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장하성 '모든 국민이 강남에 살 필요없다'

 

솔직히 말해서 이게 한국기득권들이 생각하는 그런 수준인것같다

 

솔직히 걔가 한 말이 틀린건 아니다 .

모두가 강남에 살수는 없지 .

 

하지만 그런걸 직접적으로 굳이 표현했어야 됐나 ...

 

최근에 강남집값 많이 올라가고있는 그런 현실속에서 .... 사실상 민중들한테는 망언으로 들릴수밖에 없어

 

경제적으로 합리적이지 않는 방식으로 부를 챙기는 사람들을 관리감독도 제대로 안하고 .... 서민들의생활개선에대해서 소홀히 하고있잖아

아니 그럼 정부나 경제부처당국기관들이 좀 ..... 지방도시들도 서울수도권못지않는 경제적.사회문화적혜택을 누릴수있도록 만들어야지 .

왜 그런 발언으로 물의만 빚는지 난 도무지 모르겠다

 

 






  • 노인
    18.09.09
    아 헬조선 서울 공화국
  • 조선시대 500년간 한양중심시대 .... 헬조선 70년 서울중심시대 ... 그동안 서울은 570년간 그 정점을 찍었죠 .

    서울이 발전한다는거갖고 뭐라 그러는게 아니라 ...... 좀 지방도시들도 경제적으로 성장할수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는것도 필요한데

    대부분 정책적인요소가 서울에 해당이 된다는게 문제라고 보네요

  • DireK
    18.09.09

    그냥 연방제로 쪼개야 됨. 지방에 권력이전한다는 것도 결국 서울관료들이 주도권을 지닌 하향식에 불과하고, 아예 연방제로 나가서는 백제연방, 신라연방 부활시켜서는 한은도 쪼개서는 기호한은, 백제한은, 신라한은 따로 맹글고, 국토부도 백제연방 국토부, 신라주 국토부, 기호주 국토부 그냥 정부를 아예 3개로 맹글어불고는 각 주 주지사만 대선급으로 그냥 각각 뽑게 하고는 대통령직은 그냥 명예직으로 개븅신 자리로 맹글어야 된다.

     
    박원순이 기호주 주지사하고, 김낙연이 백제주 주지사하고, 씹상도 여기는 오거돈이 신라가야주 주지사가 되어서는 그냥 3-way로 나눈 뒤에 직접세만 인구수대로 N빵해서는 강남 개새끼덜이 다 못 가져가게 해서는 그냥 나누고는 간접세는 그냥 각 지역에 귀속시키고 그게 인간적인 거다.
     
     
    지원은 뭐 지원이여, 뭐 서울이 지방 지원해준다고? 야 웃기지 말라 그래, 내 살다살다 그런 건 본적도 들은적도 없다.
     
    그냥 지방준독립이나 할 수 있게 해줘서는 지방정부가 전권을 가지고, 카드수수료 그런 것도 인서울 새끼덜한테 조공하는거 그냥 지방정부권한으로 반토막낼 수 있게 해주고 그러는 게 답이다.
     
    뭐 말 안들으면 현금체제로 돌아가면 되는거지 뭐.
     
     
    심지어 남괴군도 쓰리 웨이로 쪼개야 된다. 걍 끌려가도 집 근처에서 출퇴근 자가복무하게 말이다. 백제주방위군, 신라가야주방위군, 기호주방위군 이렇게 나눠불고 그 지랄을 캐야지 개새끼덜이 국방비로 함부로 못 떼먹지.
     
    현국방부는 그냥 통합작전부 정도만 되게 해서는 전작권만 지니게 하고는 운용은 전부 주정부 관할로 바꾼단 말이다.
     
     
    중앙정부 썪은거는 똥내 구린내가 다 나는데 그나물 그밥으로 앞으로도 된다 생각하나? 한국은 지방부터 무너져서 망하게 되어 있다. 지금 틀딱들 무덤가고 나면 지방 지킬놈은 한줌일꺼다.
  • 근데 너무 그렇게 하기에 군권력이 워낙 막강해서 ... 기득권들이 과연 그렇게 해줄지 의문이고 . 권력이 분산되는걸 엄청 싫어할텐데
  • DireK
    18.09.09
    존나 지랄하면 되겠지 뭐.
  • 그렇게 막강하게 나가면 좋은데 ...... 거기에 기어오르면 ㅈㄴ 답없으니까 그렇지 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2 0 2015.09.21
18008 문재인이가 대통령된 의미 7 new 갈로우 1130 6 2017.05.11
18007 야 잘들어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02 0 2017.05.11
18006 문죄인 비서실장 주사파라고 하던데 wwww 4 newfile 이거레알 1119 0 2017.05.11
18005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어도 달라지는건 없어요 txt. 5 new 탈죠센선봉장 1170 7 2017.05.11
18004 주사파? 종북세력? ㅎㅎ 이념 놀음에 놀아나지 마세요 5 new 탈죠센선봉장 1228 9 2017.05.11
18003 박근혜 청산은 필수적이다, 과연 문재인이 잘 해줄까 걱정이다. 7 new 블레이징 1113 2 2017.05.11
18002 ㅋ 니들은 진짜 문재인이 이 나라 주체화 시킬거라 생각하냐? 19 newfile 블레이징 1039 1 2017.05.11
18001 정치인들은 국가시스템을 유지하는 장이지 국민의 대표자라고 생각하면 좀.. new 슬레이브 939 0 2017.05.11
18000 주체사상에 대해서. 5 new 슬레이브 1279 4 2017.05.11
17999 레가투스 질문 몇 개 5 new 헬조선탈출하기 800 1 2017.05.11
17998 소련은 사회주의가 절대 아니었습니다 ㅡ 1 8 new 공산주의자 940 3 2017.05.11
17997 구 소련을 긍정하는 사람들에게 묻고싶은 몇가지. 8 new 공산주의자 906 1 2017.05.11
17996 文대통령의 '돌직구'..韓日 '위안부 재협상' 현실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3 2 2017.05.11
17995 닭사모와 주체사상은 너무나도 닮았다 4 new 노인 963 3 2017.05.11
17994 결국 인생은 덧없음 이라 4 new 생각하고살자 1439 1 2017.05.11
17993 내가 생각하는 미래 모습 6 new 노인 1089 0 2017.05.11
17992 하.. 씨발.. 벽시계 사랴고 알아보고 있는데 6 new 교착상태 1019 8 2017.05.11
17991 한국어의 문제점 2 new 노인 1097 3 2017.05.11
17990 미래의 한국어 3 new 노인 1128 0 2017.05.11
17989 결국 이나라 남자들은 호구가 되고 있습니다 4 newfile 노5력이부족해 1088 5 2017.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