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여당이 단독으로 국회의석 180석이상을 차지해야 정책이 제대로 추진할수있다

 

4년동안 국회의원들이 행정부의수장인 대통령과 같이 국정을 해나가려면 필요한의석이 180석이상인것이다

 

그 이하로 차지하면 .....물론 과반수이상을 차지하면 유리하겠지만 ...

 

정부여당이 원하는대로만 흘러가지 못한다 이거임

 

문재인이 잘하든 못하든 민주당이 똑같은놈이든건 ... 무엇이 됐던

 

제대로된 정책을 추진하려면 4년동안 큰힘을 발휘하지못하면 ...... 아무소용이없다 .

4년동안 강력하게 정책이나 법을 밀어붙여 국민들에게 심판받는지 ..... 칭찬받는지 . 결과에 따라 달라지겠지

 

그렇기에 , 정부여당이 정책적으로 좀 제대로 국정을 완전히 수행하려면 .... 그 마지노선이 180석이상인것이다

민주당이 됐던 어느당이 됐던

 

여당이면 그정도 의석은 가져가야 제대로 할수있다는거지






  • 저도 신당이 필요하다 생각하지만 일단 기성 꼴통 민좆당 외에 대안이 보이지 않아서 걱정입니다.

  • 그냥 눈 한번감고 4년동안 민주당한테 180석이상 주고 ..... 자기들이 하고싶은대로 해가지고 4년동안 나아지는게 없거나 달라지는게 없음 4년뒤 총선때 심판해도 늦지 않다고봐요

    문재인이 못하는부분 많지만 ..... 여소야대정국이고 집권한지 얼마안돼서 무언가에대해 좀 깊이있게 비판하는게 무리수가 있죠


    못하는건 못한다고 비판해야하지만 , 정책적으로 시간이 내려면 어느정도는 밀어줘야 효과가 나든 역효과가 나든 그럴수있죠

  • 저도 문재앙을 까는건 친북정책이나 소수자 탄압으로 까는것이지 그 외의 정책으로 절대 까지는 않습니다.

     

    당연히 문재앙 탄핵이라느니 문근혜라느니 헛소리하는 야갤이나 통베충들같은 강경대안우파 새끼들의 주장도 거부합니다.

     

    정의당도 친북이긴 하지만 소수자 문제에 있어서는 맘에 드는데 그들조차 민주당의 대안세력의로써의 힘은 없습니다. 기성 수구 세력을 견제하기 위해서 결국 필요하다면 저도 민주당 표를 주겠지만 그럼에도 민주당새끼들은 너무 싫습니다.

     

    사실 저는 사회민주주의~사회주의보다는 리버럴에 가까운 중도좌파라서 정의당도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만... 뭐 서구식 리버럴은 포퓰리즘으로 가득찬 헬조센에서는 불가능에 가깝겠죠?

  • 애초에 헬조선은 서양과 동떨어졌죠 .ㅎ 자한당이 사람들이 싫어하니 사실상 민주당이 집권하고있는것인데 .... 가만 생각해보면 정치하는애들은 다 똑같다고 보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99 0 2015.09.21
17883 언제까지 법을 지키며 노예로 살텐가. 21 new 헬파이어 1221 5 2017.05.20
17882 내가 보기엔 돈많은거 아니면 다 노답으로 보이는데 9 new 헬조선탈출 1142 3 2017.05.20
17881 너무 진지 빨지들 말어라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0 4 2017.05.20
17880 악플러들의 심리 8 newfile 자기기만자 1096 3 2017.05.21
17879 한국인의 특징을 잘 살린 외국 드라마 8 newfile 로지타 1134 6 2017.05.21
17878 갑자기 든 생각입니다만 17 new 조선임파서블 1124 2 2017.05.21
17877 일제가 한국에서 미친 영향 26 newfile 노인 1163 3 2017.05.21
17876 친일파 인명사전 보고 어떻게 해서 친일파 수가 늘어났는지 알았다 6 new 노인 961 1 2017.05.21
17875 닭그네는 앞으로 이름으로 불러서 안됩니다 3 newfile 북대서양조약기구 979 2 2017.05.21
17874 북한 인터넷 테러범이 올린 미국과 한국의 비교 글 5 new 노인 1351 0 2017.05.21
17873 이명박근혜 5년 vs 문재인 5일을 비교한 영상이라네요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999 0 2017.05.21
17872 미래의 한식(추가 내용 있음) 1 new 노인 1295 1 2017.05.21
17871 참사 부르는 소방구역 주차…그 실태는?.....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6 2 2017.05.21
17870 헬조선 지방과 농촌에 살기 싫은 이유 16 new 노인 957 2 2017.05.21
17869 미래에는 임대아파트에 사는 사람이 많아진다 6 new 노인 1147 0 2017.05.21
17868 세월호 7시간 2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76 4 2017.05.22
17867 대한민국의 문제점에 대해 많은 고민과 의문을 가져보아도.. 3 new 헬파이어 977 7 2017.05.22
17866 네이버 사내식당 수준.jpg 6 newfile 허경영 1073 5 2017.05.22
17865 북한 미사일 일본 3 newfile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09 0 2017.05.22
17864 군대가야하는 미필들아 제발 군대가지마라 3 new 탈출이답이다 1189 2 2017.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