.05.12
17971 08년생 공대누나 2 new 죽창한방 1164 0 2017.05.12
17970 미래의 한국인 식사 3 new 노인 1142 3 2017.05.12
17969 닭사모 바보 1 new 노인 975 0 2017.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