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8.09.09
조회 수 1075
추천 수 0
댓글 4








의료문제에대한 지적

 

나는 뭐 ...... 최근에 의료진들을 폭행하는사건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는것에대해서 .

의료문제도 정말 심각하구나 이런생각을 하였다 .

 

그리고 또 최근에는 ..... 의사대신 간호사 아님 그 의료기기 영업하는사람이 수술하는 그런 사건도 있었잖아 .

그 의료기기영업하는사람이 수술하는바람이 그 수술받던 환자는 뇌사됐고

 

아니 환자들 챙기느라 바쁜건 잘알겠는데 .... 그렇다고 환자를 다른사람에게 수술맡길거면 애초에 의사를 하지말든지 . 그만 두든지 그래야지

 

아니 애초에 기본적인것부터 지키자고 . 상식적인것부터 지키자고

그런것도 제대로 지키지 못하는데 , 그이상을 바라볼수있겠냐고

어떤문제라도 제대로 해결할수있겠냐고

 

기본적인거 . 당연한것도 제대로 못지키는데

 






  • 헬조선 노예
    18.09.09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8.09.09
    지금 약 값 마저 비싸서 보험 마저 안되는데 약 값 때문이 약 못사는 사람이 많아 질것임
  • 사실 약값 비싸도 그정도 값어치를 하면 상관이 없는데 .... 아니 약에 이상한성분이 들어가고 그러니 그게 더 심각하게 문제가 돼는것같습니다 .

    저번에 고혈압약에도 발암물질이 들어가고 그랬지요 .


    기본적인것부터 지키지 못하는데 . 그 이상을 바라는 이나라사람들 수준이 잘못됐다고 봐요

  • DireK
    18.09.09
    의보건보료가 싸서 그래. 그래서 이거 연봉 5천만이나 1억 위로라도 재산연동 좀 시키면 나아진다는데, 자한당 개새끼덜이 100만프로 반대라서 되는게 없는거다.


    자한당이 의석도 몇 개 없는데 핵심 법사위는 장악해서 존나 지랄한다더만. 자한당 아주 없애야 되요. 의석도 180석은 택도 없고 240석은 먹어야지 각분과법사위까지 그냥 할 말 없게 장악하고는 다수파 맘대로 할 수 있지 한국정치는 존나 당파싸움과 같아서 어지간히 다수당 먹어도 야당새끼가 태클 걸면 되는 것도 없고 안 되는 것도 없게 되어 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17996 문재인이가 대통령된 의미 7 new 갈로우 1128 6 2017.05.11
17995 야 잘들어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01 0 2017.05.11
17994 문죄인 비서실장 주사파라고 하던데 wwww 4 newfile 이거레알 1119 0 2017.05.11
17993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어도 달라지는건 없어요 txt. 5 new 탈죠센선봉장 1170 7 2017.05.11
17992 주사파? 종북세력? ㅎㅎ 이념 놀음에 놀아나지 마세요 5 new 탈죠센선봉장 1228 9 2017.05.11
17991 박근혜 청산은 필수적이다, 과연 문재인이 잘 해줄까 걱정이다. 7 new 블레이징 1113 2 2017.05.11
17990 ㅋ 니들은 진짜 문재인이 이 나라 주체화 시킬거라 생각하냐? 19 newfile 블레이징 1039 1 2017.05.11
17989 정치인들은 국가시스템을 유지하는 장이지 국민의 대표자라고 생각하면 좀.. new 슬레이브 939 0 2017.05.11
17988 주체사상에 대해서. 5 new 슬레이브 1278 4 2017.05.11
17987 레가투스 질문 몇 개 5 new 헬조선탈출하기 799 1 2017.05.11
17986 소련은 사회주의가 절대 아니었습니다 ㅡ 1 8 new 공산주의자 937 3 2017.05.11
17985 구 소련을 긍정하는 사람들에게 묻고싶은 몇가지. 8 new 공산주의자 905 1 2017.05.11
17984 文대통령의 '돌직구'..韓日 '위안부 재협상' 현실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9 2 2017.05.11
17983 닭사모와 주체사상은 너무나도 닮았다 4 new 노인 961 3 2017.05.11
17982 결국 인생은 덧없음 이라 4 new 생각하고살자 1437 1 2017.05.11
17981 내가 생각하는 미래 모습 6 new 노인 1087 0 2017.05.11
17980 하.. 씨발.. 벽시계 사랴고 알아보고 있는데 6 new 교착상태 1019 8 2017.05.11
17979 한국어의 문제점 2 new 노인 1097 3 2017.05.11
17978 미래의 한국어 3 new 노인 1128 0 2017.05.11
17977 결국 이나라 남자들은 호구가 되고 있습니다 4 newfile 노5력이부족해 1086 5 2017.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