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여당이 단독으로 국회의석 180석이상을 차지해야 정책이 제대로 추진할수있다

 

4년동안 국회의원들이 행정부의수장인 대통령과 같이 국정을 해나가려면 필요한의석이 180석이상인것이다

 

그 이하로 차지하면 .....물론 과반수이상을 차지하면 유리하겠지만 ...

 

정부여당이 원하는대로만 흘러가지 못한다 이거임

 

문재인이 잘하든 못하든 민주당이 똑같은놈이든건 ... 무엇이 됐던

 

제대로된 정책을 추진하려면 4년동안 큰힘을 발휘하지못하면 ...... 아무소용이없다 .

4년동안 강력하게 정책이나 법을 밀어붙여 국민들에게 심판받는지 ..... 칭찬받는지 . 결과에 따라 달라지겠지

 

그렇기에 , 정부여당이 정책적으로 좀 제대로 국정을 완전히 수행하려면 .... 그 마지노선이 180석이상인것이다

민주당이 됐던 어느당이 됐던

 

여당이면 그정도 의석은 가져가야 제대로 할수있다는거지






  • 저도 신당이 필요하다 생각하지만 일단 기성 꼴통 민좆당 외에 대안이 보이지 않아서 걱정입니다.

  • 그냥 눈 한번감고 4년동안 민주당한테 180석이상 주고 ..... 자기들이 하고싶은대로 해가지고 4년동안 나아지는게 없거나 달라지는게 없음 4년뒤 총선때 심판해도 늦지 않다고봐요

    문재인이 못하는부분 많지만 ..... 여소야대정국이고 집권한지 얼마안돼서 무언가에대해 좀 깊이있게 비판하는게 무리수가 있죠


    못하는건 못한다고 비판해야하지만 , 정책적으로 시간이 내려면 어느정도는 밀어줘야 효과가 나든 역효과가 나든 그럴수있죠

  • 저도 문재앙을 까는건 친북정책이나 소수자 탄압으로 까는것이지 그 외의 정책으로 절대 까지는 않습니다.

     

    당연히 문재앙 탄핵이라느니 문근혜라느니 헛소리하는 야갤이나 통베충들같은 강경대안우파 새끼들의 주장도 거부합니다.

     

    정의당도 친북이긴 하지만 소수자 문제에 있어서는 맘에 드는데 그들조차 민주당의 대안세력의로써의 힘은 없습니다. 기성 수구 세력을 견제하기 위해서 결국 필요하다면 저도 민주당 표를 주겠지만 그럼에도 민주당새끼들은 너무 싫습니다.

     

    사실 저는 사회민주주의~사회주의보다는 리버럴에 가까운 중도좌파라서 정의당도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만... 뭐 서구식 리버럴은 포퓰리즘으로 가득찬 헬조센에서는 불가능에 가깝겠죠?

  • 애초에 헬조선은 서양과 동떨어졌죠 .ㅎ 자한당이 사람들이 싫어하니 사실상 민주당이 집권하고있는것인데 .... 가만 생각해보면 정치하는애들은 다 똑같다고 보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9 0 2015.09.21
17884 헬조선에서 남자로 산다는 것 new 노인 845 0 2017.05.18
17883 헬조선에서 여자로 산다는 것 new 노인 1042 1 2017.05.18
17882 틀딱들의 망상 new 노인 464 1 2017.05.18
17881 닭사모들의 망상 3 new 노인 1101 1 2017.05.18
17880 이로마에게 1 new 노인 1062 2 2017.05.18
17879 틀딱 특징 12 new 헬조선탈출 1045 7 2017.05.18
17878 레가투스님글에 추가의견 2 new 서호 874 1 2017.05.18
17877 헬조선이 사람을 대하는 방법 3 new 헬조선탈출하기 1209 2 2017.05.19
17876 헬조선 종특 추가 new 서호 954 2 2017.05.19
17875 지키지못할말과 결혼에대한환상 3 new 서호 1361 5 2017.05.19
17874 여러분 아직우리에겐 기회,희망이 있습니다 3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340 0 2017.05.19
17873 헬조선 경찰 비리 4 newfile 노인 902 1 2017.05.19
17872 한국인이지만 거짓말 치는 한국인들이 이해가 안됩니다. 13 new 은거기인2803 1123 9 2017.05.19
17871 조센은 이런거 왜 안하냐? 16 newfile 이거레알 1064 8 2017.05.19
17870 홍준표를 인터폴에 신고해야 한다 2 new 노인 1159 3 2017.05.19
17869 니들이 못난게 아니다 국가가 잦같아서 그런거다 new 생각하고살자 1125 9 2017.05.19
17868 세상에 나쁜 인간은 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991 2 2017.05.19
17867 '노력' 도 유전이다 new 생각하고살자 948 4 2017.05.19
17866 마지막 계약의 날이 온다, 곧 몰락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16 new 블레이징 1084 8 2017.05.20
17865 닭그네의 구속과 재판을 축하하며 6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62 2 2017.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