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가 다니며 공부하는곳에서 가르치는 선생님이 일본인임.

 

 

 

거기서 한국어<->일본어 통역하는 한국인 남자새끼가 있음.

 

근데 그새끼가 내가 말한것, 내가 종이에 쓴것 을 계속 지멋대로 바꿔서 통역함.

 

단어 용어 표현 등 바꾸고 내용 바꾸고 빼먹고 등등.

 

(내가 일본어를 어느정도 알아들음)

 

 

 

그래서 내가 내용 바꾸고 빼먹은 부분 제대로 하라고 그부분 말하면

 

반사적으로 나쪽으로 손사레 치며 "같은거에요" "같은거에요" 이럼.

 

이걸 한두번이 아니고

 

상습적으로 계속 함.

 

 

 

그리고 자꾸 내용을 바꾸니, 내가 지가 내용 바꿔서 통역한 부분

 

다시 통역하라고 계속 말을 해도.

 

저런식으로 반사적으로 손사레치며 같은거에요 같은거에요 이러거나,

 

아님 재통역 안하고 걍 씹고 무시하고 가만잇음.

 

 

 

또, 내가 하지 않은말을 지가 멋대로 넣어서 내용을 바꾸길래.

 

내가 난 그런말 안햇다 하니까.

 

 

 

나한테 '넌 뭔헛소리냐' 이런식의 뉘앙스로 

 

이상한 말같지도 않은 요상한 헛소리하면서 따지고 듬. (재통역은 안하고)

 

 

 

그 외에도 내가 말한것들을 통역은 안하고

 

자기 생각가지고 이러니 저러니 이러쿵 저러쿵 하며

 

통역 안하고 계속 검열하고 이랫던 적도 있음. 

 

 

 

 

통역하는 새끼가 이런다는거 난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데 대체 이게 뭐지??

 

 

 

 

 

 

 

 

 

 

 

 

 

 

 

 

 

 

(저 통역하는 새끼는 통역사 아니고, 번역사도 아니고. 걍 일본어 좀 배운 회사원임.)

(저새끼가 손사레치며 같은거에요 같은거에요 한거중에 실제로 같은건 하나도 없음. 다 다름.

 용어 단어를 지멋대로 다른의미의 것으로 바꾸거나, 내용을 빼먹거나.

 사전 찾아봐도 다르고, 일본인들한테 물어봐도 다 다르다 함.)

 

 

 

 

 

 

 

 

 

 

 

 

이미지 30.jpg

 

이미지 934.jpg

 

이미지 942.jpg

 

이미지 982.jpg

 

이미지 983.jpg

 

이미지 984.jp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96 0 2015.09.21
18080 이제서야 헬조선에 대해 알기 시작했습니다. 2 new 은거기인 939 4 2017.05.09
18079 조센숭의 성범죄 수사 논리 19 newfile Hell고려 1124 3 2017.05.09
18078 광기적인 반공사상과 환빠 사상을 퍼뜨리는데 일조한 자 7 new 노인 1232 0 2017.05.09
18077 日에 당당히 맞설 대통령,,위안부 피해할머니도 '한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84 2 2017.05.09
18076 투표율 70%돌파 ㅋㅋㅋㅋ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5 0 2017.05.09
18075 홍준표 바보 2 newfile 노인 997 0 2017.05.09
18074 몽골인 외모 3 newfile 노인 2396 1 2017.05.09
18073 홍준표되면 정말 이민이제는 다들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 13 new 파크라슈 1055 2 2017.05.09
18072 여기가? 5 new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086 0 2017.05.09
18071 여긴 정치 성향 내가전에 이야기 했잖아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4 2 2017.05.09
18070 와 ㅋㅋㅋㅋ니들준비해라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1 1 2017.05.09
18069 캬.... 출구조사 개쩌는구나 ㅋㅋㅋㅋㅋㅋ 3 newfile 왓더뻑킹헬조선 1319 0 2017.05.09
18068 동생이 피시방에 헬조선이라 가능한걸 격었네요 4 new 이승엽 997 4 2017.05.09
18067 난 다음대통령 홍준표 예상한다. 19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11 4 2017.05.09
18066 아~, 얘들아! 니들은 같잖은 인간들의 노예 VS 기계들의 노예가 되고 싶냐? new 반헬센 885 1 2017.05.09
18065 미래에는 경북이 망한다 1 new 노인 954 0 2017.05.09
18064 일베 없어지면 잼잇겠다 3 new 국뽕애국자 828 2 2017.05.09
18063 4차산업혁명으로 인해 최대 인구 감소 지역 new 노인 1010 0 2017.05.09
18062 만약에 한반도가 통일하면 생길 일 2 new 노인 1283 0 2017.05.09
18061 히하참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5 0 2017.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