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소수자 인권은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왜 북한 주민들 인권은 생각을 못하나요
북한과 전쟁이 나면 가장 피해를 입는 사람들은? 북한주민들
북한 경제재제로 가장 피해를 입는 사람들은? 북한주민들
이 간단한걸 왜 못보는지
성 소수자 인권은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왜 북한 주민들 인권은 생각을 못하나요
북한과 전쟁이 나면 가장 피해를 입는 사람들은? 북한주민들
북한 경제재제로 가장 피해를 입는 사람들은? 북한주민들
이 간단한걸 왜 못보는지
역으로 생각해보면 북한 정권은 나치같은 놈들인데 한국 좌파들은 왜 대화하고 퍼주려고 하나요?
북한 폭격하면 주민 희생당한다고 하는데 북한 정권이 주민들 착취하는건 안 보입니까?
독일 주민들 불쌍해도 주민들 희생당할까봐 나치를 파괴하기위한 공습을 못합니까?
왜 독재 막장정권이 들어선 국가에 국제사회가 제재 등으로 일관해왔는지 생각해보세요. 주민들 피해본다고 하지만 그 정권이 계속 유지되면 주민들은 계속 착취당하는겁니다. 오히려 내부 민중봉기 혹은 외부의 개입으로 무너뜨리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당장 북한과 전쟁하자는 얘기는 안했습니다. 극단적인 상황이 오면 선제타격을 고려해야한다고 했지
님처럼 간단하게 생각하는게 한국 좌파들이구요... 유럽좌파들이 왜 북한을 혐오하고 대북제재를 선호하는지 생각해보세요. 한국좌파가 미친겁니다. (물론 한국 우파새끼들도 핵노답 파쇼들이구요)
그리고 유럽의 백인우월주의자, 내셔널리스트가 왜 북한을 동경하고 트럼프가 북한과 존나 대화를 시도했는지부터 생각해보십시오.
냉전논리를 제외하고 보면 북한은 순혈 민족주의, 우생학, 극우 보수주의 끝판왕 국가입니다. (마테오 실비니 등 유럽 극우세력이 북한 체제에 노골적 존경을 표한 바 있음) 그것을 철저히 파괴하는게 진보지 그들과 대화하는건 외려 반동 아닌가요? 지금 한국진보는 나치같은 새끼들이랑 대화하는 겁니다.
물론 전쟁보단 추가 제재를 선호합니다. 적어도 대화나 퍼주기는 하지 말란겁니다.
좌파라는 사람이 북한 선제타격 운운하면 안됩니까? 친북을 하면서 자국의 노동계급과 소수자를 외면하는게 좌파입니까, 아님 제가 진짜 좌파입니까?
이상한 소리 하지 말고 평창 올림픽 때 외신이 본 생각을 보고 생각을 해보세요
또, 올림픽과 같은 대회들이 얼마나 부패 됐는지도 생각을 하시구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052 | 0 | 2015.09.21 |
| 17738 |
나는 혐한이다.
16 |
혐한 | 1087 | 7 | 2017.05.27 |
| 17737 |
한국인 다운 행동을 하는 한국인
13 |
혐한 | 1094 | 4 | 2017.05.27 |
| 17736 |
헬조선 막장드라마의 신
5 |
노인 | 1066 | 2 | 2017.05.27 |
| 17735 |
직무 정지 상태에서 돈 낭비한 닭그네
2 |
노인 | 872 | 3 | 2017.05.27 |
| 17734 |
닭그네, 닭정희 북한에서 살았으면 좋겠다
3 |
노인 | 1111 | 0 | 2017.05.27 |
| 17733 |
어차피 여기도 존 사라지고 나서 깨시민들 줄어 들은 것 같은데
25 |
Delingsvald | 1085 | 3 | 2017.05.27 |
| 17732 |
최저시급에 관해서 한국인의 논리성.
14 |
reshqyh | 1094 | 5 | 2017.05.27 |
| 17731 |
헬밍아웃
6 |
서호 | 1218 | 0 | 2017.05.28 |
| 17730 |
프렌드
4 |
서호 | 1062 | 0 | 2017.05.28 |
| 17729 |
주체사상에 대한 진실(프레시안 신문에서 퍼옴)
8 |
노인 | 1042 | 1 | 2017.05.28 |
| 17728 |
헬조선 부모들이란 어떤 존재일까요?
22 |
슬레이브 | 1013 | 6 | 2017.05.28 |
| 17727 |
한국인들의 사악성
9 |
혐한 | 1150 | 8 | 2017.05.28 |
| 17726 |
뭘 해도 중립적이고 객관적인 시선을 길러야 한다.
26 |
블레이징 | 1005 | 3 | 2017.05.28 |
| 17725 |
한국인을 박멸 = 전세계 쾌적
13 |
혐한 | 1125 | 8 | 2017.05.28 |
| 17724 |
한국군대밥 = 개밥사료
12 |
이거레알 | 1044 | 5 | 2017.05.28 |
| 17723 |
홧병발박뺑소니 기사: 부제 크아아아악 나의 길을 막지마라 씹새야.
17 |
교착상태 | 1016 | 6 | 2017.05.28 |
| 17722 |
빙의란 무엇입니까
11 |
좀비생활 | 585 | 1 | 2017.05.28 |
| 17721 |
나는 매일 아침 출근길만 되면 속이 울렁거린다.
35 |
기무라준이치로 | 1315 | 0 | 2017.05.28 |
| 17720 |
비트코인, 이틀새 700달러 '뚝'
2 |
프리글루텐 | 829 | 1 | 2017.05.28 |
| 17719 |
헬조선에 대한 감정배설의 경계선
|
헬조선탈출하기 | 834 | 0 | 2017.05.28 |
북한 인권도 소중한 거 알고 있으나 북한 정부가 나치 같이 쓰레기인데 친북 해봤자 소용 없습니다
왜 북한이 극우의 나라인지 생각해 보세요
https://steemit.com/kr/@reintea/2fj5yr
즉, 북한 인권은 챙겨야 하지만 북한 정부에게는 잘해줘봤자 의미 없다는 소리입니다