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라크 전쟁이 명분없다고는 하지만

 

최소한 두 나라가 삐까떴을때

 

부시라고 해도 자유가 보장되는 민주국가인 미국과 후세인의 이라크

 

어느 쪽이 더 비도덕적이냐?

 

미국내에서 이라크전쟁 비판하는거라면 몰라도 센징들이 함부로 이거가지고 미국 개입주의 욕하는건 너무 역겹다 시발....

 

미국의 전쟁은 항상 선은 아니였지만 확실한 것은 그런 경우에서조차 트럼프 이전의 미국은 상대보다 도덕적으로 더 나았다는 점. 

 

최소한 기성 미국을 비난하고 트럼프의 미국을 빨아재끼며 진보를 참칭한 극우적인 정책들을 지지하는 대안우파 센징들보다야.

 

 






  • 노인
    18.09.09
    사실 사담 후세인도 문제 많은 독재자였죠 
    부시가 아무리 나쁘다 해도 사담 만큼 악랄 하지 않음
  • 그런데도 센징들은 부시를 완전 악마로 묘사했고 지금도 부시 대통령보다 트럼프새끼가 낫다고 망상하며 심지어 트럼프를 빨아재낀다는 것입니다.

     

    김치맨들은 누구보다 파시즘을 사랑하면서 왜 본심을 숨기는 것일까?

     

    허나 보호주의, 민족주의의 끝도 전쟁이였다는걸 헬센징들은 기억해야 합니다.

  • 노인
    18.09.09

    이래서 한국인들은 중동 문제를 제대로 이해 못함

  • 다만 부시가 대책 없는 전쟁의 뒷처리를 못했고 오바마가 2009년 급작스럽게 철군하는 바람에 치안개판나고 IS가 탄생한건 사실입니다. 이 사실을 트럼프와 대안우파들이 기성 정치세력들을 공격하는 용도로 잘 써먹고 있죠.


    여기서 얻어야할 교훈은 이겁니다.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는 충분히 조사하고 적절한 대책을 세워야 한다는 것. 시도를 하지말자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 근데 이라크전쟁.아프가니스탄전쟁을 일으키면서 .... 미국은 재정적자에 허덕여야 했죠 . 국방비도 감축해야하고 ... 그에따라 일본을 많이 밀어줬죠 .


  • 씹센비
    18.09.15
    부시를 쉴드 치는 건 아니겠지?
  • 부시 노답 아니라는게 아니라 최소한 부시>>>트럼프
  • 씹센비
    18.09.17

    글쎄...

    부시=트럼프

    부시<트럼프

    분야애 따라 다르겠지만

    부시가 더 병신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4 0 2015.09.21
17884 헬조선에서 남자로 산다는 것 new 노인 845 0 2017.05.18
17883 헬조선에서 여자로 산다는 것 new 노인 1042 1 2017.05.18
17882 틀딱들의 망상 new 노인 464 1 2017.05.18
17881 닭사모들의 망상 3 new 노인 1101 1 2017.05.18
17880 이로마에게 1 new 노인 1062 2 2017.05.18
17879 틀딱 특징 12 new 헬조선탈출 1046 7 2017.05.18
17878 레가투스님글에 추가의견 2 new 서호 874 1 2017.05.18
17877 헬조선이 사람을 대하는 방법 3 new 헬조선탈출하기 1209 2 2017.05.19
17876 헬조선 종특 추가 new 서호 954 2 2017.05.19
17875 지키지못할말과 결혼에대한환상 3 new 서호 1361 5 2017.05.19
17874 여러분 아직우리에겐 기회,희망이 있습니다 3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340 0 2017.05.19
17873 헬조선 경찰 비리 4 newfile 노인 902 1 2017.05.19
17872 한국인이지만 거짓말 치는 한국인들이 이해가 안됩니다. 13 new 은거기인2803 1123 9 2017.05.19
17871 조센은 이런거 왜 안하냐? 16 newfile 이거레알 1064 8 2017.05.19
17870 홍준표를 인터폴에 신고해야 한다 2 new 노인 1159 3 2017.05.19
17869 니들이 못난게 아니다 국가가 잦같아서 그런거다 new 생각하고살자 1125 9 2017.05.19
17868 세상에 나쁜 인간은 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991 2 2017.05.19
17867 '노력' 도 유전이다 new 생각하고살자 948 4 2017.05.19
17866 마지막 계약의 날이 온다, 곧 몰락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16 new 블레이징 1084 8 2017.05.20
17865 닭그네의 구속과 재판을 축하하며 6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62 2 2017.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